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 고통은 경험을 통해 급증합니다.


감동적인 기사 : 고통은 경험을 통해 급증합니다.

Balzac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통은 삶의 걸음돌입니다. 그것은 강한 자에게는 행운이고 약자에게는 심연입니다."

인생의 어느 누구도 평평하고 평평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친절한 항해를 축하하지만, 누가 좋은 삶을 살고 영원히 살 수 있습니까? 우리 각자는 필연적으로 학교에서의 운명, 실직, 사랑의 상실,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 부의 상실, 건강 상실 등의 큰 장애물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대만의 작가 Lin Qingxuan은 이야기를 썼다 : 1 년 동안 농민들이 심은 밀이 힘들고 나는 매우 기분이 좋았다. 농부가 하나님을 보았을 때, 저는 지난 50 년 동안 어느 날기도를 끝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바람과 비, 우박과 가뭄이나 곤충이 없어야한다고기도합니다. 기도는 아무리해도 할 수 없습니다. 농부는 갑자기 하나님의 발 앞에 입을 맞추어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 내년에 제게 탄원 할 것을 약속 해 주시겠습니까? 한 해가 걸리는 한 나쁘지 않습니까? 햇볕에 익사시키지 말고 곤충을 가지지 않으시겠습니까?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를 : 음, 내년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될 것입니다.

2 년차에는 폭풍과 해가 뜨겁지 않아 해충이 없었기 때문에 농민들에게는 작년보다 두 배 많은 밀 귀가있었습니다. 농민들은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가을이되면 농부는 밀의 모든 귀가 어색하고 좋은 씨앗도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농부는 하나님 께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 무슨 일 이니?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밀이 모든 시험을 피 하셨기 때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바람과 비, 가뭄, 더운 날과 곤충과 같은 좌절의 테스트와 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한 사람에게는 사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의 얼굴이 "쓰라린"단어라고 말했고 모든 종류의 고통을당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 자신의 우는 소리를 지으며 울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부르짖 음에서 벗어나 100 년 동안 살면서 힘든 고난과 질병과 재앙을 다루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삶이 고통스럽지 않으면, 그것은 스스로 재앙입니다. 부드럽고 평온한 환경에서의 장기간의 경력은 열등감을 제거 할 수 없으며, 강한 사람들을 선별 할 수 없으며, 인간은 진화하지 않을 것이며 사회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 각자는 우리 자신의 마음을 신중히 검토하고, 우리는 항상 우리 영혼의 빛을 발명하고 발화시킬 것입니다. 때때로 어려움이나 고난으로 여겨지는 상황이나 사건이 있습니다. 완벽한 삶은 정말로 경험해야합니다.

따라서 어떤 의미에서 "고통"은 하나님 께서 인류에게 주시는 최고의 선물이라고해야합니다!

그러나 고통은 재산이 조건 적이라는 것이됩니다. 우리는 종교적 순교자들을 배울 필요가없고, 고통을 우리가 일종의 즐거움과 목표로 삼는다면, 우리는 정상적인 생리적, 심리적 효과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일곱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를 피하고 삶의 즐거움을 이해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는 "햇빛은 항상 바람과 비가 내립니다. ","노란 모래의 시작이 깊은 후에, 황금 "이 두 가지 깊은 의미를 참조하십시오.

전 세계 2 차 세계 대전 총리 인 처칠 (Churchill) 전 장관은 자서전에서 "부유함이나 굴욕감을 겪고 있습니까? 고통을 극복 할 때 그것은 당신의 재산입니다. 그러나 고통이 당신을 극복 할 때 그것은 당신의 굴욕입니다. ""

우리가 고난을 극복하고 고난을 떠날 때, 오직이 시간에, 고통은 당신이 자랑스러워하는 삶의 재물이며, 당신의 인생에서의 경험 이후에 급증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돈을 잘 관리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일시적인 어려움이 발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도이 어려움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이 시간에 돈을 지불하고 모든 종류의 압력을 견뎌 왔으며 내일 새로운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어제 밤, 나는 내가 잘못한 줄 알면서 밤새도록 지냈다. 왜 귀찮아? 그를 보내, 땅을 사랑해. 나는 한밤중에 다른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한밤중에 너 자신을 생각해보십시오.

내가 밤새도록 있었지만 내 마음이 깨어 있었다. 나는 갑자기 많은 진실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진실은 사람이되고, 도울 수는 없지만 제 인생을 아주 잘못 생각할뿐만 아니라 약간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그러나 푸른 언덕에 머무르면서, 나는 장작이 없다고 두려워합니까? 악몽이 깨어나 새로운 자기에게 올 때, 이것에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자주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까? 보트는 다리까지 똑바르다. 봄이야.

이 기사를 읽은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멋진 기사를 읽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고통과 불행] [감동적인 기사 : 당신은 유일한 탈출구가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