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왜 베이징 대학에 가야합니까?


가오이 (Gao Yi)의 해에, 나는 녹슨 철철 조각으로 거의 스스로를 돌았 다. 수업을 들었을 때 잠자리에 들고 만화와 간식을 보려고 채팅을하고 소년들을 따라 갔다가 등 뒤에서 소리 지른 채 젊은 선생님은 너무 화가 나 있었기 때문에 너무 어리 석고 잘난 체했습니다. 화려한 블랙홀처럼 참기 힘든 표정 이었지만 이상하고 무시 무시 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유령의 매력은 무의식적으로 당신을 바닥없는 심연으로 끌고갔습니다. 그 때 그것이 미끄러 져서 떨어졌고 더 슬픈 것은 내가 가을에 떨어지고 있지만 변화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는 것입니다. 습관의 힘이 너무 커서 마지막 투쟁과 노력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생각해보십시오, 그냥 겁쟁이 일뿐입니다. 그냥 게으름 일뿐입니다. 자기 자신이 비하하는듯한 겉으로보기에는 건전한 이유입니다. 모든 것은 자기기만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아무도 내 코 끝에서 저를 가리키며 이렇게 병을 부러 뜨리고 싶다는 말을했습니다. 그냥 이렇게 인생을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나를 포기했을 때가끔 생각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경솔하게 경멸적이고, 경멸적이고 독선적이며, 자유롭고 쉽습니다. 사실, 그 당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경험 한 것처럼 코를 가리키며 척추를 가리키는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릅니다. 나는 내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른다.

그러나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은 깊은 골짜기가 바닥을 칠 것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최종선을 갖게됩니다. 모든 것이 활주와 같았고, 나는 길에서 웃었다. 마침내 나는 무겁게 아래로 넘어졌고, 내 머리가 부러졌다.

아마도 사람들이 고통 스러울 때에 만 그들이 어떤 단계를 밟았는지 진지하게 반영 할 것인가? 그리고 그들은 걸어 다니는 법을 배우기 위해 넘어지지 않으면 안된다. 그리고 이것은 간단한 진리입니다. 그러나 저는 1 년 내내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 보냈습니다. 1 년 365 일, 퀴리 여사는 라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 년, Einstein은 E = mc의 제곱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1 년, 아기는 엄마의 팔에 비틀 거림을 배울 수 있으며, 1 년은 활발한 기간을 낼 수 있습니다. 사랑이 끝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올해는 그 문장 만 받았습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손실이 아니며,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높은 이분법, 나는 텍스트를 선택했다. 내가 중학교에서 어떤 종류의 교양 과목을 상상할 수는 없다. 학부 과정에있는 세 사람의 개념은 무엇인가? 내가 이제 꽤 만족스러워 할 때, 대학 시절의 친구들은 중학교에서 수십 개의 북경 대학 수업을 받았다고했다. 부드럽게 미소 지었다. 제가 알고있는 인문 교실은 3 개의 학부 과정을 갖춘 인문 교실입니다 .3 개 모두가 재학생이라는 점이 더 아이러니합니다. 나는 단호하게 모든 사람의 눈에, 또는 무력하거나 아이러니하게 또는 불필요합니다.

교양 과목 등록 양식의 이름이 작성되었습니다. 그게 내 인생에서 내가 쓴 최고의 시간이었다.

나는 갑자기 깨어나 내 삶이 그렇게 될 수 없다고 느꼈다. 그 후 많은 사람들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습니다. 아마 전설적인 방탕 한 아들이 여기로 돌아 오는 것을 듣고 싶었을 것입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설명은이 문장이었습니다. 나는 내 삶이 그렇게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과거.

그러나 나는 지난 한 해의 영향을 과소 평가했다. 첫 번째 월별 시험에서 저는 12 학년을 택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불만족 스럽지만, 양심과 이성만이 3 명의 학부생이있는 교양 과목이라는 것을 상기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사람들을 뒤에 남겨 둘 수 없다면, 12와 120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나는 여전히 첫 번째 시험을 치른 소녀를 기억합니다. 눈에 띄지 않는 소녀, 가늘고 얇은, 두껍고 검은 색의 안경이 달려있어 책상 위에 앉아있는 모습이 종종 어색합니다. 그리고이 인상은 모든 사람들이 단지 그녀의 모습을 탁자 위에 볼 수 있기 때문에옵니다. 그녀는 학급에서 처음으로 마지막으로 왔습니다. 나는 항상 그런 종류의 학생에 대해 거부 할 수없는 거부감과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이 위대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죽은 학문이 아닌가요? 내가 당신처럼 열심히 공부한다면, 그것은 도시에서 처음입니다. 사실, 나는 시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여전히 그녀를 해고했다. 그 다음에,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학급 모임을 열었습니다. 수업 강사에게 감사 할 때 어떤 무게를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그녀가 아니었다면 지금 어디에도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이번에는 문제를 아주 잘 말하고있다. 시험을 봐야하는 사람들은 모두 시험을 마쳤다."그런 다음 그녀는 나를 흘끗 보았다. 나는 그녀의 말을 이해했다. 나는 그녀의 의견으로는, 시험 할 아무 이유도 없다고 말한다. 좋아, 그 무리. 이상한, 나는 실제로 얼굴을 붉히지 않았다. 그것이 너무 길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원래의 민감한 자아 존중감을 이미 연마했거나 잠재 의식에서 그녀의 말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는 그녀의 시선을 표현하지 않고 만났다. 그녀의 눈은 저를 차분하게 닦았 고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매우 영리하고 재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내려다 봅니다. 사람들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먼저 날아가는 것이 본질적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비겁한 것입니다! 시도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감히 열심히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일한다면,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조롱을 당합니다. 실패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마음 속에는 확신 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뭔가를 말했고 이미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말한 몇 마디 때문에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완전히 인정했다. "너 약하다 ...". 그 당시에는 천둥과 전체가 모든 사람에게 충격을 주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는 약해."그녀는 맞습니다.

갑작스러운 각성의 충격은 언어가 묘사 할 수없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표현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결과를 통해서만 상상할 수 있으며, 결과를 통해 상상하기 만하면됩니다. 나는 그날 밤 일기장에 썼다. 나는 아무 것도 묻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시도하고 싶습니다. 한 달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때 나는 나 자신에게 아무 것도 약속하지 않았고, 나는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생각 만하고 그것을 시도해라. 그런 다음 내 인생에서 가장 극적인 달을 맞이했습니다. 그것이 극적인 이유는 당 Yan이 더 이상 오만하지 않으며 Sun Wukong이 더 이상 공격적이지 않으며 8 개의 교훈이 더 이상 탐욕스럽지 않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 기 때문에 오전 6 시부 터 밤 10 시까 지 자율 학습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수업을 듣고 수업에 참여할 수 없다. 나는 여전히 그 자리에 앉아있을 수 없다. 꾸준하고 꾸준한 사람은 나 자신 일 수있다. 실제로,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말한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제가 조금씩 조금씩하러 갔을 때, 나는 며칠 안에 365 일의 습관을 바꾸는 것이 너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한 달 안에 턱을 잃는 기적을 일으키기는 어려웠습니다. 너무 어렵습니다. 습관적으로 자연스럽게됩니다. 속담처럼 "마음은 평범한 말과 같아서 쉽게 내놓을 수 있습니다."마음의 거친 습관은 한 번에 회복하기를 원한다면 얼마나 쉬울까요? 앉아 있고 앉아 있으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음이 뜨기 시작하고 눈이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위험한 국면에서 나는 항상 압박감을 느낀다. 내가 그것을 도울 수 없을 때, 나는 그것을 견딜 수있다. 실제로, 그것은 문장입니다 :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없을 때, 당신은 그것을 견딜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뼈에 대해 매우 자랑 스럽다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누구보다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정말로 무언가를 할 때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이 세상에 실제로 무엇이 있는지를 믿지 않는다. 불가능한 것. 나는 불가능한 것이 없다고 믿는다.

그 다음, 나는 중반기 시험에서 내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을 안내했다. 나는 시험 후 감정을 기억한다. 책을 들고 집으로가는 길에 오는 사람들을 빈틈없이 응시하면서 시험을 끝내셨습니까? 왜 심장은 비어 있지 않은가요? 그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시험입니다. 그 이후 방향과 도로 선택은 위험이 너무 큽니다. 어떻게하면 편안 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시험 결과가 추측되었을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을 정말로 한 번 기절 시켰습니다. 예, 나는 처음부터 도시를 먼저 택했습니다.

그 결과가 나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결코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내가 결과를 알았을 때 나는 평온했다. 그 당시 나는 흥분하고 비명을 지르는 충동이 단지 평온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록의 첫 줄에 길 잃은 이름이 나타 났을 때 나는 조용히 나 자신에게 말했다 :이 세상에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아무것도 불가능합니다.

나중에 나는 그 태도와 방법을 결코 바꾸지 않았다. 실제로, 모든 방법은 백색, 아무 방법도 없다. 단 한가지 단어 만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나는 방법이 아니고, 성적표에 내 이름을 붙이고있는 나의 방법에 집착하고있다. 대학 입학 시험 전 마지막 시험 때까지, 나는 항상 첫 번째이다. 그러나 실제 도전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비록 제가 처음으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해도, 제가 몇 십 포인트 씩 두 번째 장소를 떨어 뜨릴 수있을지라도, 저는 베이징 대학이 여전히 저와 너무 멀어서 멀리 꿈에서 볼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모든 선생님들은 내가 학교 역사상 최고의 교양 과목 학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그들의 개념에서 최고의 인문 예술 학생들은 운이 좋다면 산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단과 심지어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문턱에 도달하여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베이징 대학에있는 한. 자원 봉사자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모든 힘을 저장하고 싶다.

고등학교 3 학년 2 학기에 우리는 새롭게 완성 된 교습 건물로 이사했습니다. 재배치 당일 복도에 많은 소음이 있었고, 테이블을 당기고 벤치를 당기는 소리가 복도에서 끝이났습니다. 나는 한마디도하지 않고 창문 위로 뛰어 들었고, 2 층의 창문 틀 밖의 커다란 플랫폼에 발을 들여 놓았다. 맞은 편은 놀이터이고, 첫눈은 녹지 않으며, 공기는 ​​춥고 차가 우며, 벌거숭이 가지는 곧장 하늘을 향합니다. 눈 속의 눈은 시원하게 눈 속 속눈썹을 통과하고, 눈은 조용히 먼 하늘을 보았습니다. 나는 한마디하고 한 문장 만 말했다. 먼 곳의 하늘을 향해 나는 조용히 내 마음 속에서 말했다 : "잠깐, 나는 기적을 목격하게한다."나는이 세상에는 정말로 불가능한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안다.

압력이 너무 높아질 때 실제로 그 점에 대한 사람들의 잠재력을 자극 할 수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매우 침착성이없는 사람이지만, 그 시간 동안 나는 큰 인내와 안정을 보여 주었고 나는 늙은 황소처럼 견고했다. 사실 무수한 시간에 나는 붕괴 직전에 있었다. 나는 고등학교 5 개 역사서에서 5 번이나 앞뒤로왔다 갔다했다. 책을 6 번 뒤로 놓으면 그 때의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눈물을 흘렸다. 정말로, 내가 거의 계속할 수 없다면, 나는 책을 버릴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없을 때,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십시오. 인내는 실제로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품질입니다. 그 시간에 내가 휴식을 취하는 유일한 방법은 복도에 서서 먼 하늘을 바라 보는 것이 었습니다. 나중에, 반대쪽 건물 벽에 빨간 글자가 큰 것을 발견했습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동기 부여를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 문장은 고등학교 3 학년의 마지막 날에 저를 동반했습니다. 의지의 힘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있는 힘입니다. 나는 모든 경험과 경험을 사용하여이 문장을 연습하고 증명합니다. 의지의 힘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있는 힘입니다.

하늘의 노란 모래에서 휘파람 소리가 굴러 가고 북쪽의 봄에는 모두 털이없고 거친 피부입니다. 침묵과 번잡함은 미국의 집권당과 같아서,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이상하고 마법 같은 두 손이 있다고 의심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려움과 기대에 놀란다. 우리는 모델, 두 번째 모델, 그리고 심지어는 N 개의 모델을 보냈다. 각 신경은 Yangliu의 Xiaofeng에 익숙하든 무자비한 현실에 의해 망가져있다. 시, 아직 낙서의 의미에 익숙한. 서두르는이 계절에는 모든 민감하고 날씬한 사람이 카이사르 대왕의 두꺼운 코트처럼 사치스럽고 셀 수없이 많은 실망에도 불구하고 무수한 시간을 머물기를 희망하며 무수히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피를 부러 뜨 렸어. 어제보다 이상과 현실 간의 극복 할 수없는 격차를 이해하고 어제보다 좁은 목조 다리를 쥐어 짜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록 그것이 헛된 것으로 알려졌다 할지라도.

- 그게 헛된거야?

이 원뿔 심장의 물음표가 밤이 조용해진 밤에 여러 번 문을 두들 겼을 때 모든 사람들은 공포와 혼란을 견디지 못해서 스스로를 묻어 책을 묻고 서류를 묻었습니다. 뚫을 수없는 검은 전갈에 묻혔습니다. 나비를 부수기 하루 전이었습니다. 어두운 검은 눈, 푹신한 눈 밴드, 마른 손가락, 불안한 입 물집. 핑크색이나 초록색이든 봄에 인기가 있는지 나는 몰랐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왕양의 얼굴에는 넓은 얼굴이 있을까봐 두려웠 기 때문에 작은 거울은 조용히 버려졌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내 얼굴과 황소 눈을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말문이 있습니다. 조용한 미소. 미소는 나에게 말한다, 너는 기꺼이한다. 네. 나는 원래 의도를 후회하지 않을 용의가있다. 나는이 도로를 편평하거나 튼튼한 것으로 선택했다. 나는 가야한다. 나는 계속 가야 해. 나는 계속할 것이다.

모든 환성이 삼켜지고 모든 교만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조용히 앞으로 나아가고 조용히 움직이는 2 월 황소와 같다. 투쟁을 필사적으로 바꿀 때, 샹그릴라는 마음 속에 인내와 당황의 꿈으로 바뀌었고, 하늘이 길더라도이 꿈을 꽃처럼 아름답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시험 실에 들렀다가 조용했다. "할 수 없다면 후회 할 필요가 없다."사실, 나는 북경 대학 밖에서 어느 학교에 입학 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것은 자신감이 아니며 예감입니다. 나는 베이징 대학이 단지 한 곳을 모집한다고해도, 왜 내가 그럴 수없는 것일까?이 세상에는 실제로 불가능한 것이 하나도 없다.

시험을 마친 후 나는 집으로 돌아가서 군중을 서둘러보고, 내 마음은 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눈은 눈물로 흐려지고 시야의 것들은 더욱 분명해진다. 이것은 과학에서 설명됩니다. 그러나 나는 오히려 모든 진정한 인식이 눈물과 고통을 희생하기 때문에 그것을 믿을 것입니다. 예, 우리는 항상 뭔가 다른 것을 얻기 위해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이 모든 것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다면, 모든 포기는 단지 출산 전에 고통입니다. 나비의 수명은 너무 짧기 때문에 날개가 너무 섬세합니다. 가끔 포기하는 것은 단지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핵심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보고,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기꺼이 지불 할 금액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과 동등합니다.

사실, 나는 그 시절을 그리워하고 영원히 그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시기에 전환과 날카로운 변화를 완료했을뿐만 아니라 그 당시의 모든 것들이 내가 플라스틱 시대에 있었고이 삶의 영원한 부가 된 성격으로 깊이 새겨 졌기 때문에 또한 그렇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살 수 없는지입니다. 그 당시와 같이 획일 화 된 삶의 어떤 기간도 결코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단호하고 완고하며 믿음과 소망으로 가득차 있으며 특정 목표를 위해 싸우면서 세상과 격리 될 수밖에 없습니다. . 몇 년 후 여유로운 오후에 자신의 노력을 회상하고 포기하고, 인내와 인내, 끈기와 헌신, 과거의 땀과 눈물, 어떤 종류의 기뻐하고 기뻐하는지, 어떤 종류의 기뻐하고 존중하십시오 - 존경하십시오. 네, 그 과정에서 제 자신이 중요하다는 것을하기 위해 반복하도록하십시오. 부모님 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께 감사 드리며 친구들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친구들을 사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나 자신에게 가장 감사드립니다.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조금씩 노력과 실험을 통해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이것이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나는 당신에게 나의 가장 설득력있는 단어 중 하나를 준다 : 불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