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9 년 여성위원회 업무 요약 및 2019 년 업무 전개


XX에서의 여성위원회의 작업 요약과 XX에서의 작업 전개
XX 국 관리국 당의 직접적인 지도력과 고등 교육국 여성위원회의 지침에 따라 사무국 직속 국 당국의 직접지도하에 여성부 노동자의 특성에 적합한 활동을 수행하고 여성 노동자들에게 완전한 놀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검역 및 검역 업무에서의 역할.
I. 올해 상반기에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여성 간부 역할을 수행하기위한 교육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당의 당당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첫 번째 배치 단원으로서 당국은 당 그룹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당원의 진보적 인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이 열렬히 이루어졌으며 광둥성 당위원회, 주정부 및 국가 세무 국 (State Administration of Taxation)이 확인한 현저한 업적이 이루어졌다. 우리 당의 여성 당원과 간부들은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국 당의 당위원회와 당의 당위원회는 여성 당원과 간부의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여러 여성 간부들을 공산당 당원의 선진 성격을 유지하는 일에 참여시키기 위해 양도했다. 이것은 여성 간부들을 훈련시킬뿐만 아니라 여성 간부들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플랫폼. 지방위원회위원회, 지방 당위원회의 당위원회, 젊은 여성 당원 장 루이와 팀원들이 조직하고 탄탄한 기초, 풍부한 파티 지식과 빠른 노력으로 조직 된 당위원회의 지식위원회에서 지식위원회 정확한 표현, 검역 및 검역 정신을 반영하여 첫 번째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지도부는 여성 조직의 조직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수년 동안 우리 국의 당국과위원회의 당위원회는 여성의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여성위원회는 여성위원회의 업무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듣고 여성의 일을 연구하고 여성 노동자의 존재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어려움과 문제로 인해 여성 근로자가 자신의 업무와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장비와 재정적 지원이 제공되고 여성 국의 여성 업무가 촉진되었습니다. 올해는 사무국 최초의 여성위원회 설립 5 주년이며, 재선의 해이기도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위원회와 당의 당위원회는 준비반 결성에 중점을두고 지난 5 년 동안 WoC의 업무를 진지하게 검토 한 바 있으며 조심스럽게 준비한 끝에 7 월 말에 재선이 열렸다. 이 모임에서 당 그룹과 규율 조사단의 일원이었던 쉬 리준 (Xu Lijun) 동지가 연설을하고 지난 5 년간 여성위원회 첫 번째 세션의 작업을 완전히 확인했으며 검사와 검역에서 여성 동지들의 역할과 업적을 높이 평가했다. 미래에는 WoC의 노력이 열렬한 희망을 제기했습니다. 진민경 동지는 첫 여성위원회를 대표하여 "역사 선교 및 하모니 검사 및 검역 시대의 신생 여성"이라는 보고서를 작성했다. 민주적 인 권고와 선거 후에, 사무국 바로 아래 여성위원회 제 2 차 회의가 창설되었다. 새로운 여성위원회가 탄생 한 후, 우리는 여성위원회의 업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배치하며,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기회를 단호하게 파악하고, 당의 건물과 여성 건설을 고수하고 풀뿌리 조직 구성을 파악합니다. 풀뿌리 여성 단체의 역량 강화를위한 기본 프로젝트로서 조직을 강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좋은 일을하십시오. 여성 팀 리더는 풀뿌리 여성 팀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조정되고 강화되었으며, 여성위원회와 가족 계획 업무 시스템은 개선되고 개선되었으며 여성 단체는 강화되었으며 여성 업무는 적극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3. 여성 조직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여성위원회의 활동을 열렬히 수행하고 여성 조직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여성 활동을 독자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올바른 양적 평가 메커니즘이며 풀뿌리 여성 단체의 효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WoC는 이러한 일면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여성 조직이 긍정적 인 방식으로 조직 한 활동에 참여하며 국에서 여성의 실제 작업을 결합합니다. 첫째, 성 직속 여성 노동자 협의회는 이상, 이미지, 책임 및 능력 개발을 장려하고 여성 선발대에 대한 광둥성 프론티어 보고서에 참여하기 위해 여성 간부들을 조직했다. 당 간부들은이 회의에 참석했으며, 두 번째는 광 동성 당위원회 조직위원회와 주정부 여성 연맹 조직부가 주최 한 "XX 지방의 지방 지침에서 여성 간부의 역량 강화 특별 세미나"에 참석하고 광둥과 홍콩의 훈련 및 검사에 참여했다. 광역 직녀회와 사천 여성 연합의 여성 작업위원회가 주최 한 "광동성 XX 여성 운동 훈련 과정"은 업무 교류를 실시했으며 다섯 번째는 제 10 차 세계 여성 회의 정신 보고서를 전달하기 위해 지방 직속기구에 참여하는 것이었다 여섯 번째는 "중화 인민 공화국의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법"비디오 회의의 실시를 장려하기 위해 광동성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학습과 훈련을 통해 여성 간부의 재능이 증진되었고 여성의 업무에 대한 자신감과 책임 의식이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주정부 지방 노동위원회가 현대적인 전문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창출하기위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 조건에서 현대 여성의 이미지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두 가지 강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여성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긍정적 인 태도로 본부 및 시스템의 모델 및 고급 집단을 홍보하고 추천합니다. Qiu Liangbing은 지방 여성 연합과 중국 여성 연맹에 광동성의 "5 개 문명인"과 전국 수준의 "5 개 문명인"으로 추천되었고 광저우 국 검사국의 전국 "Sanba Red Flag Collective"를 중화 여대 연맹에 추천했으며 여자 연맹과 중국 여자 연맹은 "5 개 좋은 문명의 가족"과 "3 개의 적색 깃발이 모인 단체"라는 명예 훈장을 수여했다. 주 6 개 단체와 개인은 주 여성위원회에서 "3 월 8 일 붉은 깃발 소지자", "3 월 8 일 붉은 깃발 소지인", "5 개 좋은 문명인"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연구, 선진 모델의 추천 및 홍보를 통해 여성 직원의 연구, 생활 및 업무에 대한 열의가 대다수가 활성화되어 검사 및 검역 시대의 개척자들의 열정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수년 동안 여성위원회는 새로운 상황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여성의 직면 한 새로운 문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광동 여성 개발 계획"을 학습 및 홍보하고 "중국"을 구현 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항상 인도 해 왔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여성 권익 보호법은 성위원회가 제안한 "이상, 책임, 능력, 이미지"교육과 여성위원회의 업무 수행을위한 "애국심, 법 준수, 정직 및 예의"에 대한 현대 시민 교육 활동을 밀접하게 준수합니다. 3 월 8 일 여성의 날 95 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혜주에서 여성 여행자가 공부하고 여행하고, 여성의 심리 지식을 강의하며, 여성의 건강 지식 강의를하고, 자매품을 구입하고, 여성 직원의 신체 검사를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여성 직원을 분해합니다. 연구, 생활, 노동 압력, 여성 근로자를위한 훌륭한 직업, 실용적인 일, 병원에 출산 한 여성 노동자를 볼 수있는 많은 시간, 입원 및 장기간의 가정 요법으로 인한 질병을보고, 관련 부서에서 일선 직원을 볼 수 있습니다.
연말에는 여성위원회와 가족 계획 사업 회의가 끝날 무렵, 여성위원회, 여성 단체 지도자 및 가족 계획 간부 등 30여 명의 여성 동지가 군대에 참석했습니다. 권총 및 반자동 소총의 라이브 샷, 모델 비행기 방문, 지식 증가 및 확대 된 지평.
XX에서는이 부서의 여러 부서와 부서에있는 여성 그룹과 가족 계획 간부들이 많은 작업을 해왔다. 사무국 직속 여성위원회의 업무와 여성 직원 대다수의 직무를 각자의 직무로 승진시켰다. 모든 수준의 조직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가족 계획 작업은 수년간 표준에 도달했으며 관련 부서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성위원회의 업무와 당 그룹, 국 당위원회, 여성 단체의 요구 사항은 여전히 ​​여성 간부들의 기대와 일정한 거리가있다. 우리는 당의위원회와 당의 당위원회의지도하에, 높은 수준의 여성 조직의지도하에 간부와 노동자의 광범위한 대중의 지원과 여성 간부들의 공동 노력으로 내년에 훌륭한 일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XX 년 직장 아이디어

XX에서 국무 총리위원회와 직속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여성 국장은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당의 16 차 본회의와 지방 당위원회의 시행을 주장했다. 7 차 및 8 차 본회의의 정신으로 WoC의 업무는 검역 검역 센터의 업무와 밀접하게 수행되었습니다.
첫째, 조화로운 검사 및 검역을 구축하는 선구자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연초에 당 그룹은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와 제 9 차 정부위원회 제 7 차 및 제 8 차 본회의 정신을 구현했으며 검사 검역 센터의 업무에 긴밀히 중점을 두었다.

전체 시스템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광동 검역 시스템이 진정으로 사업의 전반적인 상황과 조화가되도록 당의 "3 가지 목표"를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실질적인 활동을 수행합니다. 전반적인 상황과 강력한 과학 기술의 주요 측정. 사무국 여성위원회는 국회의원 회의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여성 노동자들이 적극적으로이 활동에 참여하고, 여성 대다수가 공부하고 열정, 헌신과 사랑, 독립적 인 혁신을 이루며 열심히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노력하도록해야한다. 비즈니스, 관리, 기술 및 근면의 개척자는 조화로운 검사 및 격리 구축에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Qiu Liangbing의 활동 연구에 관한 Qiu Liangbing의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Resounding Bureau의 당원회의 요청에 따라 Qiu Liangbing 동지 배우기에 대한 AQSIQ 당위원회와 당의 당의 결정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행해야하며 Qiu Liangbing의 활동과 "경호원과 충실한 경호원"을 배워야합니다. "3 월 8 일"축제 기간 동안 조화로운 가정, 조화로운 사회, 훌륭한 지도자를 양성하는 지방 정부는 "3 월 8 일"과 표창을 기념 할 것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Qiu Liangbing의 활동을 문화 공연의 형태로 홍보하기위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Qiu Liangbing 동지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워밍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함에있어 여성위원회는 여성 간부와 근로자를 하이난 롱쿤 마을의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지원하는 국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여성 노동자들이 우리 지역의 고아원에 사랑의 활동을 제공하도록 조직 할 것입니다. Qiu Liangbing의 활동을 활발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야합니다.
셋째, 여성의 권리를 보호하기위한 "여성의 권리 및 이익 보호법"을 연구하고 홍보하고 실행한다.
○○ 년은 중화 인민 공화국 여성 연맹 체제의 "법률 제도의 법"이며 지방 여성 연합은 지방에서 '백만장의 여성의 법률'캠페인을 실시 할 예정이다. 주정부 직속 여성 위크 작업위원회는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법률에 관한 지식 테스트, 지식 경쟁 및 특별 강연 등의 활동을 개최합니다. 국무부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여성 조직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 외에도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선전과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제도가 사용되며, 다양한 형태로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법'에 대한 100 가지 질문에 답할 계획이다. . "여성의 권리와 이해 관계 보호법"은 여성 근로자의 대다수가 법률 제도의 개념을 강화하고 자신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한다는 인식을 제고하며 여성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법률을 시행 할 수있게하는 가계 이름이되었습니다.
넷째, 피트니스 및 여성 자율 강연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여성의 자생력을 제고하며, 첫째, '백만 여성의 건강과 복지'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 지방 여성 연맹과 관련 단체들은이 지방에서 "백만장의 여성의 건강과 복지"프로그램을 실시했습니다. WoC는 적절한 시간에 인기있는 스포츠 건강 활동을 조직합니다. 두 번째, 주정부 직속 여성 위원 회의는 여성 간부와 직원이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능력을 향상 시키며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미성년자의 성장에 관심이있는 여성 대다수를 교육하며 차세대 신중하게 양성하고 자격을 갖춘 부모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강연을 조직했습니다. 우리 국에서 여성 노동자의 양성과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V. 여성 단체의 자립 강화 및 인민 대중의 업무 능력 향상 첫째, 이론적 연구의 강화, 새로운 시대의 여성 노동에 대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의 탐구, 둘째 여성 간부 및 근로자와의 접촉 강화, 여성 직원과의 친목. 셋째, 상급 여성 단체가 주관하는 다양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야를 넓히고 국민의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킨다 .4) 파티 건물을 짓는 여성의 손을 닦는 원칙을 고수하고 언제든지 변화로 인해 여성 단체 대표와 가족 계획을 보완하고 조정한다. 간부 및 기타 공석.
6. 여성을위한 적절한 활동을 수행하고 여성 근로자에게 훌륭한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십시오.
첫째, "3 월 8 일"여성의 날을 세 심하게 조직하고 여성 직원을위한 편안하고 쾌활하며 즐거운 2 일간의 휴가 환경을 조성하며 일년 내내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삶의 압력과 고갈을 없애십시오. 더 나은 삶을 시작하고 좋은 출발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두 번째는 일 년에 두 번씩 여성 검열 업무를 잘 수행하고 여성 근로자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돌보며 적시에 적시에 치료를받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차세대 성장에 관심을 갖는 것인데, 6 월 1 일의 어린이 날 (Children 's Day)에 아이들을 모여 군복 무를 타고 모델 쇼, 가사 및 군사 훈련 활동을 방문하도록하십시오. 활동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군대 생활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히며, 과학을 사랑하고, 배우고, 자신의 일을 개발하고, Lei Li의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다고 격려합니다. 넷째, 출산과 질병을 일으키는 여성 노동자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미혼모의 삶을 돌보며, 삶과 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자신의 소원과 요구 사항에 대해 각 부서에 호소합니다. 다섯 번째는 여성 노동자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여성 노동자 문제를 해결하고, 실질적인 일을하고, 여성위원회를 여성 직원의 어머니가되게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우리는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이 배정한 업무를 완료하고, 계획하고 출산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다른 일을 할 것입니다.


2006 년 3 월 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