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첫째, 주요 작업 상황

1. 이론적 연구, 확고한 정치적 신념을 강조하고 봉사의 목적을 명확히한다.

진실로 "세가지 표현"의 중요한 생각 인 Deng Xiaoping 이론과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은 국이 주최 한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무용품의 특성에 따라 자료, 보고서 및 상담 자료를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3 대변"은 우리 당의 당의 토대이며 거버넌스의 기초, 힘의 원천,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 촉진하는 근본적인 보장이며 영적 본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그 일을 인도합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정하고 예의 바르고, 원칙을 고수하고, 충실히 직업을 수행한다는 목적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2.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구현 작업 계획을 수행하고 직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습 비즈니스 지식에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기회를 사용하여 교육 과정에 참여하여 전문가의지도를 경청하고 전문가에게 비즈니스 기능을 배우고 개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우리는 업무의 초점에 초점을 맞추어 경제, 정치, 과학 기술 및 법에 관한 최신 지식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현실과의 통합 및 접촉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제 업무에서는 정치 이론 지식, 비즈니스 지식 및 기타 신선한 지식을 결합하여 시야를 넓히고 사고력을 넓히며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새로운 상황과 업무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도록 노력합니다.

3. 근면 한 장교와 공격적.

자신의 업무와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다리 작업과 근면을하고, 적시에 비용을 상환하고, 계좌를 정리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훌륭한 작업 지시와 작업 환경을 유지하며, 관리자를보다 공식화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표준화. 사무실 일일 구매, 방문 접수, 의사 소통, 내외부 접촉, 정보 신문 구독 등과 같은 많은 일일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문제는 합리적이고 질서있게 정리되어 정상적인 사무용 개발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4, 결과는 주목할 만하 며,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으로, 끊임없이 자기 동기 부여를하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끊임없이 사방에 요구하고, 의식적으로 사무실 이미지를 유지하며, 결함없이 효율적이고 만족스럽고 적절하게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결과.

둘째, 결함이있다.

첫째, 정치 이론의 연구에서 약간의 진전이 있었지만, 여전히 깊이와 폭이 없다. 둘째, 거래 업무가 복잡하고 연구 기회가 줄어들어 업무 능력을 더 향상시킬 수 없다. 셋째, 작품은 충분히 대담한되지 않습니다, 항상 지속적인 학습의 과정에서 작업 방법을 변경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연습 할 수 없습니다.

셋째, 미래 방향

끊임없이 개인 경작을 강화하고, 의식적으로 학습을 강화하며, 직업 기준을 개선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새로운 직업의 요구에 적응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며, 열심히 노력합니다.

월간 작업 요약

1 달 만에 매우 빨리 끝납니다. 이번 달부터 내 작업을 되돌아 보면, 기억할 가치가있는 곳이 많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행정 비서로서 많은 일을해야하지만 항상 작은 일이라고 느낍니다.이 작은 일들은 내 직업에서 점차적으로 해결되며 직장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이것은 사회의 경우입니다. 사람들을 훈련시킬 곳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이것들은 내가 계속 노력할 필요가있는 모든 것입니다. 나는 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도자들의지지와 동료들의 열정으로 끊임없이 자신의 건축을 강화하고 자기 계발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진지하게 성실히 임무를 완수하고 다양한 업무를 잘 수행했습니다. 정리하면, 주로 6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

첫째, 엄격한 자기 규율과 좋은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엄격하게 사무실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항상 작업을 먼저 받아들이고, 전반적인 상황은 심각합니다. 긴급 작업의 경우 초과 근무, 불만 없습니다. 지도자는 지시를 내리고 그것을 완성하려고했습니다. 리더십에 귀 기울이고 유통에 복종하면서 우리는 규모에 관계없이 리더십과 사무실 배치의 모든 일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우리는 항상 실사를하고 성실히 그것을 완성합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 할인 및 조건에 대해 결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자주 자기 시험, 자기 동기 부여, 비판과 자기 비판, 자신의 말과 행동의 엄격한 억제, 모든 움직임, 사무원의 좋은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둘째,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윤리를 개선하십시오. 나는 동료들에게 마음을 열고, 종종 같은 위치에있는 온라인 도구와 동료들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점차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직장에서, 항상 지도자와 훌륭한 동료의 예를 따르십시오, 학교에 다니지 말고, 이해하지 말고, 주도하고, 짧게 만회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부지런하고 배울 열망하는 긍정적 인 자세를 항상 유지하십시오. 포괄적 인 능력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셋째,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9 월 중추절이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산업은 모든 공휴일이 우리 사업에 커다란 영향을줍니다. 따라서 연말 연시 이전에는 각 직업과 관련된 모든 것을 준비해야합니다. 지도자의 배치에 따라 우리는 모든 종류의 기록 보관소, 통지서, 인쇄, 교정 및 통신을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지도자들에게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시 사항을 부탁하고 부지런히보고하며 직원 조력자가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전체 사무실을 질서 정연하게 운영 할 것입니다. 긍정적 인 역할. 동시에, 그것은 종종 풀뿌리 조사 및 연구에 깊이 들어가 직원의 생각의 역학을 이해하고 과학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는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넷째, 인사 관리.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우리의 인사 작업에는 여전히 많은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번 달에 심각한 문제는 본사가 유지 계획의 작업, 즉 "직원들과 대화"를해야한다는 것이었지만 아직 이행되지 않았지만 일부 부서에서는 그 작업을 수행했지만 완료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사고가 경영진의 관심을 끌지 못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직원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사람들을 떠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달은 기본적으로 새롭고 사임했으며, 이번 달은 새로운 것보다 큽니다. 이를 통해 직원의 업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지 않은 이유는 내가 작업을 감독하는 일을 잘 수행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 사건은 저의 사형 집행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나는 미래의 일에서이 분야에서 나의 능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다섯째, 세부적인 작업 태도에주의를 기울이고, 언어 기술을 강화하고, 긴장을 없애십시오. 점원의 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기사에서 나는 또한 숙고 할 것이지만, 긴장 때문에 뇌가 단락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퍼포먼스는 항상 팬이 전략 능력이 부족하다고 말했고 서둘러야합니다. 그러나 그녀는이 능력이 경험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면서 경험이 더 많으면 자연적으로 향상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섯째, 개인적인 문제. 이번 달에 대한 나의 열정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지도자들이 그에게 지시 한대로, 그는 그렇게했고, 동료들과 잘 지냈을 때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치료를 시작했을 때 나는 인내심을 갖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만났을 때도 웃었지만 조금 가짜였습니다. 그 이유를 찾았습니다. 아마도 학교 일과성 전환 기간이 충분하지 않아 일하는 피로 증후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어렸을 때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이 일들을 다루는 것이 매우 피곤하고 그것을 잘하는 방법을 모른다. 나는 정말로 혼란스럽고 열정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사업에서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남아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도력을 배우고 장점을 수행하며 부족을 극복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능동적으로 행동하고 자신의 전문성을 기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단기간 내에 비즈니스 수준이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감에 따라 현대 사회의 급속한 발전 요구에 부응하여 리더십 확보 작업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다음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서비스 인식 제고, 책임감 강화, 압력 강화, 작업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개선.

둘째,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조사와 조사를 수행하고, 직접적인 정보를 습득하여 더 나은 리더십 서비스를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오만한 작업 스타일이 아닌 겸손하고 신중함을 고수하고, 다른 사람들을 결합시키고, 겸손한 학습을하고, 지도자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동료들로부터 배우고, 끊임없이 자기 재배를 개선하십시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일하고 사다리가되고 물류 업무를 잘 수행하며 지도자들과 다른 직원들이 자신의 입장에서 열심히 일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는 저의 일, 내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물론 많은 실제 상황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바쁜 생활도 정상입니다. 나는 미래의 길에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월간 작업 요약

이 협약에 따르면, 7 월의 개인 작업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7 월 출산력 서비스 7 월 프로젝트 주관

7 월은 올해 우리 카운티에서 두 번째로 집중된 양질의 서비스 달입니다. 이 봉사 월간 근로의 효과는 올해 계획된 출산율과 같은 주요 지표의 완성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또한 내년 상반기에 사업의 주도 성과 수동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매우 중요하며 매우 중요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 지도자들과 카운티 책임자들은 7 월에 그 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는 봉사 월을 중요한 위치에 둘 수 있습니다. 모든 카운티 동지들과 가족 계획 동역자들과 카운티 가족 계획 직원들은 활성 작품, 타운십 서비스 월간 작업의 대다수는 예상 결과를 달성했다.

6 월 말부터는 마을 단위의 월간 봉사가 시작되었지만 그 효과는 상당 부분 나타나지만 일정 및 품질 불균형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서비스 클라이맥스가 더 이상 벗어나지 못하게되었고, 7 월 10 일위원회 회의 이 카운티는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 회의를 개최했으며, Lu Jinglin 부관이 회의에 참석하여 중요한 연설을했습니다 .Li Director는 3 월 봉사 월간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현재 작업에 대한 구체적인 준비를했습니다.

7 월에는 비가 많이 내렸고 한 달의 3 분의 2는 비오는 날이었습니다. 오랜 기간의 더운 날씨와 함께 중앙 집중식 서비스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카운티의 간부들은 고온에 맞서고 맑은 날을 잡고 적극적으로 봉사 월 활동에 참여하고 진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품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일에 집중하며 건전하고 완전한 일정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7 월 31 일 현재 카운티는 58,925 명을 수용해야하며 57,854 명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요율은 98.18 %에 달합니다. 응답자 중 18,504 명이 유출되었으며 31 일까지 17569 명이 고향으로 돌아가 피임 및 피임에 관한 피임 보고서로 돌아 갔으며 서비스 율은 95.04 %에 달했다. 현재 카운티는 치열한 서비스 월을 겪고 있습니다.

둘째, 격렬하게 새로운 자궁 내 장치를 홍보, 지니 반지 배치 작업은 획기적인 만들었습니다

첫째, 이미 출산 한 여성들 중 일부는 오랜 기간 동안 조치를 취하지 않았지만 제도와 책에 반영되어있다. 둘째, 초 성적 욕망을 가진 일부 사람들은 사설 고리를 가져 와서 조치를 취하지 않아 많은 수의 임신과 출산을 반복적으로 금지합니다. 상급자의 요구 사항과 결합 된이 실제 상황에 대한 응답으로이 카운티에서는 카운티 내에서 새로운 iud의 혜택을 홍보하기 시작했으며 카운티에서 Gini 링을 구현했습니다. 7 월 31 일 현재 카운티는 667 건의 지니 (Gini) 링을 배치했으며 작업 수의 190.03 %를 차지했으며 작업 수의 9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또한,이 작품의 홍보는 다른 작품을 홍보하고 촉진 시켰습니다. 일부 마을은이 기회를 통해 사회적 지원 지불금을 더 늘리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셋째, 재생산 작업 계획에 좋은 일을하고, 여분 임신의 치료에주의를 기울여 출산율과 같은 주요 지표의 완성을 보장합니다

봉사 월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출산율 표시기를 작성하는 필요성과 평소의 일에 대한 중요한 보완책 인 구내 임신을 확인하고 다루는 것입니다. 이번 달에 우리는이 일을 촉진하기 위해 임신과 동시에 임신과 관련된 치료를하는 방법을 계속 채택하고 있습니다. 몇몇 마을에서는 일터 기초가 좋고 임신과 관련한 필요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임신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작업의 의식과 주도권을 강화하고 카운티의 업무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7 월 31 일 현재 군은 과외 분열 임신 568 건을 처리했는데 작업 수와 비교해 56 건이 더 많았고 한 군의 유일한 임신 추가 치료 비율은 작업 수의 6 % 미만이었고 11 건 타운십과 타운은 자신의 임무를 과도하게 수행했으며, 그들의 작업은 올해 가족 계획 비율의 완성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내년 상반기에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지니 (Gini) 링 배치 및 추가 임신 처리 작업에서 카운티 안내소의 많은 동역자들은 힘들게 노력하고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시간외 근무, 불면의 밤 근무를 통해 업무를 완수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경제적 이익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카운티 주민들을 존경하고 칭찬하며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

넷째, 다른 중요한 작업

1. 7 월 9 일, Lu 카운티의 책임자는 개인적으로 회의를 주재하여 두 가지 추가 임신 문제를 처리하고 명확하게 요청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 모든 기업, 기업 및 관련 부서는 가족 대표를위한 법적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했습니다. 카운티 정부는 기업 및 기관과의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해 500 개 이상의 책임 계획에 서명하여 이들 부서 및 부서의 가족 계획 업무를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3.시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의 샨 (Xia) 이사 및 한 (Han) 감독은 뉴스에 와서 우리 주 카운티의 주요 지도자들과 논의하여 제도 개혁에서의 가족 계획 작업, 인사 및 기금의 이행을 보장했습니다.

4. 7 월 18 일,시에서는 25 명의 사람들이 우리 군에있는 6 개의 시군구를 방문했고, 마을의 모든 마을 사람들은 출생에 대한 해부학 조사, 조치 시행 및 성비 통제를 받았다. 카운티의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시립 가족 계획위원회의 두 부국장을 동행했습니다.

5. 7 월 3 일부터 6 일까지 우리시에서 반년 동안 평가를하여 라오스 향 상촌 마을, 화학 공업원 왕청 마을, 운하 마을 에르 지아 마을, 샤오젠 성 구주 마을을 견학하였습니다. 시 검사 팀은 올해 카운티의 가족 계획 업무에 만족감을 표했다.

6. 카운티 가족 계획위원회와 카운티 가족 계획 협회는 산시 성에서 두 명의 교수를 고용하여 카운티에 와서 재생산 건강 과학 지식에 관한 강연을하고 카운티에서 총 14 회 강의를했으며 청중의 수가 1,000 명이 넘었으며 이는 여성의 국민 건강 교육이라고보고됩니다. 행사의 필수적인 부분 인 연설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7. "3 가지 기금"검사와 "2 가지 금지"의 시행을 충족시키기 위해 카운티 가족 계획위원회는 "두 개의 비공개"선전 게시판과 경고 표지판을 생산하여 통틀어서 의료기관 및 보건부에 보내 사용하도록했습니다. 사회적지지 수집 자료와 "두 가지 비 정화"정류 자료가 재검토되고 예약되고 보관되었으며, 검사를위한 준비가 더 완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