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9 년 기업 행정 개인 업무 요약


"나는 법원이 떨어지고 있고, 용의자는 어제 밤 린화가 열렸다는 것을 모른다."시간이 흐르고, 손가락 끝이 2011 년에 끝나고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도자들의 신중한 관심과 동료들의 열의에 힘 입어 그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지도자들은 직장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었고 지도자들과 동료들에 의해 확증되었습니다. 지난 해를 되돌아 보면 내 개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결과 달성 된 결과

1. 글로벌 범위 내에서 위험 문제의 혼합에 참여하고 조직하십시오. 그룹 회사는 2019 년에 기업의 생산과 운영에있어 다양한 위험을 피하고 불필요한 기업 손실을 줄이는 기회와 도전 인 포괄적 인 리스크 관리의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도전 과제는이 작품이 과거에는 다루어지지 않았던 새로운 주제인데, 실제로 연습하고 배울 때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작업량이 특히 많고 작업을 완료하는 데 인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본부의 요구에 따라 국, 지사는 "내부 통제 위험 처리 업무 통지"를 발표하고 6 월부터 7 월까지 관계 부서 및 관련 부서에 대한 포괄적 인 위험 문제를 제기했으며 244 개 위험을 발견했다. 8 월 이사회 및 지회에서는 내부 통제 위험에 대한 검토 회의를 개최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Office의 향후 작업에 귀중한 경험을 제공했으며 미러링에있어 매우 훌륭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 매월 상반기 경영 관리 간략한 내용을 준수한다. 이 작품은 2019 년 이래로 공식적으로 나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브리핑은 기업 문화의 일부이며 외부 홍보를위한 창입니다. 브리핑을 통해 내부 통제 지식을 홍보하고 최신 기업 경영 역학을 반영하며 모든 수준의 관리자에 대한 내부 통제 인식 및 경영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것은 또한 필기와 표현 기술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관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저에게 좋은 운동과 개선입니다.

3. 그룹 회사의 감사위원회 난징 감사 국의 내부 감사 독립적 평가 팀과 적극적으로 협력한다. 감사 국은 동중국 국의 내부 통제 환경 및 업무 프로세스 통제 지점에 대한 포괄적이고 상세한 검토를 수행하고 동중국 국에 적용되는 18 개 업무 프로세스 중 16 개를 조사했으며, 검사 중에 22 개 이슈가 추가 정류가 필요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기존의 문제점에 대응하여 2019 년 6 월 20 일에 「감사팀 내부 통제 이슈 대응 고시」가 발효되었습니다. 모든 부대는 기존 문제를 중시하고 정류 결과를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적시에보고했으며, 나는 정류 결과를 통합하고 "동중국 석유 관리국 2019 내부 ​​감사 독립적 통제 검사 및 평가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감사 국 감사 및 정류를 통해 발생했거나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많은 문제가 해결되어 중동부 관리국의 정상적인 운영 및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4. 내부 통제의 빗질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시스템 구현의 품질은 내부 통제 관리 수준을 결정합니다.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한 내부 통제 업무를보다 확실하게하기 위해 시스템 구축에주의를 기울이고 시스템 구현을 개선하기 위해 2011 년과 2019 년에 "국 / 지사 시스템 조사 양식"을 5 월에 발표했다. 모든 부서와 부서가 적극적으로 대응했습니다. 기존의 시스템 구축과 내부 통제 요구 사항 간의 차이를 확인하기 위해 내부 통제 위험 관리 작업을 결합하고 내부 통제를 기업의 전문 관리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내부 통제를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내부 통제 구현 규칙의 개발 및 구현을위한 기초가 기초를 제공합니다.

5. 9 가지 비용 및 프로젝트 보조금 검사에 참여하십시오. 지국과 지사는 재무 기획, 인력 노동, 감사 및 기업 개혁의 4 개 부서의 인사로 구성된 지출 표준 실행을위한 감사 팀을 구성했으며 주로 9 표준 경비의 검사를 담당합니다. 이 검사를 통해 다양한 단위의 상황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고, 대부분의 단위의 지출 범위, 지출 기준, 상환 방법 및 재무 회계는 East China Stone [2011] No.26의 규정에 따라 구현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관련 지도자들은 특별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6. 2011 년 "3 가지 기본"구현 규칙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수락 및 조사에 참여하고 2011 년 "3 가지 기본"작업에 대한 구현 규칙을 준비하기 위해 "3 가지 기본"사무실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다양한 전문 경영 시스템의 일치 및 융합을 강화하고 "3 가지 기본"관리를 위해 다양한 기본 자료 및 계정을 수집하는 데있어 모든 부서의 표준 역할을 수행하는 "3 가지 기본"작업 구조 차트에 참여하여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스템, 각 파일을 어느 정도 정렬하여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 시켰지만 검사의 부담도 줄였습니다.

7. 글로벌 범위 내에서 내부 통제 훈련에 참여하고 조직하십시오. 본부 및 감사 국의 요구에 따라 내부 통제 훈련이 더욱 강화되고 전체 인사의 내부 통제에 대한 인식이 향상 될 것입니다. 10 월에 Bureau는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백본 교육 과정을 실시하고 재무 관리 인원에서 다양한 경영 및 비즈니스 운영 인력으로 교육 목표를 확장했으며 내부 통제 교육의 내용이 간단한 프로세스 해석에서 사례 분석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내부 통제의 훈련 방법이 단일 주입 유형에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유형으로 변경되었으므로 좋은 훈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 2011 내부 통제 구현 규칙의 개정 및 업그레이드에 참여하십시오. 본부 내부 통제 매뉴얼 (Internal Control Manual of the Headquarters)의 2019 년 판에 따르면 지부의 내부 통제 구현 규칙 2011 버전을 언급하면서 조직의 경영 시스템과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의 특성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부서별 책임 명확성, 업무 관행 명확화 및 평가 요구 사항 명확화"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작성 팀은 34 개의 해당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구현 규칙의 2019 버전을 종합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9. Zhuqiao 소금 광산과 소금 동굴 기름 탱크 광산 프로젝트의 조정에 참여하십시오. 2019 년에는 신구 주주 교체, 소금 광산 개혁, 두 인증서의 만료 및 일련의 역사적 문제로 Zhuqiao Salt Mine을 생산하기가 어려웠고 프로젝트 테스트는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의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지도자들은 저를 소금 광산으로 여러 번 데려 갔으며 지방 정부, 산업 당국 및 지역 주민들과 협력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었지만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현재 시범 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10.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그는 탁구 협회 조직위원회 위원으로 재직하면서 지방 기관의 두 번째 "유니버설 법률"지식 대회에서 동중국 국을 대표했다.

둘째, 작업의 결함

1. 직장 경험이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지속적인 학습, 지속적인 작업 및 사람들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배우고 더 많이보고 더 많이"듣고 업무 경험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동시에, 일단 완료되면 결함을 남기지 않고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서 탁월함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고급 관리 경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주관적인 이니셔티브를 최대한 활용하고 전문 지식을 최대한 발휘하며 새로운 지식을 계속 배우고 요약하고 생각하고 개선 할 수있는 과학적 방법과 고급 개념을 고수하십시오.

3. 활발한 활동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업무에서 우리는 모든 일을 사전에 완수해야하며, 동시에 지도력과 고백 업무를 완료해야하며, 지도력이 생각하지 못한 것을 완성해야합니다. 사전에 일을 잘하고, 잘하고, 훌륭한 지도자와 도우미가 되십시오.

셋째, 미래의 직업 목표

앞으로의 일에서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학문을 계속 지킬 것 "이라고 말했다."너머에 의존하는 것은 그것에 달려있다. 그것에 달려있다. 의존한다, 그것에 따라 소득이 없다! " "나는 지속적인 노력과 연구를 통해서만 우리가 모든면에서 우리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내년은 새로운 버전 인 기존 및 내부 통제의 합병 첫해이며, "12 번째 5 개년 계획"의 첫 해이기도하며, 국 및 지사가 세 번이나 시작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정신을 가진 새로운 여정을 만나고, 새해의 작업에서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