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고향 녹차


많은 사람들이 "Longjing"을 마시지 만 Yuyao의 녹차를 마셨습니까? Yuyao 녹차는 Longjing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색, 향과 맛이 최고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요 차는 오랫동안 유명했으며, 당나라 초기에 여요는 이미 차의 고향이었습니다.

여요 차는 자연 조건이 우수합니다. Siming Mountain은 절강 성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도는 약 500m로 차 성장을위한 독특한 기후 조건을 제공합니다. 티 트리는 일반적으로 약 0.8-1.2 미터 높이이며 항상 연중 녹색이며 수 백 년 동안 살 수 있습니다. 잎은 봄, 여름, 가을이 있고, 봄철은 녹색과 초록색이며 잎은 부드럽고 해충이나 질병이없고 살충제가 필요 없으며 찻잎은 오염되지 않고 찻잎은 삼계의 계절이다. 품질의 제품. 그러나 봄에 비가 내리기 전에 생산 된 차가 "구유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차가 더 힘들고 색깔, 맛, 맛이 봄보다 약간 짧으며 가을이 더 큽니다.

녹차 따기를위한 제일 기준은 1 개의 새싹 1 및 2 잎이고, 일반적인 채집은 1 개의 새싹 2 개 그리고 3 개의 잎이다. Yuyao "Waterfall Xianyu"를 예로 들면, 기본적으로 하나의 꽃 봉오리, 하나의 잎과 두 개의 잎이 있고, 잎의 봉오리는 약 2 ~ 3 cm이며 차잎은 약간 굴려 져 있습니다.

차를 마시지 않고 마실 수 있고 술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지루한 과정 후에 냄새를 맡을 수있는 좋은 차입니다. 차 가공 방법은 다르지만 기본적인 공정은 녹화, 가래 및 건조의 세 가지 과정입니다. 첫째, 녹차를 죽이고, 200도 이상의 냄비에 차를 적당량을 넣고, 튀김을 흔들고, 가볍게 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녹차가 녹색으로 튀길 때, 시간은 약 5-10 분입니다. 그 다음 단계는 손을 사용하여 부술기를하는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달콤한 잎과 가벼운 가래, 오래된 잎과 무거운 가래", "가벼운 무거운 빛", "떨리는 것"등의 조합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주스는 차의 영양 및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오버 플로우됩니다. 술집은 말려지고, 고급 차는 85 % 이상이고, 저급 녹차는 완성의 표시 인 60 % 이상이며, 전체 과정은 약 15-25 분입니다. 그렇다면 차의 품질을 고치는 중요한 과정 인 건조 공정이 있습니다. 차는 수분 함량이 약 6 %가되도록 건조기로 흔든다. 손을 파우더에 집어 넣으면 팬 냉각 패키지가 완성된다.

여요에는 녹차, 홍차, 홍차, 우롱 차, 홍차, 홍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폭포 Xianyu", "Siming Longjian", "Hemudu Wild Tea", "Siming 12" Lei 및 Huaan Shuang Waterfall Tea와 같은 전국적으로 유명하고 유명한 품종은 대다수의 연인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 정보에 따르면 눈부실 정도로 차를 마시는 곳에서 건강 관리가 녹차로 선호됩니다. 당신이 일하거나 공부할 때 피곤하다면, "폭포 향기"의 컵, 향기의 향기를 흡수하고, 갑자기 상쾌하게하고, 기억을 상쾌하게하고 강화시킵니다. 차를 마시면 피로감을 없애고 시력을 보호하며 항암 및 장수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상류 계급으로 올라가 민간 인구로 내려 가고, 녹차는 그 이름에 걸맞게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