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등학생들의 영감을주는 기사 : 삶의 높이로 날기


고등학생들의 영감을주는 기사 : 삶의 높이로 날기

산에 오랫동안 누워있는 돌이 있었는데 꿈이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것은 새처럼 하늘로 날 수있었습니다. 동반자에게 자신의 이념에 대해 말하면 즉시 동반자들의 조롱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봐, 하늘보다 더 높은 심장은 뭐야!" "정말 기발합니다!"...이 돌은 동반자를 무시합니다. 가십, 여전히 이상적인 대기 시간을 받아들입니다. 어느 날, 주앙 지 (Zhuangzi)라는 남자가 여기로지나 갔다. 그는이 사람이 특별한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주앙 지 (Zhuangzi)에 대한 이상을 말한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돌은 "나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라고 말하면서 돌은 하늘과 땅의 기운을 자연스럽게 흡수하고 비와 이슬을 맺어 필사적으로 자라났습니다. 바람과 비가 몇 년 동안 침례를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침내 산으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주앙지는 다펭을 모여 날개를 펴고 산을 치고 큰소리로 산이 폭발하면서 무수한 돌들이 하늘로 날아 갔다. 비행의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그러나 곧 그것은 공중에서 떨어졌고, 원래의 모습으로 변하여 원래 장소로 떨어졌습니다. Zhuangzi는 그것을 물었다 : "당신은 그것을 후회 하느냐?" "아니오,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산으로 자라났다. 나는 날았다!"라고 돌이 말했다.
사실, 사람들의 삶은 돌과 같아요. 처음 시작과 마지막 결말은 같지만 생명은 똑같아요, 돌은 날아갈 꿈이 있고, 같은 삶은 인간이고, 어떤 사람들은 영운의 야망을 가지고 있어요.
왜 우리는 그 돌처럼 날아갈 수있는 슬로건을 가질 수 없는가? 사람의 목표가 높으면 열심히 노력한 후에도 목표를 달성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목표보다 낮은 사람은 더 열심히 일해야하며 땀을 흘려야한다. 훨씬 더 많이 실현되었습니다. 링컨은 자연의 샘 높이가 그 근원을 초과하지 않으며 궁극적으로 자신의 신념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다고 결론 짓는 그의 인생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너무 많은 급상승이나 맹세를 경험하거나 목격 한 후에 우리 선조들은 우리에게 그러한 삶의 철학을 의미있게 알려주었습니다! 법을 받아서 얻으십시오. 법을 받아들이십시오. 법을 받아야합니다. 아무것도 얻지 마십시오. .
높은 곳을 구합시다! 강한 마음을 가져 봅시다! 평생 가치가있는 강렬한 야망을 가지십시오! 바질 간 거리에서 낮게 날지 말고, 감기와 펑펭에 감히 떠나지 말고, 새 집 아래에서 값싼 기쁨을 버려라. 바람과 번개의 침례를 받아들입니다. 이상적인 투쟁을 위해 삶의 고비로 날아가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