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행정부 연말 업무 요약


2019 년, 회사의 표준화 된 관리 요구 사항으로 인해 관리 부서의 주요 업무가 단순한 "포괄적 인 사무실"기능에서보다 표준화 된 관리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환은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기관 공사

행정 부서는 행동 규범, 자산 보호 사용, 파일 전송 및 승인, 관리 일일 관리 등과 같은 측면을 다루는 시스템, 규정, 규칙, 절차 등을 연속적으로 구성했습니다.

조직 설정 및 직원 배치

2019 년에 행정부의 여러 직책은보다 전문화 된 노동 분업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행정부의 업무가 조직에서보다 명료하고 질서있게 이루어졌으며 기술 및 거래 업무를 의제로 처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점차 궤도를 도는 작업

인력의 가용성과 시스템의 적용 가능성에 따라 관리 작업이 2019 년 시스템에 반영되었지만 올해까지는 이행하기 시작할 가능성이 높지 않으며 봄 축제 후에는 더 정상이 될 것입니다. 파일 관리 및 제도 시스템 구축과 같은 다른 것들은 점차적으로 의제에서 사용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직원 에티켓 행동 기준 및 사무 환경 오피스 명령의 감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엄격히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의 직원 행동 기준 및 사무실 환경 및 기타 직원 자체 규율에서 감독 및 검사 노력이 강화되고 직원 행동 에티켓 및 사무실 청소에 대한 불규칙한 검사가 수행되어 우수한 사무실 환경과 주문을 창출합니다.

둘째, 어려움과 단점

어려움 :

1. 행정부 (Department of Administration)에서 인력의 흐름이 빈번 해지면 업무의 불 연속성 문제가 발생한다.

1) 새 사이트에 들어간 후 관리 직원이 거의 완전히 교체되었습니다. 직원의 변경으로 인해 회사 이름 변경과 같은 개별 업무의 중단이 야기됩니다.

2) 서로 다른 스타일의 작업으로 다양한 비호 환성으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부정적인 영향의 지속 문제.

1) 행정부는 조기에 시스템을 관리하지 못하고 축적 된 모순이 일부 퇴색되었다.

2) 나쁜 작업 스타일과 그림자.

3. 회사의 단계적 개발과 관심 부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1) 모든 측면은 행정부를 순수 서비스 기능의 "포괄적 인 업무"로 취급하는 데 더 익숙하며 평가와 같은 관리 기능을 수행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2) 회사의 현 단계에서는 표준화 된 관리가 필요하지만이 필요성은 "긴급"수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선택 사항 인 경우, 작업 발전의 어려움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4. 전류 및 파일롯 시스템 자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그로부터 문제가 발생했다.

이 간단한 항목은 심각한 어려움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위의 결합 된 효과에 따라이 항목은 모순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충분 한 :

1. 행정부의 기존 직원과 게시물의 요구 사이에는 여전히 거리가 있습니다.

1) 부서의 핵심 직책, 직업 관련성, 직장 입사 여부, 모든 업무 필요성 지침 또는 전문성 부족으로 인해 기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보다 잘 충족시키는 방법에 문제가있는 경우.

2) 현존하는 인원을 교체하는 것은 현행 조건 하에서는 시간 비용과 에너지 비용에 많은 투자가 필요하며 한 번에 필요하지 않다.

2. 아직 팀 빌딩 및 내부 관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1) 행정 부서의 폭 넓은 관리 및 강력한 거래 특성으로 인해 부서의 직원은 일반적으로 전문화 및 다기능 성을 달성하고 팀 감각을 갖고 상호 보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강화되었지만 더 강화되어야합니다.

2) 차량 및 파일 전송과 같은 행정부의 내부 관리에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있다.

3. 책임감과 책임 의식이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1) 행정부의 업무에 대한 "즉각적인 중요성"의 본질은 업무의 사소하지만 중요한 특성을 결정합니다.

2) 학업 성취도 및 부서별 직무 변화에 대한 문제점은 여전히 ​​남아 있으며, 연령 구조는 일반적으로 낮으며, 책임 인식의 발전은 장기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4.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표준을 개선해야합니다.

1) 현재 부서의 개별 서비스 직책에 대한 인식 부족은 책임의 문제가 아니라 업무의 본질을 이해하는 문제입니다.

2) 서비스 수준은 서비스 기술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부서의 직원은 일반적으로 잘 알고 대부분은 동기 부여를 받았습니다.

셋째, 개선 조치 및 다음 단계

개선 조치

앞서 언급 한 어려움과 단점에 대응하여 주관청은 어려움, 광범위한 의사 소통, 인내, 겸손, 연구, 정기적 인 훈련, 인식 제고, 엄격한 자기 요구, 그리고 아래에 설명 된 "다음 연구"의 점진적인 개선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 단계

현재의 현황과 현재의 단점과 현재의 개발 현황 및 회사의 향후 동향을 토대로 관리부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내년을위한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 행정 사무 직원의 종합적인 질을 높이고, 이론 학습,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서비스 및 경영 인식을 강화하고, 해당 평가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고, 열정을 동원하고, 회사의 물류 서비스 관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한다. .

2. 부서 내 각 직원의 직무 책임을 개선하고 직책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각 직책의 업무 프로세스를 정리하고 책임의 경계를 분명히하며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3. 종업원 혜택을 완전히 고려하고, 직원 동기 부여를 잘 수행하며, 직원 경력 계획에 훌륭한 일을하고, 직원 소유 및 헌신을 기르고, 기업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4. 직원의 지식, 기술 및 품질 교육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내부 인재 개발의 강도를 높입니다.

5. 회사의 시스템 구축을 기회로 삼아 각 부서는 표준 관리 및 규정을 제고하고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관리 표준을 제고 할 것입니다.

6. 훌륭한 기업 문화와 기업 전통을 홍보하고, 훌륭한 문화를 가진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그룹의 기업 문화 선전을 결합하고, 문화적 특성을 가진 활동을하십시오.

7.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주관적인 계획을 동원하고 조화로운 조화로운 내부 관계를 수립 할 수있는 내부 수직 및 수평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넷째, 요약

회사는 회사 내에서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1 년을 정했으며, 임원부의 역할이 가장 먼저 부각되었습니다.

어려움이 존재하고, 현실이며 필연적이며, 우리의 단점도 분명합니다. 그러나 행정부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회사의 발전과 성장 과정에서 전반적으로 개선 될 것이라는 확신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 년을 맞이하여 새해에는 회사 중심에서 계속 노력하여 단점을 극복하고 방법을 개선하며 깊이있는 연구를 수행하고 진실을 파악하며 경영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향상 시키며 행정부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과감히 탐구하고 홍보합니다. 행정 부서의 업무가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여 회사의 건전하고 신속한 개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