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메이시의 두 신발


그녀가 뉴욕의 최대 백화점 인 Macy 's를 방문했을 때, 그녀는 입구에 많은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기호 옆에 읽 힙니다 : a fold super special. 그녀는 신발을 들고 그것을 보았다. 원래 80 달러짜리 신발이 $ 8에 불과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카일 린 여사는 피부가 부드럽고 가벼우 며 매우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카린은 가슴에 신발을 든다. "나는 당신이 선택한 신발이 빨간 재킷과 쌍을 이루고 너무 아름답습니다!"그녀는 손을 내밀어 "나는 당신이 한 번 둘러 보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신발을 판매원에게 주었고 나는 "가격이 잘못 되었습니까?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습니까?"라고 묻는 것에 조금 걱정했습니다.

판매 숙녀는 빨리 위로하고 말했다 : "아니오, 아니오! 걱정하지 말라, 나는 다만 그것이 2 단화인지 확인하고 싶다.

"두 신발, 분명히 한쌍이 뭐야!"카린은 의아해하면서 물었다.

판매 숙녀는 말했다 : "너는 너무 흥미 롭고 그것을 사려고하기 때문에 진실을 말해야한다."

판매 숙녀는 설명하기 시작했다 : "나는 매우 유감 스럽다! 그러나 나는 신발 한 켤레가 아니라 신발과 가죽이 같고 크기가 같고 스타일이 같은 두 개의 신발이 있음을 알려야한다. 색상은 거의 같지만 조금이라도 남아있다. 색상 차이, 이전에 잘못 팔렸거나 고객이 실수를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두 개는 단지 한 쌍입니다. 고객을 속이고 진실을 발견하고 후회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지금 알고 있고 사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다른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판매 숙녀의 진실한 말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신발을 신고 걷는 것은 사람들이 양면의 색상을 신중하게 비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의 마음을 점점 더 자랑스럽게 여긴 Kailin은 "two"를 사겠다는 결심 외에도 무의식적으로 "two pairs"신발을 구입했습니다.

몇 년 후, 신발은 여전히 ​​Karin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입니다. 친구가 신발 한 켤레를 칭찬 할 때, 그녀는 항상 움직이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유일한 후유증은 매번 그녀가 멀린의 백화점으로 돌아가 신발을 몇 켤레 가져가려면 항상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몇 년 후 기네스 세계가 발표했습니다. Macy '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듣고 카린은 흥분해서 말했다 : "이것은 잘못된 이름이 아닙니다."

신뢰성은 비즈니스 윤리의 기초이며, 경쟁에서 승리하는 방법이며, 경제적 효율의 보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 금의 이름, 구입하는 Wanjin의 이름"은 진실이다. 판매 프로세스에서 우리는 "무결성 우선", "소비자 우선", "고객 우선"이라는 서비스 개념을 수립하고 높은 비즈니스 평판을 수립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의식적으로 정직한 판매의 전문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행동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물건을 팔고, 항상 가격을 물어보고, 진실을 속이고, 맹목적으로 부적절한 방법으로 고객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돈을 버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연습은 소수의 고객을기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지 만 모든 고객을 영원히 속일 수는 없습니다. "서양 거울"은 일단 박살 났을 때입니다. 재수가 여전히 자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