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마을 공식 작업 자기 요약 에세이


XX의 봄, 나는 "One Village One College Student Program"의 일을 맡았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저는 친숙 함에서 사랑에 이르기까지, 낯설기에서 친근감에 이르기까지, 어렵고 행복했던 길을갔습니다. 대학의 모든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고 내 업무를 완수하고이 사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인식을 높이며, 선교에 대한 감각과 좋은 일을 할 책임을 끊임없이 강화하십시오.

이 일을 맡은 이래로 나는 책임감을 느끼며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는 그 연구에서 침착하게 배웠다. 나는 중국 공산당 제 16 대 국회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의 정신을 신중히 연구했으며, 특히 세 가지 농촌 문제의 내용을 신중히 연구하고 당 중앙위원회의 '세 가지 농촌 문제'에 대한 정책 지침을 명확히했다. 둘째, "농촌 교육 사업 강화를위한 국무원의 결정"과 교육부의 "One Village One 대학생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중앙 라디오 및 TV 대학 및 지방 및 시립 TV 대학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해합니다. 학습을 통해 우리는 재능이 농촌 지역 개발의 열쇠임을 충분히 인식합니다. 완전한 카테고리, 높은 품질, 기술에 대한 지식, 훌륭한 관리 및 관리로 농촌 인재 팀을 구성하여 새로운 사회주의 농촌을 건설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입니다. "한 마을 한 대학생 프로그램"의 구현은 농촌 과학 기술 인재 집단을 훈련시키고 농촌 간부들은 농촌에 뿌리를두고 농업을 사랑하고 농촌을 발전 시키며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을 촉진하고 농민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재배 문화, 기술 및 운영에 종사하는 새로운 형태의 농민은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학습을 통해 우리는이 작업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이 작업을 수행함에있어 사명감과 책임감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좋은 모범을 보여 주며 모든 일에 항상 앞장서십시오.

이 일의 리더로서 나는 모든 것을 앞에서하고 모든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모델이되도록 노력합니다. / ziwozongjie /

첫째,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상위 수준의 기록 보관소 정신을 배울뿐만 아니라 작업 프로세스, 커리큘럼 설정 및 교육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한 마을 학생 계획"작업의 모든 링크를 학습합니다. 그리고 확립 된 연구 노트들.

두 번째는 등록하는 학생들을 이끌어가는 것입니다. 등록 작업에서 필자는 3 가지 "리드"를 달성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출처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등록 지표를 완성하는 데 앞장 선 다음,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앞장 선다. 저의 지도력하에 한 번에 한 단계 씩 대학 입학 등록이 가능합니다. XX의 봄에는 봄에는 11 명이, 가을에는 285 명이 봄이었고, 2019 년 봄에는 230 명, 가을에는 291 명이 있었고, 학교 전체 학생 수는 807 명에 달했다. 학생들은 카운티의 700 개가 넘는 마을에 분포한다.

세 번째는 농촌 지역의 첫 번째 라인에서 선두를 잡는 것입니다. 전문 교사들을지도하여 심층적 인 농촌 조사와 연구가 내게 의무적 인 과정이되었습니다. 농촌의 첫 번째 라인에서는 농민들이 긴급히 필요로하는 실용적인 기술을 이해하고 농민들이 긴급히 해결해야하는 기술적 인 문제를 수집 한 다음 전문 교사들과 함께 해결책을 논의하게됩니다.

네 번째는 좋은 일을하는 데 앞장 선다. 이것은 매우 봉사 지향적 인 직업입니다. 저의 일에있어서, 저는 직장에 첫 번째로 도착하고, 마지막으로 포스트를 떠나기 위해 노력하며, 학생들의 모든 질문에 참을성있게 대답하고, 학생들의 모든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삶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직접 대면하는 것뿐만 아니라시기 적절한 재 방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세심하고 열정적 인 봉사 활동은 학생들로부터 보편적 인 칭찬을 얻었습니다.

셋째, 입법 제도, 민주적 관리 체계를 확립하고 우수한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의 힘은 제한적이며, 집단적 이익을 충분히 발휘할 경우에만 "하나 더하기 하나 더 두 개 더"의 효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탁월한 팀을 구성하는 방법 또한 내가 종종 생각하는 문제입니다. 이 일에서 나는 직원을 믿고, 직원을 의뢰하고, 업무를 분산시키고, 민주주의로 사람들을 모으고, 시스템으로 시스템을 홍보한다. 전체 병원은 응집력과 기업가 정신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했다.

심층적 인 조사 및 조사를 실시하고 실질적인 규칙 및 규정을 개발하십시오. "규칙이없는 규칙은 없습니다."그러나 도입 된 규칙과 규정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조작 가능해야합니다. 따라서 작업에서 축적과 참조에 중점을 둔 심층적 인 조사와 열렬한 조사를 실시했으며 도입 된 모든 규제와 규제가 대중적으로 기초를 닦고 타깃으로 운영되며 파운드리에 의해 논의되고 통과되도록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 병원의 모든 규칙과 시스템이 잘 구현되었습니다.

〖1〗 〖〖〗

사실에 입각하여 민주주의를 진작하고 민주적 인 결정을 내리십시오. 민주주의가없는 팀은 전투력이없는 팀입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인본주의적인 경영과 민주적 인 경영을 구현합니다. 2 년간의 업무에서 민주적 인 의사 결정 체계, 즉 민주적 인 의사 결정, 토론 및 결의가 이루어지면서 단호한 결론을내어 학교 운영이 원활하고 운영이 맑아졌습니다.

보상과 처벌은 명확하고, 인센티브는 향상되며, 박차는 뒤로 향합니다. 등록 및 강의에서는 "큰 밥 그릇"현상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있는 엄격한 정량 평가 메커니즘을 구현했습니다. 작품 앞에서는 모두가 평등하며, 평가 메커니즘 앞에는 개인적인 감정이 없습니다. 영어로 일하기가 어렵고 실적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대학 내부는 매끄럽고 매끄럽고 누구나 개발할 수있는 좋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 년 동안의 "One Village One College Student Program"작업은 제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을 배우며,이 일을 더 크고 강하게 만들고, 우리 카운티의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더 많은 공헌을 할 것입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