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세계 500 대 경영진의 딸에 대한 조언


세계 500 대 경영진의 딸에 대한 조언


곧, 당신은 졸업하고 직업을 맡을 것입니다. 이것은 길고 거의 40 년 경력입니다. 아버지로서, 수년간의 직업 경력을 쌓은 "다가오는 사람"으로서, "옛 이야기"라는 말은 미래의 직업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일을 마친 후에 조화롭게 살며 좋은 관계를 맺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선생님을 제외하고 학생 시대에는 기본적으로 주변 사람들이 너와 같은 나이이며, 직장에서는 너보다 나이가 많은 노인이나 장로를 만날 것이며, 학교에서는 너와 학급 친구들 교사, 계급 간부 및 기타 차이점이 있더라도 모두가 동등하지만, 직장의 "고객"및 감독자와 비교하면 학교의 지위 격차는 근본적으로 미미합니다.
에티켓은 대인 관계의 "윤활유"이며, 당신은 그것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문에 들어가기 위해 예의를 지키기 위해 엘리베이터에 가라. 장로 나 상사가 너에게 말할 때, 일어 서서 경의를 표한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고 전화를 끊을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잠깐. 이 사소한 "작은 것들"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이 장소에서의 실적은 깊은 인상을줍니다.
어떤 것들은 에티켓이 아니라 오히려 품질입니다. 예를 들어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다시 넣어야하고, 복사기 용지를 다 써 버린 경우 복사기 용지를 보충하고 작업 환경을 파괴하지 마십시오. 반대로 작업 환경이 지저분하다고 생각하면 정리 작업을해야합니다. 누가 엉망이되는지 신경이 쓰인다. 나는 당신, 유일한 아이가 이것을하는 것은 아주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일이기 때문에 다시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은 듣고 묻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보스는 귀 기울여야하며 작업을 준비 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 후 핵심 포인트를 반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가 떠날 때, 물으 십시요 : 너는 무엇을 결혼하고 싶 는가? 다른 동료들에게 겸손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이미 이해할지라도, 여전히 가르치면주의 깊게 경청해야합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에 대해 가르쳐 준 모든 사람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잘 대해 칭찬 할 때, 그들이 배우고있는 사람을 말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프라이버시에 관해 묻지 말아라.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하거나 말하지 않는 한, 동료와 이야기 할 때 다른 사람의 컴퓨터 화면을 마주 치지 마십시오. 불평의 논증에서 벗어나 옳고 그름을 멀리하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성장과 동등하지만 자신감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태도를 가진 동료에게 접근하여 진전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사례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사무실 구성, 회의록 작성, 고객 연락 양식 유지와 같이 다른 사람들이 기꺼이하지 않는 일을하도록 주도권을 둡니다. 상대방의 이름을 기억하십시오. 괜찮다고해도, 인사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또한 당신을 기억하고 필요할 때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직장에서의 좋은 대인 관계는 당신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인생의 1/3을 행복하게 유지합니다.
일을 마친 후, 당신은 일에 대한 보수를 받게 될 것인데, 이는 과거의 어느 때보다도 가장 큰 차이입니다. 과거에는 부모님의 생활, 학업 및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부모의 수입에 의존했습니다. 미래에, 당신은 당신의 삶을 갚을 것이고 당신 자신의 일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을 사랑하고 일을 소중히하며 일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어떤 일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평범한 직업이 없기 때문에 평범한 직원 만 있습니다." 간단한 계산으로도 간단한 숫자를 선에 연결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굴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추세와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직업을 개선하고 혁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짧은 시간, 적은 비용, 높은 품질 및 더 아름다운 효과.
당신은 진지하게 당신의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일의 결과는 당신의 개성과 자질을 반영 할 것입니다. 직업을 구할 때 상사의 지시뿐만 아니라 수혜자의 감정을 경청해야합니다. 완벽을 이룰 수는 없지만 계속 추구한다면 고객과 상사의 감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이나 지위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을 위해, 축적 된 업무 경험과 기술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이러한 여분의 일자리가 당신의 경력을 넓힐 수 있기 때문에 "여분의"일을 거부하지 말고 도전적인 일을 두려워하지 말고 경력의 "계단"을 형성하는 것은 이러한 "도전"입니다. 당신의 기술이 최전방에 올 때, 소득 및 위치는 자연적으로 승진 될 것이다.

또한, "정시성", "신뢰성"및 "말하기 원칙"을 개발하는 습관이 평생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할 수없는 일에 쉽게 동의하지 마십시오. 동의하면 어쨌든해야합니다. "말하기 원리"는 법을 준수하고 공공 및 사적입니다. 불법적 인 일을하지 마십시오.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고 불법적 인 조치를 취하는 기치를 들고있는 사람은 서면으로 지시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작은 싸구려에 대한 욕심을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하더라도, 그들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욕심 많고 싸고, 근시안적이며, 의지가 약한 사람들은 큰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회 주의적이며 오만하고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 성격을 잃어 버리고 궁극적으로는 "큰 손실을 먹습니다."
직업에 필요한 기술 중 일부는 석사 또는 책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배려, 배려"및 "협회, 임신"과 같은 의식과 습관은 자신의 이해와 실천에 의해서만 마스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조용히 생각하고, 생각하고, 조용히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과 행동을 재검토하기 위해 배우고, 동시에 더 광범위한 협회,보다 간결한 아이디어를 얻고, 지식을 늘리고 아이디어를 확장 할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마음을 해방시켜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기 부인을 배우고, "전통"을 초월하며 모든 것을 비판적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다른 목소리와 통찰력을들을 수 있고 왜 그런 생각을했는지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추상적이고 가상적인 것을 이해하고 해석하기 위해 구체적이고 시각적 인 것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아이디어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외국어를 마스터하고 마스터하십시오. 외국어 습득은 새로운 세계를 여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외국어는 도구 일 뿐이며 생각을 넓히고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은 향후 작업에 필요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법을 배우고이 지식을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사진 및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 기술과 같은 기타 디지털 관련 기술의 경우 앞으로도 표현 방식이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미래의 직업 개발 기회는 가상 사회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와 인터넷에 사로 잡히지 마라. 그러면 너는 자신을 구할 수 없다. 들어올 수 있고 빠져 나올 수 있으면 그렇지 않으면 첨단 기술의 노예가 될 것입니다. 주변을 적절하게 다니며 자연과 인간의 삶을 보면서 마음과 몸을 키우고 마음을 넓힐 수 있습니다.
운동에주의를 기울이면, 땀을 흘릴 수있는 운동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동은 운동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풀어 마음을 정화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업데이트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과거에는 선생님이 당신을 가르쳐 주셨고 앞으로는 모든 변화에 대처할 수있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오프닝은 유익하다"고하지만, 잡지를 읽고 더 많은 책을 읽어야한다. 이상을 잊지 마라. 전임자의 경험과 타인의 지혜를 사용하여 자신을 확장하고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식적으로 배우며 미래의 커리어에 큰 도움이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