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33 세, 영감에 대해 이야기


33 세, 영감에 대해 이야기

아침에 파일을 정리하는 사무실 직원이 실수로 공무원 모집 통보를 보았을 때 첫 번째 요구 사항은 35 세 미만입니다. 세상에! 올해 33 세가 아니 었나요? 일반 기업의 평범한 직원, 작업이 안정적이지 않고, 상태가 거의 이야기 할 수 없으며, 35 세에서 불과 2 년 후에 현실은 일자리를 바꾸고 운명을 바꿀 수있는 기회가 점점 줄어 듭니다.
33 세, 갑자기 시간에 더 민감한,이 숫자에 갑자기 매우 민감합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나는 조금만 잡으면 서두를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33 세, 무엇을 배워야합니까? 내 운명을 바꾸기 위해 무엇을 사용해야합니까? 청소년의 꼬리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까? 여전히 열심히 싸울 수 있습니까? 그래서 책장에서 몇 권의 책을 발견하고 먼지를 가볍게 치고 뒤집기로 결정했습니다. 속담처럼, 지식은 운명을 바꿉니다. 학습 지식에는 항상 잘못된 점이 없습니다.
"영감의 이야기", "정치 경제학", "철학", "과학적 발전 전망", 우리 모두 검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문장, "독서는 다섯 번째가 아니며 한 번의 노출과 10 번의 감기가 내 뒤꿈치를 식힐 것이 두렵습니다."감기에 걸렸습니까? "아직 가지고 있니? "인생은 촛불과 같아야하고 끝에서 끝까지 항상 밝은 빛을 띠야합니다."나는 땀을 많이 흘려 보냅니다. "언제나 밝았습니다."내가 그랬습니까? "우리는 나라의 주인이다. 우리는 어디에서나 나라를 생각해야한다."다시는 보지 말자. 나라가 주인이 될 때, 나라를 위해서 나의 이상은 위대하다.
책을 닫고 눈을 감고 잠시 멈추고 기분을 정돈하십시오. 이때 컴퓨터에 이메일이 전송되어 지난 주 작업 보고서를 작성하고 오후에 비상 회의에 참석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오늘은 바쁜 하루가 된 것 같습니다. 회사의 급여를받는 것은 사람들의 삶에 합당합니다. 결국 직장도 가정 생활을위한 것입니다. 진정한 사회는 얻을 것이 없다.
오후 5시에는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아내가 전화를 걸어 늦게 퇴근하고 유치원에 가서 딸을 데리러 오라고했다. 나는 책을 서류 가방에 집어 넣고 딸의 학교로 서둘 렀다. 늦게가는 학교는 문을 닫을 것이고, 딸은 서둘러야한다.
저녁 식사 후, 오늘 생일을 맞은 친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근처의 야시장에 모여서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와인을 마시고, 땅콩을 한두 가지 요리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펀치를 제거하기로 약속합니다. 오늘의 마음 상태를 생각해보세요. 일어나서 사임하라. "나는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먼저 나는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 "집에있는 부모님을 의지하고, 친구에게 의지하는 외출"은 갑자기 두 개의 유명한 단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나는 일어나서 약속에 갔다. 나는 밖으로 나가고 나갔다.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그것을 했는가?
집에 다시가는 것은 벌써 밤 11시입니다. 샤워를하고 책상에 앉아서 책을 열면 진정하고 읽을 수 없습니다. 나는 "우리는 조국에 봉사 할 수 있고 똑같은 방법을 채택 할 수 없다"고 말한 사람들도있다. 모든 사람들은 자격에 따라 모든 것을해야한다. "삶의 가치, 즉 현재의 업무의 규모." ! 이 두 문장은 내가 아닌가? 기분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침실 문을 열면, 아내와 딸은 이미 잠 들어 있고 딸의 호흡을 듣고 행복이 생깁니다. 성공한 사람은 리 카싱입니다. "성공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왜 강제로해야합니까? 그 이후로 나는 머리를 숙이고 내 딸의 부드러운 얼굴에 키스를했다. 나는 잠이 들었고 내 마음을 느꼈다. 나는 내일 열심히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