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비 사막의 청소부


Hami에서 Shanshan, 세계적으로 유명한 Bailifeng 지역으로 여행 한 청소부들은 강철에 떨어지는 땜납처럼 뺨 옆에 몇 개의 걸쇠가 있었으며 그 정신은 견고했고 다리는 힘들었습니다. Hami가 Shanshan의 연락망으로 변신하는 모든 사람들은 거의 그를 기억합니다! 나는 그가이 삶의 방식을 언제 선택했는지 모른다. 나는 종종 그를 만난다.

그는 아침 7시 30 분에 현지 기차를 탈 예정이며 잠시 동안 머물지 않은 작은 역에서 내리고 부적절한 옷을 입은 다음 기차역이나 기차를 따라 던져진 플라스틱 병을 던지십시오. 집에서 만든 거대한 가방에. 바퀴벌레, 배고픈 배 등이 오후 6시에 우루무치에서 돌아오고, 기차는 오후 8시 40 분에 하미로 돌아옵니다. 그 시간 동안 그는 햇볕을 받거나 얼룩이 질 것입니다! 기차가 늦으면 또는 기차를 놓치지 마라, 그는 고비 사막에서만 밤새 머물 수있다!

여름에는 기온이 50 ° 정도이며, 태양의 팽창으로 Li Ning 모자를 착용하고 몸은 이미 땀으로 젖었습니다. 맨손의 팔은 태양에 의해 햇볕에 쬐어서 피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종종 겨울에 -10입니다. ° 주위에 얇은 가죽 자켓을 입거나 단 한사람의 스웨터를 입은 바람 영역의 바람은 종종 13에 이릅니다! 그러나 청소의 삶은 결코 변한 것 같지 않습니다.

아마 나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를 동정했습니다. 전선에있는 사람이 그의 더러운 몸에 신경 쓰지 않고 그를 차안으로 끌어 당길 때 기차 안에서 걷는 것을 종종 봅니다. 심지어 기차 승무원조차도 그를 찾습니다! 나는 그를 찾습니다. 채팅, 그는 이미 72, 아니 아이들, 그는 병 밖으로 판매하는 각 병에 대해 40 위안 이상, 가끔은 바쁜 하루 동안 단 몇 달러다고 말해 줬어!

나는 많은 도시에서 그보다 더 어린 바퀴벌레를 보았거나 거짓말 쟁이 인 척하고있다. 게으르거나 장애 때문에 사람들은 메뚜기를 사는 사람들의 동정심에 의지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노인들은 더 동정심과 존경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힘든 작가 한밍 웨이 (Han Mingwei)가 쓴 ​​"노인과 바다"에서 쿠바 어부에 대해 생각할 수는 없지만, 중서 문화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운명의 배열에 굴복하지 않으며, 나이와 상황에서 타락하지 않으며 여전히 독립적입니다. 삶을 창조하기 위해 자신의 손에 의지하면서, 그는 생명의 힘입니다! 한 문장으로 해석하십시오 : 사람들은 파괴 될 수는 있지만 패배시킬 수는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