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점장의 월간 작업 요약


점장의 월간 작업 요약

옷 가게 주인은 옷 가게 관리자에게 주된 역할을합니다. 경제적 이익이 좋은 의류 매장의 경우 전문 관리자가 있어야하며 두 번째는 백업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어야하며 세 번째는 우수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고객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의사 소통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십시오. 그러면 잘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양심적으로 회사의 비즈니스 정책을 구현하는 동시에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을 각 직원에게 올 바르고시기 적절하게 전달하고 둘 사이의 교량 역할을하십시오.

2. 직원의 이념적 업무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매장에서 직원을 결집하고, 직원의 열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각 직원의 장점을 이해하며, 해당 권을 달성 할 수있는 강점을 발휘하십시오. 상점의 응집력을 높이고 통합 된 그룹으로 만듭니다.

3,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피어 정보를 이해하고, 고객의 쇼핑 심리를 이해하고, 자신을 알고 서로를 염두에두고 타깃으로 삼아 작업이 더욱 타깃이되어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게합니다.

4. 모범을 보이며 직원의 코치가 되십시오. 끊임없이 직원들에게 기업 문화를 심어주고, 직원들에게 세계적인 인식을 갖도록 교육시키고, 일을하는 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에서부터 진행되어야합니다.

5. 고객을 유치하기위한 세심하고 세심한 서비스. 모든 직원의 주도권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수동적 인 직원이 "나하고 싶다"라는 긍정적 인 "행동을 취하십시오". 고객을위한 좋은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회사의 영업 성과를 높이고 직원들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일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무엇보다도, 고객을위한 편안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일 청소 작업을하십시오.

둘째,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봉사하고 가능한 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고객이 진심 어린 미소와 예의 바른 문명화 된 언어로 매장을 나가게하십시오.

6. 부서 간의 협조, 상사와 부하 직원 간의 협력, 불만, 열정, 직장에서의 문제를 객관적으로보고 긍정적 인 태도로 해결하십시오.

이제는 점포의 관리가 점차 데이터 및 과학으로 이동하고 관리 수단이 개선되며 상점 관리자는 새로운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숙련 된 비즈니스는 다양한 운영 지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결과는 과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세련된 사업으로 화동 점을 관리 할 것이다.

내년의 작업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 우리는 항상 명확한 머리를 지키고 내년을위한 작업 아이디어를 정리해야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집중해야합니다.

1. 매일의 관리, 특히 기본 작업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2. 회사 내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전반적으로 개선합니다.

3. 회사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게시물과 헌신을 사랑하며, 회사를 위해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회사의 전반적인 경제 효율성을 높입니다.

4. 다양한 부처 및 형제 회사와의 단결과 협력을 강화하고 최상의 업무 환경을 조성하며 불일치 사항을 제거하고 직원의 열정에 충실히 따르고 점차 최고의 팀이됩니다.

점장의 월간 작업 요약

지나가던 시간이 정말 빨랐으며 깜박하기까지 또 한 달이 걸렸습니다. 이 백서는 이번 달의 작업을 8 월의 Central Store에서 수행 한 실제 작업에서 얻은 경험과 교훈과 9 월 이후의 작업 진행 상황을 요약합니다.

I. x 월의 실제 작업에서 얻은 업적, 경험 및 교훈

(1) 인사 관리

1. 사랑 가게 생각의 수립

이 가게의 모든 사람들은 "집으로 쇼핑하고, 가게를 집으로 사랑하고, 상점을 만들고, 집에 돌아가는"사랑의 이념적 교육 활동을 설립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모든 점원은 자신의 행동을 통해 이런 종류의 사랑을 확증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가게의 아이디어. 각 사무원의 긍정적 인 열정과 집단적 명예 의식 유지의 성과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은 이미 '상점이 자신의 집이고 그의 작품은 자신의 사업'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x 개월 이후로 작업량이 상대적으로 많았으므로 계절에 따라 가을 및 겨울 제품과 봄 / 여름 제품을 완성해야합니다. 7 일 또는 8 일 동안, 우리는 종종 초과 근무하면서 새로운 제품의 재고 검토, 가을과 겨울 제품의 레이아웃 표시, 봄과 여름 제품 반품 횟수 계산 등 세 가지 주요 작업을 확인합니다. 모든 직원은 자신의 휴식 시간을 희생하여 쇼핑했습니다. 리가는 도왔고 아무도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직장에 대한 이러한 태도는 모든 사람의 응집력과 사랑 쇼핑 아이디어 '집을 물색하고, 가게를 집으로 사랑하고, 상점을 짓고, 집에서 승리하는'아이디어를 확인했습니다. 좋은 정신력을 추진력으로 삼아 매장의 모든 동료가 회사에서 배정 된 업무를 완료하는 데 더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2. 쇼핑 가이드 전문 기술 숙달

x 월에 실시 된 "체험 마케팅 6 단계 규칙"에 대한 특별 연구는 쇼핑 가이드를 안내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매일 아침 모임과 업무 대기 시간을 사용하여 학습 마케팅 이론을 구성하고 토론하고 연습을 적용합니다. 고객의 현재 리셉션에서 자신의 가이드 쇼핑 가이드 '작은 팁을 교환하는 파티에서 모든 사람과 공유 할 수 있도록 조심하십시오, 그래서 우리의 전반적인 쇼핑 가이드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훈련 중 마스터 된 직물의 이론적 지식에 대한 검토를 조직하고, "식별 직물의 특성을 이해하고,"직물 지식 전문가에 대한 작은 지식 "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주간 및 셋째 매장 운영의 준수 작은 경쟁 활동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상점의 모든 직원은 기존 제품의 구조와 기능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불충분 한 인사 관리 :

서기를위한 작은 일을 조직 할 때 때로는 단지 준비가 이루어졌지만 전체 구현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감독은 없었습니다.

2 사무원이 규정을 어기면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처벌 할 수 없으므로 규정을 위반 한 직원은 규칙을 위반하고 마비시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으며 규정 위반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2) 제품 관리 측면

1. 상품 구매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수락 팀을 구성하는 방법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상점에있는 기존 상품의 수량, 색상 및 크기가 등록되고 "Sales Sales Inventory Flow Account"가 설정되었습니다. 주문 계획은 상점의 실제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언제든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매장 재고 목록 시스템은 초기 및 재배포 시스템에서 구현되며, 그 효과 또한 명백합니다.

우리가 인벤토리에서 세 그룹은 "일대일 벨트 시스템"에서 두 사람에 의해 그룹화되었고, 재고 오류의 심각성과 처벌을 분명하게 명시했습니다. 이제 인벤토리 작업의 효율성과 정확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 계산원 서비스의 태도와 품질이 잘 관리되고 많은 신구 고객이 잘 받아 들였음을 강조하십시오. 계산원 작업의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상당한 진전이있었습니다.

물품 관리가 불충분 함 :

1 상품의 수량을 세는 정확성만으로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2 계산원 정산 작업을 감독 할 때 발생하지 않아야하는 실수를 야기 할 정도로 치료 수준이 높지 않습니다.

둘째, x 개월 간의 작업 진행

이번 달의 작업량은 비교적 많으며, 봄과 여름 제품은 다음 시즌에 가을과 겨울의 신제품이 반환됩니다. 이번 달 주요 작업의 진행 상황을 간단히 요약 해 보겠습니다.

(1) 물품 관리

1. 봄 여름 상품 반품

봄과 여름의 작품 반환 작업은 "포인트와 얼굴을 잡으십시오"방법의 조합을 참조로 가을과 겨울의 새로운 도착 유형을 주최자가 해당 봄과 여름의 제품과 위치를 조정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매장의 전반적인 디스플레이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하여 가을 및 겨울 신제품이 판매 중에 표시됩니다. 지금까지 봄과 여름의 제품 반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2. 가을과 겨울 상품의 접수 및 표시

가을과 겨울 제품의 유형, 수량 및 수량이 반복되고 물품 수령 과정에서 재고 수량의 정확성과 중요성이 반복적으로 강조되며, 오류 문제는 창고 직원과 시간 내에 전달됩니다. 가을과 겨울을위한 신상품 전시는 스포츠 홈 레저 지역, 유아 및 아동복 매장지, 남성 및 여성 부티크 시리즈 속옷 매장지, 남녀 기본 속옷 매장지, 명확하게 나누어 진 다른 지역의 다양한 표시 방법, 고객에게 "두 개의 유니폼"사용을 기본으로합니다. 전반적인 깔끔함과 겹침 및 최종적으로 전체 매장의 디스플레이 효과를 추구합니다. 가게의 기존 가을 및 겨울 제품 전시 작업은 기본적으로 완료됩니다.

(2) 가을과 겨울 제품에 대한 지식 습득

1. 가을, 겨울 제품의 가격, 직물, 특성 및 장인 정신에 익숙하다.

배운 직물에 대한 지식과 제품 소개 카드를 결합하여 가을과 겨울의 신제품의 가격, 직물 및 특징적인 장점을 배우고 배우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가을과 겨울의 장점을 가장 잘 소개 할 수있는 언어 모듈을 토론하고 고객에게 우리 제품의 장점을 분명히 소개하십시오.

2. 가을과 겨울 제품에 권장되는 쇼핑 가이드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상점에있는 기존 가을과 겨울 제품의 효과를 논의하기 위해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진정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고객을 수용하면서 단일 티켓의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매장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월에 작업에서 얻은 교훈을 요약하고, 항상주의가 필요한 포인트를 상기시키고 다음 단계에서이를 수정하십시오. 9 월의 주요 임무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다음 작품은 가을과 겨울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익숙 함, 쇼핑 가이드 기술 향상, 매장 성과 개선 및 직원 규율이라는 세 가지 주요 업무에 중점을 둡니다.

요약하면 8 월의 실제 작업에서 얻은 결과와 교훈과 9 월의 작업 진행 상황에서이 달의 작업을 요약하고 다음 단계의 우선 순위를 명확히합니다.

점장의 월간 작업 요약

화살, 태양, 달과 같은 시간 파리는 그 어느 때보 다 좋으며, 2019 년이 될 것입니다. 그런 좋은 기회, 좋은 기회를 얻은 회사에 감사 드리며, 저와 함께 일하면서 운동하고 배우고, 당신과 저의 동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배웠던 지식을 배울 수 있고,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9 년 3 월, 저는 xx 스토어의 xx 스토어, xx 스토어의 스토어 매니저 및 xx 스토어의 작업으로 이전했습니다. 고통과 행복을 함께 가져라. 나는 학업 적 자격과 전문 기술을 가지고있어서 한 상점의 일은 뒤로하지 않습니다. 나는 배우면서 배워야하며 다른 회사보다 열심히 일해야만 고용주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직접 교육하는 것 외에도 장안 대학교 교수 교육에도 참여 했으므로 열심히 일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대가족의 경우, 회사가 배정한 업무를 주입하는 것 이외에 이전의 경영 경험은 직원들에게서 배우고 정신과 의사 소통하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모두를 일하게하고 회사의 요구 사항을 배우고 기술을 습득 할뿐 아니라 인간이되는 법을 배우도록하십시오. 직원들이 훌륭한 직원이되도록 격려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원인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영업에 들어가며, 판매의 주요 목적입니다. 어떻게 판매, 그것은 작품의 판매 과정에서, 거기에 여러 가지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준 과제는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했다.

올해에는 올해 판매량이 작년보다 많습니다. 물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회사의 다른 상점과 비교하면 매출 총 이익은 매우 좋습니다. 사업 과정에서 발생한 총 이익을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의 상점과 하나의 특별한 상점은 서로 마주하고있는 다양한 고객 그룹 인 두 제품을 관리하는 것이 드뭅니다.

속담에 따르면, 병사들을 잠시 동안 사용하면서 1000 일 동안 병사를 키우는 것은 가게를위한 가장 큰 매출 인 그들의 노력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첫째, 재고 작업

, 야 바이 슈퍼마켓의 인적 자원, 상품 부족 추적, 쇼핑몰 재산 관리.

b. 야 바이 슈퍼마켓의 정류 작업을 위해 매장 관리자의 정정 전의 상품 재고 작업, 이데올로기 작업 및 재산 재고 확인, 정류소에서의 물건의 반품, 반품 작업, 직원의 초과 작업 등. 정류 후 인도 작업.

C. 야보 지앙 핑 (Yan Jianping) 점장이 야보 라이프 박물관 (Yabo Life Museum)의 일련의 정류 문제 및 기타 작업을 돕는다.

d : Yabo 생명 박물관의 인도와 Pengtian Mall의 고정 자산, 인력 및 자금 이체.

e. Pengtian 쇼핑몰 직원, 고정 자산 및 쇼핑몰 자금에 대한 일련의 재고 관리 작업.

f. Pengtian 쇼핑몰의 경쟁 매장 조사 및 주변 소비 상황 평가 가능한 한 다른 관리 상태에서 상품의 균질화 조건의 가격 경쟁, Pengtian Mall의 할인 불가 제품이 폐기되고 제품 라인의 길이가 단축되며 신제품이 품종 소개 등.

g. 회사의 특별 관리 간부의 훈련 및 평가 활동.

둘째, 문제

회사 문제 :

내 쇼핑몰은 1 월에서 12 월까지 총 매출액 : rmb, 일일 평균 고객 가격 : rmb, 일일 평균 방문자 수 : 쇼핑몰의 수는 주로 몇 가지에서 비롯됩니다.

a : 올해 4 월에 신선한 슈퍼마켓을 구매 한 후, 소비자 가격과 방문객 수는 주변 소매 형식 및 자원에서 크게 차별화 될 수 있습니다. 균질화 된 상품의 조건 하에서는 동일한 종류의 제품 가격이 경쟁 상점의 가격보다 높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더 심각한 Pengtian 마을의 주요 소비가 노동 계급에서 유래하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상품의 이상적인 판매 실적, 구매력이 심각하며, 겨울철 기온이 높습니다. 정밀 선택, 높은 단가에 대한 요구.

b) 오프 사이트 프로모션은 없으며, 제품의 경쟁력은 마을 상점의 오프 사이트 프로모션 활동을 증가시켜야하는데, 이는 달의 첫 달 및 두 달에 고객 수와 상점 단가의 함수로 즉각적인 것입니다. 대규모 판매 때마다 특별 판매, 구식, 예측 및 실현. 내셔널 데이, 크리스마스, 설날 및 기타 주요 휴일 프로모션과 같은 성행위조차도 소매 업계의 경쟁은 약화되고 있습니다.

c : 11 월에서 1 월까지는 음식 판매의 성수기인데 고객에 대한 수요가 크고 베스트셀러 제품과 특별 프로모션이 종종 부러지는 경우가 많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은 1 ~ 2 주간에 깨지기도합니다. 몰 성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