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10 월 판매 실적 요약


조사 할 시장

대만 시장으로 이전 한 이래로 나는 시장 상황에 익숙하지 않고 20 일 만에 시장 상황에 대한 사전 조사를 실시했다. 이 조사는 60 개의 소매점, 10 개의 c- 카테고리 레스토랑, 3 개의 슈퍼마켓 체인, 3 개의 상점, 2 개의 대리인, 10 개의 2 차 상인 및 2 개의 도매 시장에서 수행되었습니다. Jinting Pavilion은 50 개의 특산품을 판매하는 3 개의 소매점이 있으며 그 중 2 개는 가짜 와인이며 다른 하나는 4 월 XX에 생산되며 8 개의 소매점과 1 개의 레스토랑과 1 개의 체인점은 45 ° 4입니다. 스타, 12 개의 소매점에는 비닐 봉투가 있으며 그 중 3 개의 제품에는 동시에 2 개의 제품이 있습니다. 두 번째 거래가의 열정은 일반적으로 너무 높지는 않습니다. 도매 시장에는 여러 가지 견본이 있습니다. 두 대행사 모두 더 열정적입니다. 통신을 통해 자신감이 향상되었습니다. 문제는 통일되고 명확한 가격 체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터미널에 대한 신뢰성을 떨어 뜨립니다. 경쟁 제품의 성능은 브랜드 와인 5 위안 가격, 지역 곡물 와인 3 위안 가격, Yanghe Puqu의 5 위안 가격, Yanghe Youqu 소매점 90 %의 7 위안 가격, 와인 판매의 주류 회계 C 클래스 케이터링은 Daohuaxiang 시리즈, 현재의 월드 엔드 시리즈 및 Fuxing 시리즈에 의해 지배되며 매장은 Erguotou, Yanghe, Yingjia 및 Zhangzhou가 지배합니다. Yanghe, Daohuxiang, 100 년 된 자동차 광고, Gushun 강은 TV 광고, Meilanchun과 Zhijiang Daqu는 벽 광고, Fufu, Fuxing 및 Xiaojiao는 매장 광고입니다. Yanghe Dunhuang 등이 있으며, 거리 표지 광고를하는 것은 이중 틈새를 가지고있다.

둘째, 시장의 현재 상황 분석

방문을 통해 딜러들의 의견을 받아 들여 타이 저우 시장을 분석하고 몇 가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1. 소비자를위한 정서적 인 정비 부족 음주와 음주를 좋아하는 몇 사람에게 금관을 마시고 지금은 마시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왜 물어 보면 말을 할 수 없거나 양허를 마실 수 있습니다. Yanghe가 "정신", "문화", 압도적 인 광고로 소비자를 끌어 들이고 있음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브랜드는 "Chuanjiu"라는 컨셉으로 살아 남았고, Meilanchun은 "부동산 와인"과 "드라이 와인"을지지한다. 우리는 가격 인하와 빈 병에 의지하여 소비자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나중에 가격이 상승하고 빈 병 가격이 인하되어 구매자의 선호도가 떨어졌습니다.

2, 제품의 교체 위치 작업은 초기 단계에서 우리 양주 시장, Nantong 시장은 딜러 및 소매 상점의 명성을 통해 "채널은 세계가있다"시장에서 많은 작업을 실시하고 계속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달성하기 위해 커버리지, 판매, Taizhou 시장도 일을했지만, 강도가 크지는 않지만, 연속성이 없습니다.

딜러가 첫 번째 개념, 첫 번째 힘이 아닌 한, 딜러에 대한 과다 의존, 감독 부족, 안내 및 딜러에 필요한 지원, 딜러와 계약을 체결 한 후, 모든 것이 잘된 것 같으면 틀림없이 틀린 것입니다. 타이 저우 (Taizhou)의 요원들은 주도권이 없었고 시장 만들기 방법이 없었습니다. 두 번째 공급 업체 배치가 조정되지 않아 광범위하고 포괄적 인 제품 적용 범위를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시장 개설 계획 중 세 명

"하고, 커버하고, 판매하는"아이디어는 타이 저우 시장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타이 저우 시장 시작"의 원칙은 "효과적인 일을하기위한 제한된 자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한계 효과를 사용하여 헤일 링 지구 (Hailing District)와 고강 지구 (Gaogang District)가 포인트로 간주되며,시 촨성, Qifu Town, Yong'anzhou Town을 이용하여 Taidong, Jiulong, Baima, Xu의 마을을 승격한다. 첫 번째 단계는 판매 단계로 나눌 수 있으며 구체적인 성과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위한 것이며이 단계에서 영업 담당자는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점진적으로 단계적으로 영업을 늘리는 단계입니다.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십시오.이 단계에서 딜러는 두 번째 배치 및 소매점에 10 개의 박스, 100 개의 박스 및 다른 그룹을 설계해야하며, 3 단계는 가격 조정 단계입니다. 적절한 가격 조정은 시장 활력을 높이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악순환 경쟁을 줄이는 동시에 상인에게 좋은 수익을 제공하십시오.

4. 지도자 및 유통 업체의 조언을 구하고, 매장 계획을 작성하고, 개인 작업에 대한 요약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지도력이 동의하고 상인과 일치를 도달 한 후에, Taizhou 시장의 첫번째 단계는 11 월과 12 월에서 열렸다. 따라서 딜러의 신뢰가 향상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