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대학에 대한 감동적인 견적


1. 생활 상태 : 2013 년 대학 졸업자는 매일 실업 상태가되어 어떤 생각을하고 있습니까? 한 달에 한 달이 지나면 맑은 날이 항상 늦어집니다. 4 년 후 마침내 나는 생각했습니다. 나는 변화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릴 수는 있지만 매일 일어나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성인이 된 세상에서 나는 매일 뉴스를보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33. 과거에는 자녀들에게 일을하도록 가르친 아흔 아홉 퍼센트였습니다. 이제는 때로는 그들에 대해 사업에 관해서 이야기하지만, 사업에 관해서는 약 3 분의 1 정도의 이야기 만하고, 2/3는 그들에게 진실을 가르칩니다. 세상은 대학이기 때문에.

3. 졸업 한 대학이 무엇이든, 가족이 학업에 돈을 지불했다고 설명 할 수 있기 때문에 졸업 증명서 만 영수증으로 사용되지만, 책을 읽었는지 여부는 아닙니다. .

4. 대학은 결코 평생 동안 자유로운 태도로 살면서 살 수 없었습니다.

5. 요즘 대학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 힘들어도 상관 없습니다 ~ 자랄지라도 상관 없어요 ~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 ...

6. 내 친구를 대할 때 자존심이 희생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우정으로 품위있게 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랑을 치료하면 그에게 돈과 시간을 줄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상처를 입었을지라도 상처 입었을지라도 퇴각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학의 첫 2 년간은 젊음을 사로 잡고 단조로운 외로움을 견뎌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벌거 벗은 현실의 목적은 당신에게 독선적 인 얼굴을 치는 것입니다. 꿈을 꾼 후에 깨우면 미래의 소용돌이에 빠지게됩니다.

7. 한 청년은 중국을 위해 공부했으며 칭화 대학에 가서 명단을 삭제했다고 말했다. 일본에 갔을 때 한 학교의 한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중국에 돌아온 후 방금 설립 된 난카이 대학에 입학하여 난카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프랑스에 가보지 만 프랑스 학교는 그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졸업장을주지 마세요. 그가 만 명이 넘을 때까지 그는 여전히 고등학생이었고 그는 주인래로 지명되었습니다. 이 텍스트를 읽으십시오. 어떻게 생각하니?

8.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람이 학교에 없다고했는데 대학생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까?

9. 저는 지금 80 세가 아니라면 당신의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나는 대학에서 사랑에 빠질 계획이 정말로 없었습니다. 나는 쩡이 나에게 말한 것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항상 우정으로 변했다. 당신은 나에게 이상한 숫자입니다.

10. 사회에서 기술적 필요가 생기면,이 필요성은 과학을 앞으로 10 개 이상의 대학으로 밀어 올릴 것입니다.

11. 그러나 당신은 실수를했습니다. 바이 춘 (Bai Chun)은 당신의 보호하에 대학에 들어갔다. 그녀는 그녀 주변의 모든 것에 대해 매우 신선했다. 그녀는 평온한 삶을 시작했고, 빨리 조언을 잊어 버렸고, 선생님과의 미친 사랑을 시작했다. . 불행히도,이 사랑의 결과는 불행합니다. Bai Chun은 졸업하기 전에 임신 출혈로 사망했습니다. 너는 멀리 있지 않을 때, 그녀에게 와라, 그녀의 손은 이미 차갑다.

12. 대학 캠퍼스에서는 신입생과 고학년 학생을 구분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 명의 남학생이나 여아를 좋아하는 학생은 서로 행복하게 함께하며, 신입생은 등산로에서 손을 잡고 있습니다. 5 분 동안 교실을 서성 거리며 돌아 다니는 신입생입니다. 종소리가 오래 울리고 교실을 향해 천천히 응시하는 눈이 고풍스럽고 앞으로 4 년 동안 눈이 따뜻하게 갈망합니다. 눈은 무지하고 미소는 노인입니다 ... 물론 어떤 사람들은이 방법을 구별하기를 좋아합니다. 식당에서 비명 소리가 새 생명입니다. 그릇에 벌레가 보이면 놀라지 않을 것이며 감히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오래되었습니다.

13. 고대 대학이 묻자, "어젯밤, 서풍이 나무를 시들고 고층에 홀로 길 끝을 내길 바란다."이 첫 번째 장소이기도하다. "벨트가 넓어지면 후회도없고 이라크에게는 어색하다"고 말했다. "대중에 Baidu의 수천이있다. 그리고 그들이 되돌아 볼 때, 그 남자는 희미한 빛에있다."이 3 위 또한.

14. 카이 푸 리 (Kai-Fu Lee)는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최초로 컬럼비아 대학을 졸업 한 후 피츠버그의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과학 전공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박사 학위를 받기 전에 하버 만 (Haberman) 학과장은 세계 수준의 박사 논문을 만드는 것이 그의 박사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최소한이 분야는 세계 최고입니다. 이 문장은 Li Kaifu를 매우 충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문장은 더 깊은 이득을 얻기 위해 "일류 박사 학위 논문을 만드는 것이 의사를 읽는 궁극적 인 목표는 아니며 의사를 읽는 과정에서 사고 방식을 얻습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최고의 성공을 이루도록하십시오! "Kai-Fu Lee의 노력으로이 진술이 확인되었습니다. 카이 푸 리

15. 나는 중학교와 같이 7 년에서 5 년 동안 학교를 졸업하지 않고 왜 대학이 4 년 동안 수업 시간을 많이 보내야하는지 생각 해왔다. 4 년 동안 당신의 정신을 연마하고, 꿈을 꾸며, 확고한 사랑을 깨고, 매끄럽고 현실적인 사회, 사회, 결혼 생활을 안전하게 보내십시오. 대학, 얼마나 끔찍한가요?

이것은 커크 대위의 신조입니다. 이 신조의 영향으로 커크 대위는 대학에있을 때 "고바야시 마루 9 호"테스트 시스템을 조용히 바꿔 시험에 합격하여 유일하게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의 영리함 때문에 그는 친구 Spoker를 잃을 때 고통을 느끼게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커크 대위의 진취적인 정신은 여전히 ​​스타 워즈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대학의 유명한 유명 인사들에 대해서

17. 어머니는 딸에게 "젊을 때 똑똑하지 않다. 일을 마치고 대학에 입학 할 수있다. 졸업 한 후에 직장을 찾을 수 없다. 운전사는 남자를 원하고 편집인은 남자를 원하고 회계사는 남자를 원한다"고 말했다. 비서조차 남자를 지명했고, 엄마는 정말로 당신을 위해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하고 있습니다. "딸,"555555 ... "엄마는 그녀의 얼굴을 때리고 단단히 말했다."그래서 지금 내 아내는 여자 일 수도 있고 서둘러 일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2 년 더 ... "

18.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내 미래를 위해 싸울 책임이 있습니다. 선생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내 꿈속에서 대학을 위해 싸울 책임이 있습니다. 내 자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꿈을 꾸는 책임이 있습니다.

19. 점점 더 많은 대학과 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졸업장을 받으려면 종이의 제목을 찾아야합니다. 모든 것이 논의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제는 무한합니다. 기록 보관소에 쌓여있는 검은 색 종이 묶음은 심지어 묘 리보다 더 나쁩니다. Wan Lingjie에 관해서도 아무도 보지 않을 것입니다. 문화는 많은 제조, 연설의 확산, 그리고 통제의 상실로 죽어 가고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의 본국에있는 금지 한 책은 우리의 대학에서 squirted 말의 수억의 낱말보다는 멀리 잘이다.

20. 모든 사람들은 사회 대학을 졸업하고 배우기를 갈망하며 단계적으로 나아가고 격렬하게 피곤하고 울며 피곤함을 느낀다. 나는 내일 다시 오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일들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정신적으로 낙관적이다. 그리고 나는 내가 가진 것이 최선이라고 이해하기 시작했고,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었다.

21. 180. 누구나 대학에 가야만한다.이 대학은 대학이다. 현명한 사람은 괴로움을 겪고 고난을 겪으며 고통을 겪고 어리석은 사람은 고난을 겪습니다.

22. 이탈리아 토리노 대학의 상징 : 굶주린 독수리와 껍질을 벗긴 말. 독수리는 강력한 비행 기술을 연습했으나 먹이를 찾는 기술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비행 중 굶어 죽었으며 말은 먹이를 먹기 위해 싫은 먹이로 욕심을 나타 냈습니다. 학교는 이것을 학생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을 구할 수있는 것은 판타지가 아닌 실용적인 기술과 노동입니다. 생각은 착륙 할 수 있어야하며 사고 방식은 0이어야합니다.

23. 내가 선택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대학 선생에게 돌아와달라고하는 5 천 위안을보기 위해 바다 선으로 가서 그에게 죽을 것을 말했고 그는 감히 앉아서 죽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똑같습니다. 세계 까마귀는 검은 색입니다.

24. 18 세의 나이에 나는 대학에 가서 이상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당신은 22 세 때 대학에서 공부 한 후에 일을하고 나면 일자리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고 26 세의 직업은 안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까? 집을 사서 30 살이라고 말했습니까? 차가 있고 방이 있는데, 결혼했다고 말하면서 아내를 데리고 다니십시오. 아이가있는 35 세, 아이가 좀 더 나이가 많다고 말하면 40 세의 아이가 커, 노인이 키우고, 마지막으로 아이를 갖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가.

25. 네가 말했지 : 네가 대학에서 나보다 4 년 더 나은 여자애를 만날거야. 나는 침묵한다. 내가 미래에 너보다 좋은 사람을 만날 것 같지만, 네가 나에게 준 것보다 더 좋은 해를 보지 못할거야.

26. 대학의 아이들은 모두 유리 병에서 자라고 미래는 분명하지 않다.

27. 하버드 대학교의 일부 대학생들이 나에게 누가 가장 일하기 좋은지 물어 보았다. 나는 가장 존경하는 사람을 위해 일하기 위해 대답했다. 2 주 후, 나는 학교의 학구장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그는 자녀들에게 무엇을 말했습니까? 그들은 모두 자영업이되었습니다.

28. 어느 대학도 우리가 이전에 사용 해본 적이없는 위대한 자아와 인간의 의지와 이성으로 창조 된 현실보다 더 포괄적 인 것은 아닙니다.

29. 문학부, 중국인의 교육자, 사상가, 위대한 민주적 인 전투원, 애국자, 중국 인민군 구원 국회의원 및 중국 민주당 연맹 대표. )

30. 고대와 현대의 경우, "서풍은 어젯밤에 나무를 시들게했고, 고층 건물에만 홀로 누워서 세상의 종말을 찾고있었습니다."이 첫 번째 영역은 또한 "벨트가 점차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습니다."라는 세 가지 영역을 거쳐 갈 것입니다. 이라크 국민을 없애기 위해이 두 번째 영역은 "군중 속에서 그를 찾고있는 사람들이 수천 명 있는데 갑자기 그 사람이 희미한 빛을 보았습니다."이 세 번째 영역이기도합니다.

31. 당신은 사람을 대학에 넣을 수는 있지만, 그의 두뇌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32. 남자 아이는 대학 식당에있는 요리와 같지만 먹기가 어렵다 ... 늦었 어!

33. "대학 졸업장은 세계의 열쇠이며, 바람의 문을 여는 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독서의 목적은 당신의 마음을 배우고 넓히는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문제는 영원히 계속되지는 않을 것이지만 지식은 보존됩니다. 이 문제를 분석하고 다룰 사람을 더 합리적이고 침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