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혼다의 기적


혼다의 기적

독서의 감정 :

사람은 나침반이없는 배처럼 명확한 목표가 없습니다. 바다에는 경로가 없지만 조수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목표를 정의하고 마음을 굳히고 성공을 향한 열정을 갖고 나면 그는 선교와 열정에 대해 강한 감을 느낄 것입니다. 따라서 최단 시간 내에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는 목표 만 명확합니다.

목표는 분명하고 독창적이어야합니다. 시계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계를 주면 현재 시간을 매우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시계를 동시에 사용하면 시간이 달라 지지만 어느 것이 정확할지 모르지만 시계에 표시된 시간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혼다의 창시자 인 혼다 쇼이치로 (Honda Shoichiro)는 1906 년 시즈오카 현에서 태어났다. 1922 년에 고향을 떠나 동경에 와서 견습생이 된 자동차 수리점이되었다. 그는 매우 열심히 일했고 곧 좋은 수리공이되었습니다. 1928 년 혼다 쇼익 (Honda Shoic)은 자신의 자동차 수리점을 개설했으며, 이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가 추구하는 목표가 아닙니다. 1934 년에 그는 자동 수리점을 폐쇄하고 주로 피스톤 링을 생산하고 Toyota를 공급하는 Donghai Precision Machinery Co., Ltd.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혼다의 쇼이치로의 궁극적 인 목표는 아니다.

Honda Shoic이 어렸을 때, 그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야심 찬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될 목표를 세웠습니다.

자동차 수리점 개설과 피스톤 링 생산은이 야심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길입니다. 1945 년 번성 한 동해 정밀 기계 회사를 도요타에 매각하고 1946 년에는 현대 혼다 기술 연구소를 설립하여 기관차의 연구 개발 및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Honda의 Shoichiro의이 목표는 달성되었다.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Honda의 생산 및 판매량과 시장 점유율은 날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GM, Ford, Toyota, DaimlerChrysler 및 기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딜러입니다.

예일 대학교는 1953 년에 졸업생들의 삶의 목표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는데, 명확한 목표와 목표 달성을위한 계획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3 % 만 긍정적 인 답변을했습니다. 20 년 후,이 졸업생을 졸업 한 사람들은 후속 조사를 실시하여 명확한 목표를 가진 학생의 3 %가 다른 97 %보다 훨씬 높은 경제적 수입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벤자민 디즈레일리 (Benjamin Disraeli)가 영국 총리에게 선출 된 뒤 그는 짧은 연설을 통해 그의 성공을 요약했다. "성공의 비결은 목표에 충실하는 것이다."

Disraeli는 원래 많은 소설과 정치 작품을 저술 한 근거없는 작가 였지만 인상적이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정치에 발을 들여 놓고 영국 총리가되기 위해 마음을 굳혔다. 그는 수많은 장애물을 극복하고 정치 발전을 모색했으며 하원 의원, 고등 법원의 대법원장, 하원 의장, 보수당의 지도자 등으로 선출되었고, 결국 1868 년에 목표를 달성했으며 영국 총리로 선출되었다.

조언 및 조언 :

자신의 삶에서 성취하고자하는 것을 생각하고 식별하십시오.

스마트 목표는 SMART 원칙에 따라야합니다 : S : 특정, M : 측정 가능, A : 달성 가능, R : 관련, T : 시간 기반. 추상적이고 시행 불가능하며 측정 할 수없는 목표를 실제적이고 측정 가능한 목표로 단순화해야합니다.

목표를 높게 설정하면 예상 한 속도에 도달 할 수 없더라도 목표는 더 빠르고 멀리 나아갈 수 있지만 목표를 설정하지 않거나 너무 낮게 목표를 설정하는 것보다 더 고무적입니다.

당신의 능력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철학자는 "절정을 오르기로 결심 한 사람들은 언제나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이 추구하는 목표가 높을수록 재능과 경력이 더 빨리 발달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