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이 글을 읽은 후, 나는 매일 나와 함께 산책을 즐기고, 친구의 서클에서 비공개가되어주십시오.


세계 최고의 스포츠는 무엇입니까? 걷기! WHO는 걷기가 "세계 최고의 스포츠"라고 믿고 있습니다. 통계 : 인체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혈액 정체를 제거 할 수있는 모든 단계는 인체의 혈관의 50 %를 압박 할 수 있으며 단순한 "혈관 체조"인 인체 혈관의 50 %를 압박 할 수 있으며 근육의 50 % 이상을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총 근육 질량. 걷는 것의 19 가지 이점을 살펴보십시오!

1, 메모리 증가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도 약해집니다. 걷기는 기억력을 높여줍니다. 매일 아침마다 걷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억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2, 자오선 열기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 몸에 신경을 쓰지 않았고 경락이 뻣뻣하며 몸 전체가 작은 두더지를 가지며 걷기를 주장하고 적을 것입니다.

3, 준설 펄스

경락은 무리이며 맥박은 자연스럽게 뻣뻣하며 몸 전체는 매우 단단하고 딱딱하고 매일 오후 30 분 동안 걷고 몸 전체는 편안합니다.

4, 신체 및 정신 건강

몸과 마음이 조화되지 않고 몸과 마음이 불안하고 마음과 몸이 평평하지 않고 육체적 정신적 질병이 모두 피할 수없는 피에서 비롯된다는 이유로 피가 통과 할 수없는 이유는 경락이 통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측면은 단계 명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5, 심장 기능 향상

스포츠를 사랑하지 마라, 심장이 좋지 않다, 걷는 것이 심장 기능을 향상시켜 심장을 느리고 강력하게 만든다.

6, 혈관을 열어 라.

의학에 따르면 걷기는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혈관 파열 가능성을 줄이며 전신의 탄력성을 높여줍니다.

7, 근력 강화

삶은 규칙적이 아니므로 전신 근육이 뻣뻣하고 비 탄력적이며 힘이없고 걷기 후에 근력을 강화하고 다리의 힘, 발의 힘, 뼈와 근육이 강하며 관절도 유연합니다.

8, 부드러운 혈액 순환

경락과 정맥이 통과 할 수없고, 사람들이 아플 수 있고, 걷기가 경락을 열고, 인체의 혈액 순환과 신진 대사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의 피가 부드럽 지 않습니다.

9, 5 개의 내장 기관 줄이기

장기간 운동을하면 운동을하면 자연히 굳어 져서 아프기 때문에 걷는 것이 소화관의 분비 기능을 향상시키고 위장관의 규칙적인 운동성을 촉진 시키며 식욕을 증가시키고 내장 기관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0 세, 고 3 치유

3 개가 높습니다. 의사들은 많은 처방전을 열었습니다. 큰 효과가 없으며 걷기 시작하고, 5 개월 만에 40 파운드를 줄이며, 3 개는 3 개, 3 개는 줄입니다. 걷는 것은 고혈압, 당뇨병, 비만, 습관성 변비 및 기타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11, 행복한 정신

티베트 의학은 시간이 지나면 허혈성 증상을 없애고 혈압을 낮출 것이라고합니다. 시체를 풀어주고 정신을 덜어 주며 어지러운 마음을 풀어줍니다. 사람들은 피에 만족하지 않고, 걷는 것은 혈당, 혈중 지질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피에있는 혈액 정체, 혈액 및 기타 쓰레기를 배제하고, 혈액에 쓰레기를 없애고, 피와 매끄럽고, 사람들은 행복 할 것입니다.

12, 아름다운 몸

사람들의 아름다움은 피와 직접 관련이 없으며 사람들의 피에는 쓰레기가 없으며 사람들은 아름답고 아름다워야하며 피 속에 많은 쓰레기가 있으며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아름답 지 않습니다. 따라서 보행은 신체의 쓰레기와 혈액의 쓰레기를 제거하고 인체의 지방 축적을 줄이며 신체의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3, 심근 경색 감소

의학에서 심근 경색은 주로 손상된 혈액과 혈병을 막는 혈병에 의해 발생합니다. 걷는 것은 혈전 형성을 감소시키고 심근 경색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14, 신장 기능 향상

사람들은 게으르다가 움직이지 않으려 고 오랫동안 앉아서 신장에 상처를 입히고 신장 결핍, 신장염, 신장 결석, 신장 기능 퇴각을 일으킨다. 따라서 신장은 혈액 공급이 충분하지 못하고 간 혈액이 부족하며 간 혈액이 부족하고 혈액이 부족하여 병이 나기 시작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고 신장에 대한 부담을 높이기 위해 걷기는 의약품 소비를 줄여서 신장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5, 뇌가 깨끗하다.

컴퓨터 앞에서 머물러 책을 읽고 기사를 쓰고 두뇌가 명확하지 않고 걷고 야외 신선한 공기를 받아들이며 두뇌 사고 활동이 명확하고 유연 해지고 뇌의 피로가 크게 줄어 학습과 실습이 향상됩니다.

16, 비전 강화

스포츠를 싫어하는 사람들과 비교하여, 책을 읽고, 컴퓨터를 연주하고, 너무 많은 WeChat을 보내고, 관련 전문가의 테스트에 따라 시각적으로 악화되고, 주 3 회, 매시간 한시간 씩 4 개월 동안 걷고, 전자는 예리함, 시력과 기억을 반영합니다 둘 다 지배적이다.

17. 장수명

인생은 운동의 의미입니다. 걷기는 정적, 역동적, 정적 인 운동의 일종으로 신경 근육 긴장을 풀고 감정을 안정시켜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삶이 연장됩니다.

18, 개발 지혜

어리 석음과 혈구 사이에는 간접적 인 관계가 있습니다. 인체에는 더 많은 쓰레기가 있고 사람들은 자연스럽지 않고 바보가됩니다. 바보 같은 사람들은 지혜를 개발할 수 없습니다. 정기적 인 산책, 혈액에 쓰레기를 제거 할 수 피곤, 행복한 정신을 제거하고, 마음을 편다, 배기 오염, 강한 신체 건강, 영성과 활력을 제거하고, 지혜를 향상시킵니다. 건강을 위해 걷기 시작하십시오.

19, 두뇌 건강 혜택

실외 운동은 뇌가 더 행복감을주는 호르몬 엔돌핀을 방출하고 옥외 운동은 실내 트레드밀 운동보다 정신 건강에 더 도움이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