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근무 월 요약


금융 출납원 월간 작업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올해 상반기가 지나갔습니다. 미래를 내다 보면서, 나는 회사의 발전과 미래의 일에 대해 자신감과 희망이 가득합니다. 더 나은 업무 목표를 설정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작업에 합류 한 이후의 상황을 요약했습니다.

I. 이전 재정 업무 요약

기업의 경우, 능력은 종종 지식을 넘어서고 재능에 대한 재산 관리 회사의 요구 사항도 첫 번째입니다. 재능 관리를위한 재산 관리 회사의 요구 사항은 조직의 지휘 능력, 의사 결정 능력, 혁신 능력, 사회 활동 능력, 기술 능력, 조정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 연초에 어떤 일 경험도없고 재산 관리 업계에 대한 지식도 없었기 때문에 나는 Golden Network - Sydney Aoxiang 경영 팀에 합류 한 것을 행운으로 생각했다. 생산 → 일일 청구 → 은행 도킹 → 수신자 부담 계정 설정 → 본사 재무와 연결,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나는 의식적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조언을 청하며 끊임없이 내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작업 방법을 요약한다.이 기사는 프로그램 팬 라이브러리에 의해 수집되고 정리된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와 동료의지도 아래 결코 회의에 참석하지 말라. 친숙 함으로 익숙해지면서 나는 점차적으로 업무의 기본 상황을 파악하고 진입 점을 찾아 핵심 포인트와 어려움을 파악한 다음 재무 보조원과 고객 담당자의 특별한 지위가 나와 "전문가"의 단축을 가속화했습니다. 사이의 거리. 고객 전화의 응답과 고객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의 접수는 강력한 전문 지식과 의사 소통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대부분의 재산 관리는 작고 사소한 것이며 큰 일의 조정은 효도입니다. 조정이 좋지 않으면 작업이 매우 수동적입니다. . 이를 위해서는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외부 세계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하며, 회사 내 커뮤니케이션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부서와 부서 간 의사 소통 이외에도 부서와 부서 간의 의사 소통도 매우 중요합니다. 작업 효율 및 불필요한 노동 비용 절감. 한편으로는 중학교를 다니고 중간에 학습하고 끊임없이 방법을 마스터하고 경험을 쌓으며 반면에 책을 요구하고 동료에게 지식 마스터 링 기술을 끊임없이 풍요롭게 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당시 프로젝트에 살았 기 때문에 일을 끝내고 업무 내용을 정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다양한 요금소에 대한 템플릿을 수립 할 수 있었고 동시에 관리 사무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재무 청구 프로세스"와 "금융 도킹"이 연속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예금 환불 절차"와 "특별 서비스 청구 절차", 그리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지원과 동료들의 협력이 급속히 보급되어 관리 사무소의 일상적인 재무 업무의 원활한 운영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견고한 기초

2 단계 : 개발 단계

이 단계에서 시드니 아 녹스 (Sydney Aoxiang)의 재정 보조원으로 계속 일하면서 새로운 탈취 프로젝트 인 밴쿠버 산림 관리 사무소 (Vancouver Forest Management Office)의 재정 보조 업무에 개입하여 조기 인수에서 소유자의 체류까지 재무 업무에 대한 축적 된 경험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자신의 재산 관리 전문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프로젝트가 일일 경영진에 입사 한 후, 새로 채용 된 재정 보조원은 신선한 졸업생이기 때문에 신입 사원의 업무 내용을 접하게되었습니다. 나는 일하는 경험을 말로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문제를 함께 발견하도록 연습 할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한 후 3 개월 간의 노력 끝에 새로 고용 된 재무 조수가 재정 보조원으로 잘 근무하게되었습니다. 2004 년 말에 재정 지원 부서로 새로 취임 한 "VILLA"관리 사무소로 옮겨졌고, 당시 재무부 개혁에 힘썼고, 전문 지식 습득, 시스템 개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업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물론입니다.

세 번째 단계, 지속적인 개선 단계

*** x의 끝에서, 나는 출납원으로 회사의 재무 부서로 이관되었습니다. 출납원의 업무는 처음에는 충분한 인내심과 보살핌을 가져야하며 실수 할 수는 없으며, 청구서를 지불 할 때마다 돈을 두세 배로 계산합니다. 매일 도서관을 체크하고 현금 계산 테이블을 작성합니다. 매월 말 은행 업무 조정 작업을 수행하고 적시에 은행 잔액 조정 양식을 작성하고 회계 계정과의 조정을 수행해야하며 일일 작업 부하로 인해 임금 지급은 직원의 개인적인 이익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미 기본적으로 포화 상태이므로 급여를받을 때마다 초과 근무를 통해 급여가 직원에게 지급되도록해야하며, 본사의 상당 부분은 관리 부서의 재정 담당자 (재무 담당 직원 흐름이 큽니다. 신규 이머전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업무를 안내하고 인력 프로세스를 자세히 설명하여 가능한 한 빨리 황금 네트워크 패밀리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연말에 나는 출납원에서 회계사로 바뀌었고, 나는 시드니 아 녹앙과 빌라 관리 사무소의 회계 업무와 월급 분배 업무를 담당했으며이 기간 동안 회사의 재무 회계 프로그램과 University of Florida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습득했습니다. 운영 기술, 신속한 개선과 동시에, 월간, 분기 별 및 연간 재무 분석을 통해 관리 사무실의 운영 및 재무 상태를시기 적절하고 역동적으로 관리하고 업무상 문제를 발견하고 관리 사무실에 대한 재정적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책임자는 의사 결정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재정 기반을 마련합니다. 올해 6 월에는 일을 재조정하고 월급 분배를 공식적으로 계산원에게 맡기고 Long World, Vancouver Forest 및 VILLA Management Office의 회계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둘째, 주요 경험과 수확

골든 네트워크에서 6 년 이상 일하면서 풀뿌리 차원에서 많은 관리 경험을 쌓았으며 동시에 다음과 같은 경험과 혜택을 요약했습니다.

직책을 수정하고 기본 비즈니스에 익숙해지기 만하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일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공동체에 적극적으로 통합하고 관계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것만으로 새로운 환경에서 좋은 근무 조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칙 실행 시스템을 준수하고 금융 계좌를 진지하게 관리함으로써 우리는 훌륭한 재정적 의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봉사 정신을 확립하고 의사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는 것만으로 우리는 해당 부서에서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온을 유지하는 것만으로 "가장 오래 걸리고 스스로를 보충 함"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업무 목표 수립 및 협업 강화

재정적 인 일은 연중 무휴와 같으며 한달의 끝은 다음 달에 일의 재개를 의미합니다. 나는 일을 좋아하지만 복잡하고 사소한 일이지만 참신한 점은 많지 않지만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의 피로 서 나는 내 입장의 가치를 깊이 느끼고 내 일에 새로운 목표를 세웠다.

1. 예산에 기초한 재정적 인 작업 계획에 좋은 일을하고, 비용과 지출을 능동적으로 관리하며, 매일 @ program.fan.wen의 재무 관리에 관리 사무실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현금 흐름, 금전 및 위험 관리의 시간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예산의 목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사전 계획, 프로세스 제어 및 사후 요약 피드백 재무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2. 미수금 관리, 악성 부채 방지, 대손 충당금 삭감, 관리 사무소 운영 결과 보존.

3. 적극적으로 개발에 참여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를 개발하기 위해 관리 사무실과 협력하십시오.

위 내용은 제 작업의 요약입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에게 비판과 수정을 요청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지속적으로 업무 경험을 요약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내 전문 지식과 비즈니스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새로운 이미지와 새로운 모습으로 회사의 화려한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월별 작업 요약 에세이

신규 고객은 거래를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기존 고객은 당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르기 때문에 만족하면 더 묻지 않아도됩니다. . 따라서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과제입니다. Taobao는 최근 수년간 끊임없이 재 설계되었으며 판매자에게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했으며 기존 고객 유지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판매자에게 Taobao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판매자에게 특별하게 소개했습니다. 구매자는 또한 구매자와 함께 그들의 감정을 증가시킵니다.

첫째,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Ali Wangwang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질문을주고 받고 교환 할 수있는 도구 일뿐만 아니라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접촉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이기도합니다. Aliwangwang을 사용하면 구매자를 연락처로 그룹화 할 수 있고 메시지를 구매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착 또는 프로모션이 있으면 Aliwangwang의 대량 전송 기능으로 구매자에게 신속하게 알릴 수 있습니다.

둘째, 전송 스테이션 내부의 편지. 또한 구매자에게 스테이션 편지를 통해 언제든지 상점 업데이트에 관해 알려줌으로써 구매자에게 연락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역의 편지는 Taobao에서 메일을 보내는 기능과 비슷하며, 특별 행사 나 구매자 생일에 축하 편지를 보내면 구매자가 친밀감을 느끼게되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향상됩니다.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은 구매자가 우리 가게를 지원할 수있게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한 발 더 가까이서 나아갈 의사가 없다면, 양 당사자는 순수한 거래 관계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정적이며 구매자와 가까워지고 구매자와 친구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양 당사자는 구매와 판매에만 국한되지 않고 구매자가 항상 우리를 지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셋째, 알리 온라인 상점 버전. 알리 온라인 상점 버전은 판매자를위한 좋은 조수, 삼성 레벨 위의 판매자 정상적인 버전에 비해 알리 온라인 상점 버전, 온라인 상점 버전에 적용 할 수있는 판매자가 더 잘 상점을 관리하고, 아기를 구성하고 구매자에게 연락하는 데 도움이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 고객 페이지를 통해 구매자의 구매 수량 및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연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뺨은 구매자에게 할인 등을주기 위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거래 상황, 거래 비율 및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째, 휴대폰 뉴스 레터. 휴대 전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통신 도구이며, 휴대폰에는 그룹 전송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자의 전화 번호를 누적하고 각 구매자의 이름과 환경 설정 및 생일 정보를 기록한 다음 구매자의 생일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축복 메시지를 보내거나 구매자가 두 번째 구매할 때 구매자의 환경 설정에 따라 구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친밀한 서비스가 확실히 고객을 감동적으로 느끼게하여 매장의 충실한 고객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수업 일 요약 에세이

친애하는 학생,

오늘, 이번 학기의 연구가 끝났습니다. 제가 학기 수업을 들었을 때, 많은 이득과 감정이있었습니다. 이 학기의 연구, 생활 및 일의 3 가지 측면에서 요약 된 내용을 작성하십시오.

나는 내 수업에서 많은 반 친구들만큼 좋지 않아서 그것이 매우 당혹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반에는 13 명의 급우가 있고, 반대쪽 침실에는 2 명이 있습니다. 내 알람 시계가 아침 6시 30 분에 일어나기로되어 있지만 잠시 동안 침대에 의지하며 항상 외출 소리가 들립니다. 제가 아는 한, 그들은 아침마다 아침마다 읽고 밤에는 운동을합니다. 오랫동안 지속 된 사람들은 배우는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의 고집이 더 많은 학생들을 이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배우고 스포츠는 우리 삶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수업의 경우 모두가 처음부터 잘 지켰습니다. 대학 생활의 시작에 모든 사람들은 기대와 동기 부여로 가득차 있으며, 제 시간에 수업에 올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급우가 수업에 출석하는 것을 감독 할 책임이있는 급우를 칭찬해야합니다. 그는 매일 그것을 할 수 있고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수업을 건너 뛰고 수업에 결석했다. 주로 마오와 경제 원리의 두 과정, 이름 뒤에 남겨진 어떤 사람들, 그리고 수업에서 빠져 나왔다. 나는 아주 분명하게 본다. 그러나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 만이 있으며 그러한 상황이 그리 많지 않으므로 브리핑을 보내어 요청할 것입니다. 대학 연구는 자기 인식과 자기 규율에 의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열정을 유지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일련의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두 그룹은 삶과 숲 공원 가을 투어, 남자와 여자가 ​​혼합 된 농구 경기, 클래스 배드민턴 토너먼트, 설날 파티를 조직했습니다. 이 활동 중 가장 성공적인 것은 반 친구들의 이해와 소통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무대를 보여 주며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벤트에서 성공이있을 경우, 결함이있을 것입니다. 일부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며, 학생들의 요구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귀하의 지원과 지원에 감사 드리며, 나는이 귀중한 경험으로 계속 전진 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나는 아주 캐주얼하고 게으른 사람입니다. 너무 늦었 어. 그러나 일에 관해서는, 내가해야 할 일과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이번 학기의 일을 상기시키는 것은 바쁜 과정입니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 여전히 좋은 생각입니다. 나는 급우들로부터 인정을 받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반원들에게 책임감 있고, 책임감 있고, 노력이 많으며, 키가 적은 클래스 간부들을 설명하기 위해이 단어들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모든 간부는 자신의 책임이 어디에 있는지 알며, 그가 맡기는 일은 가능한 한 많이 할 것이며, 자신이해야 할 일을하기에 충분합니다. 기숙사는 장기적인 기부를하고, 사물이 제자리에 있음을 알리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이것은 클래스 간부는 아니지만 클래스 간부의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계급의 간부들은 파티 앞과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노력이 없었다면,이 파티는 그리 성공적이지 않았습니다. 청 Xinyue의 프로그램은 그녀의 작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녀는 거의 일하고, 사람을 찾고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리 송 (Li Song)과 홍 후팡 (Hong Huifang)은 계급 간부가 아니지만, 그들의 능력과 수행 능력은 학습 가치가있다. 우리 부관 계급 인 우 리앙은 안전하게 물건을 그에게 넘겨주고 옷을 빌려주며 음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한 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이 파티를 위해 쇼를 보여준 다른 학생들이 있습니다. 귀하의 기고 물은 청중의 박수에 의해 보상을 받았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 가지 수업의 협력은 침입, 의사 소통 및 이해가 필요합니다. 일부는 불쾌하지만 경험과 교훈을 얻었습니다.

계급 간부들은 동급생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해야하지만, 모든 일을 스스로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계급 간부는 주도권이 적습니다. 사실 많은 것들이 가능합니다. 반 친구에게서 도움을 얻으 려한다면 모두가 함께 일하게 될 것이므로 반 정도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 개의 클래스가 더 연합하게합시다!

다음 학기의 경우, 나는 여전히 5 교대 수업이며, 나는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새해가오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