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 이상으로 삶이 빛납니다.


감동적인 기사 : 이상으로 삶이 빛납니다.

인류 역사의 오랜 역사 속에서 사람의 삶은 너무 짧아 보입니다. 그러나이 세상에 사는 것은 어떤 의미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오래 가지 못하지만 그들의 영어 이름은 항상 역사 속에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장수 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평생 동안 헛되이 아무것도하지 마라. 왜이 두 종류의 삶의 결과가 다른가? 그 이유는 사람이 어떤 종류의 이념을 세우고 그것을 위해 싸우는가에 달려있다.
이상적인 신념은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에 대한 집중된 표현입니다. 행복의 개념은 삶에 대한 전망의 일부입니다. 어떤 종류의 행복 개념이 자신의 이상과 신념의 수립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객관적인 국가라고 말하면서 부와 지위를 누리며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말한다. 행복은 주관적인 느낌이며, 마음이 햇빛으로 가득 차면 자연이 행복해질 것이라고합니다. 유물론자들은 행복은 주관과 객관성의 단결이라고 믿는다. 주관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경제적 사회적 발전 수준의 결과와 성찰이며, 어떤 물질적 조건과 사회적 환경과는 분리 할 수 ​​없다. 주관적 관점에서 볼 때 외부 적이다 세계에서의 느낌은 자신의 가치 지향과 정신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행복을 느끼기 위해서는 높은 영혼이 필요합니다. 투쟁은 종종 성취되고 헌신자는 종종 행복합니다. 음식, 공허함, 공허함으로 가득한 사람이 진정으로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상상하기 란 어렵습니다. 고상함의 고귀한 이상을 확립하려면 올바른 행복감을 가져야합니다. 고상한 이상을 성립시키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이상을 조국의 필요와 국민의 이익과 연결시켜야합니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또한 고대 중국에서 "치"라고 불 렸습니다. 고대인들은 이념에 중점을 두었고 항상 젊은 나이부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해 왔으며 가난한 곳에서도 "사람들은 천하무적이다"는 신념을 지키고 이상을 고수해야합니다. 인류의 역사를 통틀어 고대와 현대 중국과 외국, 모든 커리어의 커다란 성공은 어린 시절부터 결정되고 이상을 확립하며 궁극적으로 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인생에서 자신의 목표를 성취합니다. 이상적인 야망을 가진 사람들 만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며 멋진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이상을 가져야하며, 이상을 잃어 버리면 목숨을 잃고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현대 청소년은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데 시간과 열정을 낭비해서는 안되며 이상적인 삶을 누릴 수있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상을 달성하는 과정이 더 중요하고 어렵습니다. 이상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가격을 지불하고, 인내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인내하십시오. 우리가 고결한 이상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