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지구력을 목표로하십시오.


감동적인 이야기 : 지구력을 목표로하십시오.

영감의 마음 : 목표를 견디려면 삶은 힘들 것입니다. 큰 지혜와 용감이 없이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확고한 신념을 갖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맹목적으로 인내하는 것은 비겁하지만 목표의 인내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내가들은 세 이야기가있다.

첫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어린 시절이다. 어느 날 아들과 아버지는 대형 슈퍼마켓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슈퍼마켓 전체를 수색하고 오랫동안 주변 거리로 갔지만 여전히 아들을 못 찾았습니다. 그는 날아 가기를 열망한다. 나는 슈퍼마켓에 가야만했다. 슈퍼마켓 입구에서 아들이 달려 들었다.

아들과 아버지가 헤어지자 근처의 여러 거리로 가서 아버지를 찾았고, 결국 가장 좋은 방법은 같은 장소에서 기다리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버지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에어컨이있는 그런 더운 날에 슈퍼마켓에 들어가 보지 그래. 아들은 출입구에 서 있으면 모든 방향에서 오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길에 오는 모든 사람이 그의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민했습니다. 몇 시간 안에 아들은 어떻게 왔습니까? 두려움, 불안, 슬픔, 햇볕 아래 태양 아래에서 서있을 때, 평시에는 지구력 만이 몇 분 동안 그를지지 할 수 있습니다. 아들은 "나는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곧 만나고 싶다. 시간이 끝났다."

두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유명한 복서입니다. 데뷔 첫 경기에서 그는 상대에게 기절했다. 경기를보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중간에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예기치 않게 그는 폭우와 같은 공격을받으며 게임을 지원했다. 그 후 기자는 그에게 물었다 : "믿을 수없는, 어떻게 두 번째 뒤에서 시작 했습니까? 항상 마지막까지 인내하라고 강요합니까?"복서는 말했다 : "나는 인내심이 없습니다! 나는 단지 '방어'와 '공격'을 생각하고 나서 내 마음에 '베어링'같은 것이 없습니다. "

인내심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인내심을 갖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세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훌륭한 사람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여행 할 때 존중을 표하기 위해 만델라의 셀로 이동하십시오. 졸린 방은 아주 작아서 일반 화장실의 크기에 불과합니다. 정신적 쇠약이없는 몇 평방 미터 안에 수 평방 미터 정도 투옥 된 사람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사람은 훌륭한 사람입니다.

만델라의 시선은 4 개의 벽을 가로 질러서는 안되지만, 국가가 보여주는 민주적 인 정치로 눈을 돌 렸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십 년 동안 몇 평방 미터의 새장을 마주하고 있다면 붕괴하지 않고 하얀 눈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목표 설정 실패의 7 가지 이유] [클래식 영감 문서 : 인생 목표를 찾는 방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