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성공은 끈기에서 비롯됩니다.


성공은 끈기에서 비롯됩니다.

왜 이것은 사람의 삶을위한 경우가 아닙니까? "지난 밤, 서풍은 비슈를 조정하고 고층 건물에만 가고 세상 끝을 내고 싶다."벨트는 점차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으며 이라크 사람들이 사람들을 없애기 위해서다. "그러고 나서"수천 명의 Baidu를 찾기 위해 군중들에게 갑자기 돌아다 본 다음 사람들은 희미한 빛에 빠져 있습니다. "모두가 고집하고, 혼란스럽고, 이해하고, 성실하게 살아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다음 연도에 올 때, 신중하게 생각할 때, 당신은 옛 시절을 잃지 않았다는 것을 느끼고, 당신의 인생 전체가 가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 이야기가있었습니다.

1987 년, 그녀는 14 살이었고 호남 이양의 작은 마을에서 차를 판매했습니다. 그녀의 컵이 다른 컵보다 크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빨리 팔았습니다. 그때 그녀는 언제나 행복하게 바빴습니다.

1990 년 17 세의 나이로 차를 Yiyang City에 옮기고 현지의 "차"를 재판매했다. 차를 만드는 일은 더 까다 롭지 만 판매 할 여력도 있습니다. 즉, 그녀의 중소기업은 항상 바쁘다.
1993 년 그녀는 20 세의 나이로 차를 판매했지만 판매 위치는 바뀌었고 주 수도 장사에서는 작은 가게가되었습니다. 문에 들어간 후에는 뜨거운 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신 후에는 한 두잔의 차를 마시는 데 다소 차이가납니다.

1997 년 그녀는 24 살이었고 10 년을 보냈다. 그녀는 항상 차와 차 사이를왔다. 현재 그녀는 창사, 서안, 심천, 상하이 및 기타 지역에 37 개의 찻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절강 성 안시 (Anxi), 복건 (Fujian), 항주 (Hangzhou)의 차 상인들은 그녀의 이름을 언급 할 때 엄지 손가락을 올리지 않았다.

2003 년 그녀는 30 세 였고 가장 큰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커피를 마시던 나라에는 차 향이 가득 차있는 차가있었습니다. 즉 ..."라고 말했을 때, 그녀는 이미 홍콩과 싱가포르에 차집을 열었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입생은 학교를 시작한다. "오늘은 가장 쉬운 일 중 하나를 배운다. 모두가 가능한 한 많이 팔을 뻗은 다음 하루에 300 번 쉰 채로 돌아 다니려고한다"고 교사는 말했다.

한 달 후 90 %의 사람들이 주장했습니다.

다른 달 후에는 80 % 만 남았습니다.

1 년 후, 선생님은 "매일 300 번 손을 올리세요!"라고 물으 셨습니다. 전체 교실에서 오직 한 사람 만 손을 들고 나중에 세계의 위대한 철학자가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실제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이름을 기억합시다! 차를 판매하는 사업가이자 훌륭한 철학자 인 Meng Qiaobo와 Plato

이 두 이야기에서 우리는 성공의 비밀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당신은 끈기 있습니다. 어떤 위대한 일이라도 끝까지 견디고 중도에서 망가졌습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쉬운 것은 지속성, 가장 어려운 것 및 지속성입니다. 모든 사람이 원할 경우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단지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말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결국 그것은 소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스퇴르 (Pasteur)는 "내 목표를 달성하게하는 수수께끼를 말해 준다. 나의 유일한 힘은 나의 끈기"이다.

나는 미래 산업에 종사하면서 포기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항상 그들의 끈기와 끈기에 감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마법과 마술이 마음에 든다"며 "내 미래의 꿈"에 썼다. 녹색과 붉은 마른 날이 무수히 지나면 길은 가시와 시련으로 가득차있다. 당신이 계속된다면 꿈과 희망을 갖게 될 것이다. " 나는 열심히 일하고 있고 지속되고 있지만, 나는 단지 모든 길로 가고 싶다.
10 단계를 취할 수 없으며 스스로 도울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성공의 비법은 단지 엿볼 수있는 것이 아니라 인내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