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토양을 씨앗으로 자르십시오.


토양을 씨앗으로 자르십시오.

스티븐 윌슨 (Stephen Wilson)은 미국 비자 기계 제조 회사의 CEO 일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기계 제조 엔지니어이기도하지만 워크숍 청소원의 구직 활동은 거의 예상하지 못합니다. 시작! 1980 년대부터 Vescia는 매우 유명해졌으며 Harvard University를 졸업 한 Steven과 기계 공학을 전공 한 몇몇 학생들은 회사에 입사하기를 갈망하므로 회사에 추천서를 보낸다. 그러나 그들의 표지 말은 신속하게 반환되었고 회사는 이론적 지식 만 있고 실무 경험이없는 사람들을 고용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전했다. 거절당한 Steven의 급우들은 학업 자격을 갖춘 다른 회사의 경영진에 직접 입사했으나 Steven은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한 때 스티븐은 아버지가 농장에서 해바라기를 수확하는 것을 도왔으며, 비 때문에 비옥 한 식물의 꼭대기에서 많은 해바라기가 돋아났다.이 때 아버지는 "이 해바라기는 새싹을 맺기 위해 기다릴 수없고 그 결과 만 막 다른 골목이 있습니다. 싹이 나고 꽃이 피고 싶다면, 진흙을 뚫어야합니다! "이 이야기를들은 스티븐은 갑자기 뭔가를 생각했습니다!
그날 귀국 한 후, Stephen은 그의 졸업장을 서랍에 집어 넣은 다음 지불하지 않고 회사에 기꺼이 돈을 지불하겠다고 말하면서 회사에 왔습니다.
Stephen의 접근 방식은 그의 동급생을 당황스럽게 만들었고, 실제로 재능을 발휘하여 실제로 바닥을 닦는 위치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나 스티븐은 일상 업무에서 다른 사람들의 눈에 거슬리는이 직업이 그에게 일종의 상태를 줄 것이라는 점을 점점 잘 알고 있습니다. 스티븐은 매일 청소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회사 전체의 생산 상황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상세한 기록을 하나씩 작성했으며, 반년이 지난 후에 회사는 생산 과정에서 기술적 인 허점을 발견했습니다. . 이를 위해 그는 디자인에 거의 1 년을 보냈으며 작업에 축적 된 많은 양의 통계 데이터를 통해 마침내 현상 유지를 변경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스티븐은 제너럴 매니저에게 아이디어를 말하려고했지만 일반 관리자를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반년 후 제품 품질 문제로 인해 많은 주문이 반환되었지만 고품질 제품을 얻을 수 없다면 엄청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회사 이사회는 긴급 회의를 열어 대책을 협의했지만 6 시간 동안 회의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스티븐은 자신의 생각으로 회의실 문을 두들 겼고 회의에 참석 한 총지휘관에게 "나는 10 분 안에 회사를 바꿔야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스티븐은 문제에 대해 합당한 설명을했다. 엔지니어링 기술에 대한 자신 만의 관점을 제시하고 마침내 그는 제품의 변형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이 디자인은 문제를 피하면서 제품의 원래 장점을 보존합니다 ...
10 년 후, 스티븐은 Vescia의 CEO가되었을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상위 50 위 안에 자신의 개인적 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 후 10 년 동안 열심히 일한 스티븐 (Steven)은 6 세트의 기계 제조 논문을 발표했으며, 가장 유명한 "마스크 제조 관리 (Mask Manufacturing Management)"는 미국의 3 개 대학에도 포함되었습니다.
스데반의 원래 급우들은 여전히 ​​변치 않는 일을하고 있으며, 종종 그가 부끄러움 때문에 어떻게하는지 묻습니다. 스데반의 대답은 항상 사람들로 하여금 다음과 같이 이해하게 만듭니다. "나는 내 자신을 씨앗이 흙에 들어갔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