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행정부의 개인 연말 업무 요약


2019 년은 매우 특별한 해입니다. 올해는 캠퍼스를 탈퇴했을 때 처음으로 사회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지도자의지도와 여러 부서의 지원을 받아 행정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개인적인 업무 능력과 생각이 크게 발전했으며 올해에는 행정 부서가 회사의 리더십 조정 작업을보다 잘 완료하고 회사의 업무를 개선했습니다. 평가 시스템은 회사가보다 공식화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제 올해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첫째, 내 작품에 따르면, 올해의 작품

올해의 주요 작품은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하나는 일상 관리 작업, 다른 하나는 평가 및 관리, 한편으로는 외부 재산 및 채용 작업입니다.

일일 관리 업무는 주로 직원 출석, 건강 관리, 직원 회의, 직원 집단 활동, 사무 용품 구매, 사무 장비 유지 보수 및 기타 업무 담당자 문제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작업은 기본적으로 회사의 리더가 인정한 것입니다. 정상 사무소는 규칙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며 2019 년에는 Wang Manager가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는 데 많은 변화가 있었고 외부 자산 및 채용 작업에는 상대적으로 적은 작업이 있었으며 올해에는 센서스와 비즈니스 인력 상해 보험이 매칭되었습니다. 모집 학교 처리 및 변경 및 연락 및 모집 준비.

둘째, 작업에서 실수가 발생하여 그 이유를 분석하고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직장에서 크고 작은 실수가있었습니다. 아마도 직장으로 졸업하고 직장에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약간의 실수는있을 것입니다.하지만 할 때마다 시간을 수정하십시오. 끊임없는 탐험 속에서 자라나고 마침내 자신의 경험을 요약하면 모든 것이 잘되어야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며 모든 것이 개인적으로 경험되어야합니다. 어떤면에는 준비가 불충분하기 때문에 작업 능률이 그리 높지 않고 미래의 작업에서 눈에 띠고 개선되었습니다. 올해의 많은 실수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되었으며, 지도자들의주의 깊은지도와 동료들의 알림을 통해 진심으로 그들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셋째, 작업의 성장

올해의 작업에서 저는 끊임없이 탐구하고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삶이나 일의 능력이 개인적으로 향상 되었든, 두 사람은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을뿐만 아니라 행정 관리에서 자신을 운동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능력.

여기에 감사 드리고 싶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를 돕는 사람은 모두 내 운동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성장 관리자의 지칠 줄 모르는 부분 일 것입니다. 올해는 나를 많이 키웠습니다. 고마워요. 마지막으로, 나는 새해 첫 해의 일, 건강, 단계별, 풍부한 재정 자원 및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