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개인 10 월 작업 요약 에세이


연대 조직에서 우리는 예의의 제약을 없애기 위해 과감하게 노력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래의 훌륭한 전통을 유지하면서 변화를 만들어 시대에 발 맞추어 나갈 것입니다. 다음은 10 월 이후 개인 사업에 대한 요약 보고서입니다.

10 월에 개최 된 대학생 예술단 (College Student Art Troupe)의 주요 작업 :

I. 새로운 임원 회의와 팀 단장 회의

10 월 에 우리는 치리회의 여러 회원들의 모임을 열었습니다. 회의 도중, 우리는 작업의 긍정적 인 태도와 낙천주의를 강조하면서 극단의 기본 작업을 체계적으로 설명했습니다. 동시에 우리 예술단은 신임 장교의 독립성을 키우고 신임 장교가 더 많은 일을하도록 장려하고 끊임없이 각 직업을 배우며 자아 향상을 위해 지식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회의가 끝난 후, 신임 장교들이 신임 장성 간의 단합과 상호 지원을 시험하기위한 새로운 게임도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 우리는 새로운 팀 구성원의 현재 수, 수업 시작 및 출석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예술 단의 팀 리더 모임을 개최했습니다. 회의 도중, 우리는 합창단, 에티켓 팀의 새로운 캡틴, 그리고 에어로빅 팀의 캡틴 인 예술 단과 합병 한 또 다른 새로운 그룹을 만났습니다.

2. 10 월 중순에, 우리는 대학생 활동 센터에서 주로 사무실 청소, Guzheng 방, 2 개의 댄스 룸, 코러스 룸, 금관 악기 밴드 룸 및 홀 청소를 실시했습니다. 일반적인 청소는 주로 새로운 임원들에 의해 완료되었으며 그들은 점차적으로 일행의 업무에 관여했습니다.

3. 10 월 13 일 우리 병원의 훈육 검사 부서에서 주최 한 농구 친선 경기에 참가하여 우리 부서가 3 위를 차지했습니다.

4. 청소년 연맹 (Youth League Committee) 학생 연맹 신임 임원 교육. 10 월 중순, 유스 리그위원회와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은 신임 임원을 대상으로 2 일 간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교육은 신임 장교에게 많은 혜택을 주었고, 우리 그룹을 더 깊은 수준에서 이해하게하고, 더 나아가 자신의 입장을 이해하고 선택을 강화하며 자신의 입장을 정의하게합니다.

V. Youth League 유스 리그위원회 새 사무소. 10 월 28 일 저녁, 우리 학교의 볼룸에서 제 07 차 신임 총회가 열렸습니다. 네트워킹 파티는 주로 우리 부서에서 주관했습니다. 소규모 파티 였지만 우리는 모든 것을 조심스럽게 다뤘습니다. 부서 직원이 함께 일하고 서로 단결하여 서로 돕고 성공적으로 파티를 마쳤습니다. 나는이 당의 모든 문제에 개입하지 않았다. 모든 것은 2 학년의 장교와 새롭게 합류 한 신입생, 준비, 계획, 물건 구입, 의자 빌리기, 연습 및 파티에서 모든 일이 이루어진다. 관리 등등.

여섯째, 병원은 새로운 당을 환영한다. 10 월 29 일 이우 공상 대학의 환영회입니다. 우리 부서의 임원은 주로 소리 제어 및 프로그램의 연결과 알림에 맞추어 져 있습니다. 우리는 진지하고 세심한 자세로 게시물을 부드럽게 개최하고 당사자의 업무를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예술 단원들은 우리에게 상쾌한 느낌을주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