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2014 년 법적 홍보 월 활동 요약


법적 홍보 월 활동 요약

교육국 창립 30 주년에 따라시 종합 관리 사무소,시 법 시행 사무소, 시당 진흥국이 종합 홍보 및 법령 인식 월 활동을 실시하고 장 시구 ​​남성 거리 사회 보장 종합 관리위원회, 강남 종합 관리위원회 [2011] 2 호 파일 영적 및 통일적 배치를 위해 본교는 3 월 종합 관리 및 법적 대중화 선도 그룹 인 리우 샤오 펑 (Liu Xiaofeng), 교장 및 리우 샤오 펑 (Liu Xiaofeng), 부총장 양 칭핑 (Yang Qingping)을 차장으로 임명했습니다. 교육국 창립 30 주년과 강남 종합 관리위원회 제 2 호 [2011]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교사와 학생, 교수진과 교직원 및 주제 강습 교육 전시회를 실시했습니다. 거버넌스와 법제를 주제로 한 학교 캠퍼스 문화 건설의 특별한 활동은 서법 그림과 만화의 형태로 법률과 규정을 선전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활동 중 법학 강사를 고용하여 특별 강연을 실시하고 에세이 콘테스트 형태로 학생을 대상으로 포괄적 인 대우와 법률 시스템이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줌으로써 학생과 학부모가 크게 반응하고 기대했던 결과를 얻었습니다.

3 월 10 일, 강남 종합 관리위원회 제 2 호 파일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는 "중화 인민 공화국 화해", "중화 인민 공화국의 불법 행위 책임법"을 홍보하기 위해 바이타 광장에 홍보 포인트를 설치했습니다. 사회 보험법 및 기타 법률 지식은 1,000 개가 넘는 전단지를 발행했으며, 지나가는 사람들과 상호 질문과 답변을 통해 대중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B04 버전의 No.11 Zhangzhou Radio and Television News에보고되었습니다.

3 월은 법률 선전의 달이며, 올해는 "6 차 5 개년 계획"의 해입니다. 우리 학교의 지도자들은이 선전 기회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법치주의를 강조하고 국민의 생계를 보호하며 평화를 창조하고 조화를 추구하는"주제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학교의 하드웨어 플랫폼은 캠퍼스 TV 방송국을 통해 수업 시간을 사용하여 2 주간 법률 교육 주제를 방송하고 학교의 특정 상황을 중학교 학생들의 일반적인 문제와 결합하여 포괄적 인 관리, 법률 시스템 및 법률 교육,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 학교는 3 월 푸 푸 (Pufa) 월의 선전 결과를 사용하여 개발 교육 채널을 더욱 강화하고 확장하며 교사, 학생, 교직원 및 직원을위한 법적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 교육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법적 홍보 월 활동 요약

지방 수자원 국은 법 제도의 홍보와 교육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법에 따라 국가 통치의 기본 전략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방 자치위원회와시 정부 및 "제 12 차 5 개년 계획"의 중심 업무를 철저히 준수하여 국민 봉사, 진실과 혁신 추구, 수자원 업무의 긴밀한 통합 등을 준수합니다. 우리는 수자원 법과 규제에 초점을 맞춘 법률 홍보 활동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법의 지배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조성합니다. '2019 년 종합 법률 시스템 홍보의 달 발령에 관한 고시'의 요구에 따라 시당위원회 선전부, 지방 법원 관리국, 시립 방송 출판국, 지방 라디오 방송국,시 종합 관리 사무소,시 법률 사무소 실제 상황에 비추어 볼 때, 국은 "사회 경영 혁신, 법 문화 지배 건설 강화, '156'개발 전략을위한 좋은 사회 환경 조성이라는 주제로 법적인 홍보 활동을 수행했다.

첫째, 리더십은 중요성을 강조하고 신중하게 조직합니다

우리 국의 지도자들은 중요한 어젠다에 대한 올해의 법정 홍보 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배포 일정을 정하기 위해 특별 회의를 소집했으며 행사 주제, 홍보 내용 및 행사 형식을 마련했습니다. 사무소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을 책임지고 다양한 역무실은 주요 인원을 끌어 내고 특별한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며 활동, 일정 및 인력 배치를 세부적으로 나누어 개인적으로 파악할 주요 지도자를 구성하여 홍보 활동의 구체적인 수행을 담당합니다 지도력의 구체적인 업무 패턴을 담당하여 홍보 활동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둘째, 다양한 형태, 주요 요점 강조

실제 물 산업 및 법률의 홍보 월간과 함께, 신중하게 조직, 신중하게 준비하고 다양한 형태로 채택하고 널리 공표됩니다.

국 및 시법 시행 사무소는 "세계 물의 날"및 "중국 물 주간"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발간하여 수자원 관련 법적 선전 업무를 더욱 명확히하고 구체적인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요구 사항 및 조치.

3 월 18 일 국과 사천 경찰서는 Zhangzhou Baita Square에서 "세계 수자원의 날"과 "중국 물 주간"의 법률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시작하여 "수자원 보호와 수자원 보호를위한 수자원 방안 추진"을 발표했습니다. 사건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사건이 발생한 날 Zhong Hua 팀장과 Tong Denghui 부서 검사 팀의 부국장이 물 관리부, 분리 및 사천 경찰서에서 70 명이 넘는 자원 봉사자들을 Baita에 알렸다. 첫째, 20 가지 이상의 눈길을 사로 잡는 선전 슬로건이 나왔고, 둘째, "물과 삶"안내 책자, "물 보존 및 수자원 보존"제안, 물 법 및 규정 전단지 및 절수 ​​사회 전단지가 배포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수자원 보호, 물 절약, 나부터 시작"이라는 현장 서명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고 네 번째는 수질 보존 지식 퀴즈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며 다섯 번째는 절수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설문지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300 부 이상.

3 월 22 일에 SIPO는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법률 홍보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플랫폼을 계속 세웠습니다. Zhang Hua, 우리 국의 규율 검사 팀장은 한 팀으로 하여금 지방 및 카운티 수 사무국과 시정부,시 개발 및 개혁위원회, 시립 기록 국, 시립 세무 국, 장양 지방 수자원 국 및 Longmatan 지역 수도국의 법적 홍보 활동을 조사했습니다. 물 그룹과 같은 부처와 기관은 주요 도로와 거리에서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법제도를 기치로 삼아 홍보와 여론이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홍보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행정 집행법의 특별 연구 활동을 조직 함. 2 월 28 일 국무부는 첸 주린 프랑스 법학부 사무 총장에게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법 시행령에 대한 특별 강연을 국 8 층 회의실, 국장, 모든 부서의 간부 및 모든 지방 및 카운티의 수역에 초청했다. 행정 법 집행 업무, 법률 백본 및 법 집행 백본을 담당하는 80 명 이상의 사람들이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국과 Cangzhou TV 방송국은 공동으로 "Give You"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3 월 22 일 방송되었습니다. 법적인 선전 특별 프로그램은 Zhangzhou TV의 새로운 농촌 채널과 함께 TV 강좌를 통해 불법적 인 물 섭취로 산재 해 생생한 언어와 풍부한 그림으로 관객에게 "물 법률", "허가 및 수자원 요금"을 소개했습니다. 징수 관리 규정 (Collection Management Regulations)과 같은 관련 법규는 Wanjia에 대한 법적 선전의 선전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어업 집행 활동 및 홍보 활동에 대한 봄철 금지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십시오. 1 월 1 일부터 4 월 30 일까지는 낚시 시즌이 종료됩니다. 이 사무국은 모든 수준의 어업 행정부가 작업 방법을 혁신하고 봄철 어업을 금지하는 작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어업 금지에 대한 감독을 훌륭히하고 공안, 산업 및 상업 부서와 긴밀히 협조하고 어업 금지 기간 동안 강에 어선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여론을 홍보하고 홍보해야합니다. 그물도없고, 시장에 야생 고기도 없다. " 이 도시의 어업 행정 부서는 양쯔강 유역과 자연수에 대한 봄철 금지, 일반 대중과 선원들에게 관련 선전 자료를 보급하고 봄철 어업 금지에 관한 법률과 규정을 설명하기 위해 도시와 마을에있는 농민 시장, 식당, 어부의 집으로 깊이 들어갔다. 양쯔강의 야생 동물과 봄의 자연수 보호로 산란 기간 동안 야생 동물 자원을 보호해야 할 중요성과 필요성이 보장된다.

새로운 토양 및 수질 보전법에 관한 특별 연구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3 월 20 일부터 22 일까지시 수자원국은 수자원 보전소와 지방 수문국의 법 집행 여단을 조직하여 지앙시, 용산시, 이빈시 수자원국에서 교류와 연구를하고 토양 및 수자원 보존 업무에 대한 성공적인 경험을 배웠다. .

수자원 공사의 지식 기반 물 절약 사회 건설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직원을 조직합니다. 절 수형 사회 건설을 더욱 촉진하고 관련 지식을 대중화하기 위해 장강 수자원위원회가 주최하는 절수 사회 건설 지식 학습 및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 3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식 경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법적 법률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첫째, 행정 법 집행 및 검사 활동, 관련 기업, 풀뿌리, 농촌 및 지역 사회의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대한 심층적 인 검사 및 홍보를 통해 둘째, 전체 간부와 근로자는 자신의 직책에 따라 일하고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위한 기회를 충분히 파악하고 물 법률 및 규정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법률 홍보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물 법률 및 규정에서 겪었던 문제를 인내심있게 상세히 설명합니다. 어려움과 어려움으로 인해 수자원 법과 규정에 대한 사회적 범위와 대중의 인식이 한층 더 확대되었습니다.

셋째, 모든 부서가 적극적으로 행동했으며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 홍보"홍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시 개발 개혁위원회는 법적 홍보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특별 회의를 소집하고 "인간과 당신의 삶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십시오!"라는 슬로건을 올렸고 홍보 자료를 배포하고 공개 상담을 받기위한 선전 포인트를 설정했습니다 홍보 문구도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는 조직을 조직하기 위해 회의를 제 시간에 조직하고, 자원 봉사자들을 조직하여 심층적 인 홍보 활동을 실시했으며, "나는 포도주 도시를위한 나무 심기와 어머니 강 보호"라는 식목 활동을 수행했다. 이 도시의 보건 시스템은 70 가지 이상의 홍보 슬로건을 올렸고, 80 가지 이상의 포스터를 게시했으며, 홍보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시립 기록원 사무국에서는 수자원 관리 및 수자원 관리 관련 법률을 연구하고 직원들 앞에서 선전 선전 문구를 선전하고 선전 포인트를 설정하고 판촉물 및 홍보 자료를 배포하고 공개 상담을 받았습니다. 시정부 세무 국은 거리에서 선전 문구를 들고 물 관리를 실시하고 수자원 보전 선전을 실시했습니다. 다른 부서, 단위 및 마을에서는 선전 문구를 사용하고, 직원 회의를 개최하고, 거리 홍보를 설정하고, 웹 사이트에 구호를 매기 며 합법적 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을 실시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판촉 효과.

넷째,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면 효과가 분명합니다.

법적인 홍보 활동에서 도시의 물 시스템은 선전의 주제에 중점을두고 홍보 및 자문 데스크를 설치하고 홍보 자료를 배포하고 법적인 서적, 교수형 공중 풍선, 제작 및 방송 된 법률 홍보 프로그램, 법률 상담에 응했고 특별 강연을 가졌습니다. 교환 및 학습과 같은 의사 소통 형식은 제 17 차 CPC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 정신 및 관련 법규를 널리 알리고 간부 및 대중에 대한 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법적인 권한을 확고히하고 법의 존엄성을 보호하며 모든 사람들을위한 법률 시스템의 홍보 및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법에 따라 도시를 통치하고 법에 따라 물을 공급"하는 건설 과정을 추진하고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훌륭한 법적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법률 시스템의 일련의 홍보 활동을 통해 전체 사회에서의 법률 준수에 대한 인식이 제고되었습니다. Jiale Group은 Zhangzhou Urban Complex Project를 건설하기 위해시 수국에 자문을 구해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대해 문의하고 수질 및 토양 보전 및 홍수 방지에 관한 구체적인 규정을 이해했습니다.

법적 홍보 월 활동 요약

학교 교육은 법학 교육의 푸른 하늘에서 살게하십시오. 학교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기반이되며 캠퍼스는 사회가 좁아진 사회입니다. 학교를 통치하고 법에 따라 규칙을 교육하며 법에 따라 사람들을 교육하고 법을 존중하는 것은 현재의 교육 및 교육 관리의 표준 중 하나입니다. 우리 교육자들이 법률을 이해하고 법을 이해하며 법을 준수하게하십시오. 법률 교육의 푸른 하늘 아래에서 자녀들이 건강하게 빨리 성장할 수있게하는 방법은 현재 교육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히 법을 완성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사람들의 법적 개념의 현재 상황에서 조치, 조치 및 조치가있는 학교에서 법률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무시해야합니다.

1. 리더십을 강화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며 업무를 수행한다.

법률 교육에서는 법률 교육을위한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으며, 법무 교육 시스템의 수립, 개선 및 시행은 교장이 담당했습니다. 평시에는 법률 교육이 획기적이며 도덕 교육의 수준과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증진하며 "도덕 교육 제일"이라는 교육 지침 이데올로기를 확고히 확립하기 위해 합법적 인 지도력 그룹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그룹, 학급 지도자, 젊은 개척자 및 기타 측면은 법률 교육의 시너지를 형성했습니다. 공동 토론과 아이디어 통일을 통해 법률 교육의 일관성이 보장되었습니다.

둘째, 도덕 교육 팀 구성을 강화하고 교육자 자신의 요소를 향상시킨다.

"교육법", "교사 법률", "학업 성취 방지법", "청소년 비행 금지법", "중국 및 전국 교사의 직업 윤리 강령"및 기타 법규를 통한 다양한 정치 연구, 비즈니스 훈련을 통해 이 연구는 대다수의 교수진과 직원이 법에 따라 법을 준수하고 체벌, 위장 된 체벌 및 기타 교사의 도덕적 행동 위반을 제거하고 미성년자의 청소년 비행을 방지하고 예방하기위한 학교의 요구 사항을 명확히 규정 한 법에 따라 교육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법적 책임. 교사가 대학원생을 최고 수준의 학생을 양성하는 것보다 변화시키는 데 더 중요한 인식을 구축하도록 돕고, 도움과 교육의 변화를 강화하십시오. 열악한 행동 습관을 가진 미숙 한 사람들을 위해 교육을 돕고 변화시키는 제도가 수립되었고 도덕 교육 팀의 중추적 인 역할이 충분히 발휘되었고 모든 사람이 그 책임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모든 사람이 목표의 도움을받으며 모든 사람들이 미래의 발기인이되었습니다. 돕고 가르치는 일에서 우리는 사람, 시간, 내용 및 책임을 설정하는 "네 가지 결정"을 엄격하게 이행해야합니다. 긴 파일을 생성하는 역방향 파일을 작성하십시오. 작품에서 점점 더 많은 이해와 보살핌, 그리고 그들을 사랑하는 조화되고 편안한 변신 환경을 만들기위한 사랑을하십시오.

셋째, 학생들의 법제도 개념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법규에 대한 지식이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여러 연령대의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분류 지침을 강화하고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가르칩니다. 학교 법학 교육을 통해 학생의 법적 체계에 대한 개념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법률과 권리 및 의무 개념에 복종하는 개념, 특히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 및 용기를 보호한다는 개념이 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효과적인 학부형 학교를 통해 학생 부모님들에 대한 법률 홍보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법적 윤리 및 사회적 책임을 개선하며 다양한 학습 활동을 수행하도록 가족을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청소년의 법률 교육에서 가족과 충분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긍정적 인 역할.

우리는 또한 중화 인민 공화국 공법 행정 처벌, 중화 인민 공화국 공안 행정 처벌 규정, 중화 인민 공화국 청소년 비행 방지법, 중화 인민 공화국 교통 안전법 등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학생들을 조직했습니다. 법률 및 규정. 설명을 통해 학생들은 중국이 합법화 과정에 들어 섰음을 알게되고, 스스로를 보호하고 법률과 규정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법률과 규정을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동시에, 주요 축제, 활동 및 과외 독서 및 법률 교육의 다른 형태와 일치하는 교실 교육의 사용. 이론은 현실을 연결하고 학생들의 국가적, 도덕적, 법적 개념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형태의 법률 교육을 통해 학생의 삶과 학습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법률과 규정이 기본적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법률 교육 위치 건설을 강화했습니다. 미성년자 보호법 및 청소년 비행 방지법의 연구와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신문, 학급 회의, 상점 창, 흑판 신문 및 수기 신문과 같은 선전 포지션을 사용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덕 교육 책임자의 강사,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Liu 감독, "미성년자 보호법"과 청소년 비행 방지법에 관한 법률 지식 창구 전시, 행동 강령 및 법률 지식 경연 대회. "법과 규율 준수"라는 주제로 주제 수업 활동을 실시하고 전형적인 사례 분석을 통해 학생들에게 목표로하는 방범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각 학생에게 미성년자 보호법과 청소년 비행 방지법의 관련 내용을 이해시키고, 두 법령에 의해 위임 된 권리, 의무 및 책임을 이해하고, 옳고 그름과 자기 방어를 구분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강의를 듣고 학생들은 합법적이고 불법적 인 행동이 무엇인지 알아야하며,해야 할 일과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넷째, 학생들의 선행과 예의 범절을 키우기 위해 독특한 "의식 교육"을 실시한다.

5,000 년의 역사를 가진 중국 국가는 "오래된 문명, 의식의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여전히 "종교 의식"이 필요하며 사람들에 의해 가치가 부여되고 옹호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학교는 학생들의 사고와 연구를 잘 수행하면서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을 실시하고 학교의 적색 스카프 방송 및 기타 선전 도구를 통해 학생들이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하도록 안내합니다. "제발", "고맙다", "좋은 아침"과 같은 단어는 학생들의 공통적 인 언어가되었고 학생들은 대인 관계와 사회 생활에서 "의식"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는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측면을 개선하고 좋은 행동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학생들의 애국심 교육, 혁명 전통 및 팀 정신 교육 강화

학교는 "내 마음 속의 모국", "조국"가수, 그리고 "혁명적 인 순교자 이야기"의 에세이 평가와 같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양로원의 사회적 도덕 교육 실천 기반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노인 존중과 노인 존중의 전통적인 미덕을 수행하고, 방문 휴가를 이용하며, 노인을 탐험하고, 노인을위한 실용적인 일을한다. 가난한 학생들에게 사랑을 전하며, Lei Feng에서 배움, 반 (反) 약물 사진 전시회 및 기타 활동 및 교육 기지 방문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즉, 학교의 청소년 법률 교육은 장기간의 과제이며, 학교의 청소년 법률 교육을 효과적으로 제도화하고 표준화하기 만하며, 학교의 청소년 법률 교육은 효과적으로 유지되고 효과적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탐구하고 혁신하며, 젊은이들의 법 교육을 강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여 그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