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2014 년 자체 요약


제 1 조 :

지난 5 개월 동안 엔지니어링 서비스 부서의지도 아래 동료들과 열심히 노력한 결과 나는 적극적으로 노력한 결과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일하는 태도, 이데올로기 적 작업. 업무 태도, 나는 직업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며 공학부의 다양한 시스템을 준수하고 업무에 대한 책임감있는 태도를 유지하며 겸손을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지속적으로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고 각 업무를 리더십에 할당하려고 노력합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설치 작업을 안내하십시오.

2. 설치 작업을 안내하십시오. Jinli 영구 자석 설치의 실제 작업에서, 다양한 파이프 라인 인터페이스, 정류기 캐비닛 및 제어 캐비닛 배선의 설치를 통해 장비 프로세스 및 라인 전원 공급 및 유통의 이해가 깊어졌습니다. 나는 또한 전기 배선의 개략도와 파이프 라인의 설치 도면을 이해하는 능력을 배양했다. 동시에 장비 부품 인식 기술도 배웠습니다. 설치 과정의 모든면이 조심스럽게 수행됩니다. 잿물 필터 설치 오류가 신속하게 처리되어 올바르게 설치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안내 작업이 원활하게 완료되었지만 PLC 모델 구성 및 제어 캐비닛에있는 액세서리의 세부적인 이름과 기능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앞으로는 기술 도면에 중점을두고 작업 시간 후에 재료 보안 부서의 액세서리를 알아볼 것입니다. 이해가되지 않으면 시간 내에 동료 및 지도자에게 질문하십시오. 장비 테스트 및 디버깅 작업.

셋째, 장비 테스트 및 디버깅 작업. 작업장에서 사우디 장비를 시험하고 디버깅 할 때 발전소 CNDQ-10 수소 생산 장비의 전원 켜기 순서와 PID 매개 변수 설정은 어느 정도 이해가됩니다. 동시에 정류의 작동 원리는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이해됩니다. 시험하기 전에, 관통 실린더가 90도이고 티가 180 도인 것으로 결정된다. 스트레이트 스루 볼 밸브가 꺼집니다. 요르단 공압 다이어프램 조절 밸브를 초기화하고 조정해야하며, 디버깅 과정에서 장비가 시스템 압력에 도달하지 못하고 실제 컴퓨터의 수위가 상위 컴퓨터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전기 펌프가 손상된 경우 실제 상황에 따라 점검해야합니다.

넷째, 미래의 작업 방향. 다음 달은 시운전 단계에서 학습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결함을 찾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현장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지도자의 의견은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단점을 보완하고 더 나은 작업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제 2 조 :

저는 2019 년 8 월 1 일에 프로젝트 부서에 입사했습니다. 올해의 일 동안, 나는 단호한 지도자들에 의해 조심스럽게 양성되고 가르쳐졌으며, 계속해서 노력하면서 사고와 학습과 작업에서 모두 성취했습니다. 큰 발전과 거대한 이익. 올해의 작업과 연구를 통해 유능한 기술자의 성장은 유망하고 희망적이고 근면 한 과정이며 지속적인 개선과 지속적인 개발이 필요한 장기적인 과정임을 깨달았습니다. 다음은 올해 내 자습서입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생각은 행동의 지침입니다. 사람이 좋은 일을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생각하는 자신의 일을 만들어야합니다. 당원으로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당원과 동료의 감독과 지원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며 동시에 국정을 적극적으로 이해하고 당의 새로운 원칙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이 새로운 정책은 제 17 회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적시에 연구하고 당의 정신을 끊임없이 개선하며 당과 일관되게 유지하며,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회사의 주류 문화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침투하여 실제 업무에서는 회사와 일치합니다.

둘째, 일.

저는 일과 일상 생활로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는 열심히 일하고 추수를 믿으며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작은 것들로 시작하여 인내하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올바르게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정시에 참석하고, 근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십시오. 공사 기간은 긴박하며 업무가 수시로 바뀌어 일정한시기에 다양한 업무를 완수하고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 할 수 있으며 건설 노동자는 책임감이 강하고 건설 노동자의 지속적인 업무 정신과 노력을 보여줍니다. 내 직업에서 나는 최선을 다하고 성취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직업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나의 직책에 능숙하게 열심히 일하고, 내 직업의 중추를 이루며, 내 일을 열심히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학습 측면.

2013 년 신입 사원으로 지식과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보다 효과적으로 업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이해할 수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선생님과 다른 동료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건설 현장에 가서 더 많은 질문을 볼 수 있으므로 자신의 현장 경험을 계속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회사의 경영 시스템 및 사양 중 일부를 열심히 배워야하며 회사의 표준화 관리 표준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물론, 나는 아직 많은 결점이있다 : 경험 부족, 지식 부족 및 기술 수준.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확실히 배가 할 것입니다.

작년의 성과를 요약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전문성과 이데올로기 적 영역 에서뿐만 아니라 사업의 질과 업무 능력면에서도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항상 일을 계속하고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제 3 조 :

나는 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무지와 혼란에서부터 백마와 같았습니다. 이제 저는 졸업하려고합니다. 나는 당혹스럽고 침착합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삶에서 또 다른 큰 도전 인 역할의 변화라는 것을 압니다. 강한 적응력과 낙관적 태도뿐만 아니라 학교에서의 학습과 기술의 축적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학교 시간에는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에게만 기회가 주어 졌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전문 기술을 갖춘 사람들 만 미래의 사회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학교에서의 공부를 통해, 나는 그날 순진한 나에게서, 좌절감과 삶의 충돌, 성숙하고 안정된 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인생에서 쉬운 일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합니다. 오직 당신 만이 당신 삶의 모든 역을 용감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이 세월의 운동은 저에게 경험을 예비 축적 시켰을뿐입니다. 이는 사회에서 충분히 벗어났습니다. 그러므로 과거에는 후회할 것이 없으며, 여기에 오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며, 현재의 상황에서 나는 열심히 일하고, 미래에는 더 많은 도전을 고대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기회를 잡고, 멋진 장면을 수행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3 년 동안 대학을 돌이켜 보면서 멘토의 가르침과 열심히 공부하면서 처음에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영어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숙달하고 공부하고 진지하게 일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이념과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확고한 정치적 방향이 있습니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며, 공산당과 사회주의 체제의 지도력을 단호하게지지하고, 법에 복종하며,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동급생을 결집시키고, 도움이됩니다. 1. 실용주의와 진실 추구의 정신은 학교에서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참여하는 것에 열광합니다.

학업면에서 나는이 전문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났습니다. 사무실 사무실 및 기타 인기있는 패션에 능숙하며 인터넷에서 개인 공간을 열었습니다. 문학, 심리학, 마케팅 등의 많은 과외 과목 지식 나는 미래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이 크게 향상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한 삶에 감탄하고 좋은 습관과 스타일을 개발하며, 시간의 개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친절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과 친해졌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미래에 새로운 도전에 동행하십시오.

작품에서 나는 기관 및 합창단에 가입하여 조직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팀워크의 정신 및 응집력을 깊이 느꼈다. 팀의 과제에 대해 더 진지하고 책임감을 느낀다.

젊고 긍정적 인 젊은이로서 대학 졸업장으로 인해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풍요롭게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자신의 목표를 향상시키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좋은 새들은 나무에 살기를 선택하고 그들은 Bole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부지런하며 나는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함으로 사회에 통합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통찰력을 사용하여 삶의 여정을 열어보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