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아무것도 내가 강하게 선택하지 못하게한다.


삶에 비추어 볼 때, 난관에도 불구하고, 나는 삶의 괴로움과 무력감을 이해합니다. 달빛 속에서 걷고, 불빛을보고, 항상 가슴속에 약간의 죄책감이 있습니다. 시간은 돌아 오지 않습니다. 밤하늘 아래에서 죽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다리고있는 것, 죽음을 기다리는 것, 죽음의 선물을 기다리는 것, 그러나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소위 족쇄와 훔치기를 추구합니다.

비문

폭풍우가 몰아 치면 폭풍우가 몰아 치고 구경꾼은 구할 것이 없으며 나를 아는 사람은 생존을위한 것입니다. 방금 얻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Cowherd와 Weaver Girl의 황량함이나 하루를 보내는 즐거움이 아니라 선택이지만 선택입니다. 우리가 화려하게 깜박 거리면 박수 갈채 외에 영웅 뒤의 흉터를 아는 꽃입니다.

그는 산속에있는 농민의 아들이며 어려운 상황에서 살면서 성장은 기적이며 말할 수없는 비밀입니다. 어렸을 때 어리석은 짓을 한 부모의 보살핌으로 자기 개선력이 있었고 6 살 때 사촌과 어린 시절의 파트너에게 말을 잘 못하기 때문에 버려졌습니다. 그 행복은 어릴 때의 암흑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한 사람은 외로움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12 년 동안 그의 고충은 알 수 없었습니다. 그의 마음 속에 떠오르는 눈물은 알 수 있습니다. 국가 시간 선생님의 비웃음, 동급생의 맹세, 그의 삶. 거의 붕괴를 입력 침묵을 입력 한 외로운 얼굴을 입력 한. 침묵은 그가 포기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조용히 지불하고 있었으며, 그때부터 그는 그와 같이 말을하고 사람을 창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열두 살 때 그는 공부하기 위해 나라에 들어갔다. 그의 작곡 역할은 빠르게 변모했다. 효행과 감사의 결합은 교사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고등학생 때, 그는 순진하지만 더 성숙한 다른 아이들만큼 행복하지 않았다. 조금 더 강박 적으로, 그는 자신의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영어뿐 아니라 텍스트, 그의 교양 과목, 상위 3 위의 기본 순위, 말을 잘 못하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잘하지 못하고, 혼자 힘든 길에서 혼자 있습니다. 소위 어려움. 그의 심리적 기질과 3 년 간의 고등학생들은 9 년 동안의 단순하고 서정적 인 감정으로 의사 소통 능력을 갖게되었고, 13 세에 그는 143.5의 카운티 언어 지식 경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는 어학 연수 대회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14 세의 나이에 중국어 에세이 대회 2 위를 차지했으며 14 세의 나이에 "젊음, 나는 너를 위해"를 수상했다. 쓰기 "는 흑룡강 성 국가 작문 경진 대회 제 3 위를 차지했다. 정복, 영광스러운 명예가 문학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문학에 대한 확고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18 세의 나이에 그는 중국 사범 대학에 입학했는데 글쓰기를 좋아했고 문학에 중독되었고 문학 이론의 리더였으며 문학 이론이었으며 감정의 가장 큰 감동이었습니다. 여덟 살 때 그의 정신은 성숙 해졌다. 인생의 억압은 미래에 더 잘 살기를 원한다면 열심히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이다. 18 세, 대학의 가장 다채로운 년, 가장 행복한 년,하지만 그는 돈을 지불하기로 결정, 사심없는, 매일 밤, 열심히, 18 세, "국경 경비"출판 된 열심히 일하는 방법을 모르겠다 선택, "장 양 "젊음"과 "영혼의 메신저"와 같은 30 개 이상의 기사, "당신은 혼자가 아닌 젊음으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사랑, 고마워요"등과 같은 산문을 작성하십시오. 학교에서 유명한 시인이되고,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잘하고, 연설을 잘하며, 대학이 온전히 길러져 결실을 맺었습니다.

18 세의 나이에 선생님이 선생님을 소개하고 도시 협회의 일을 시작했으며, 일하면서 무고한 말로 자신과 부대원에게 많은 영예를 안겼습니다 .9 월에는 특별히 신문에 나와 일에 참여했습니다. 그 자리에 헌신 한 그는 지도자와 그의 동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9 년에는 편집 팀장으로 임명되었으며, 2019 년에는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경력을 포기하고 신문을 떠났습니다 .2019 년에는 사랑 때문에 그는 아무것도 잃지 않고 경력을 잃었습니다. 사랑. 2019 년에 그는 자신의 손을 사용하여 두 번째 벤처 기업에 대한 최종 싸움을 만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인생이 넘어졌습니다. 포기하고 강해지는 법을 배울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이 아니며, 그는 나, 포기하지 않을 사람이다.

이른바 고통은 나를 소위 현실로 이해하게합니다.이게 나야. 젊은 심혼은 요동으로 인해 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살아있는 한, 안도의 한숨을 쉬기 만하면 나는 끝까지 사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눈물을 흘리고 눈물을 흘리지 않고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말없이 모든 사람들을 감당할 수 있지만 그들을 포기하도록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출발 선에 떨어질 수 없습니다. 인생은 우리 모두에게 평온하고 부드럽지 않을 것입니다. 사고 방식은 우리의 사고 방식을 결정하고, 사고 방식은 우리의 진행 속도를 결정합니다. 사람과 사물을 대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감사는 경력 성공의 기초이며 정신은 경력에 대한 장기적인 보장입니다.

삶의 변화는 우리를 동정하지 않을 것이며 냉혹 한 것은 우리에게 동정을주지 않을 것이며 바다는 우리에게 매끄러운 항해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하늘은 우리에게 좋은 날씨를주지 않을 것이며 현실은 우리에게 소위 생각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경험에서 강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Yangliuyiyi, 봄 바람이 그의 영혼을 깨웠다지만, 그는 영광스럽게 강한에서 피고, 꽃이 그를 위해 피어. 인생의 의미는 우리가 좋은 손길을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손을 잡는 것입니다. 우리는 부자 2 세가 아니며, 우리 아버지는 백만장자가 아닙니다. 산에서 자라며 하늘로 황토에 직면하여 삶의 불꽃을 일으 킵니다. 너의 허약함을 버리고 너 자신을 강하게하라.

불빛이 어둡고, 누가 당신을 위해 쓰고, 교통이 바쁘고, 누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지, 내 펜은 멋진 펜이 아니며, 내 펜은 봄 꽃이 아닙니다. 나는 조용히 기다리고, 꽃이 피었을 때 조용히 기다리고있다. 3 년 전에이 문장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오늘 내 존재를 위해 제 삶을 바꿔 놓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소원을 실현시키기 위해 목숨을 바칠 것입니다. 내년에는 꽃이 피어 당신을 위해 피어납니다. 춤은 젊음이고, 성격은 개성이며, 조용히 떠나는 순간, 나는 당신을 위해 눈물로 연습합니다. 인생의 도중에 나는 자랐고 존재의 의미를 이해했다.

단어의 바다에서, 나는 진정한 자아, 내 말의 라인들 사이의 사랑, 기하학, 나는 텍스트에 대해 미쳤다, 기하학적, 술취한 밤 및 반은 종소리를 발견했다. 나는 내 목숨을 잃어 버렸다. . 혼란스런 삶은 나를 망쳤다. 어두운 밤에 잠자는 얼굴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 가슴을 들어 올렸습니다. 나는 불면의 밤에 익숙해 있으며, 밤의 교제에 익숙하며, 술은 마시고 밤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아닙니다.

어린 길에서는 조금 더 유치했고 명상도 덜했습니다. 사랑하는 길에 더 많은 고통이 있었고 조금 덜 행복했습니다. 긴 밤을 보낸 후, 어떻게해야할지 스스로에게 물어 봤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날들을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으며, 나는 아무것도없는 시대에 외로움을 경험했습니다. 내 자신의 존재의 고난을 알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랑의 길에서 문제를 해결하기로 선택하지만 경력을 쌓기로했습니다.

내 눈은 눈물이지만 내 마음은 우산을 잡고 있습니다. 당신의 행복은 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갖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이 저보다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사랑에 열중하고, 사랑은 마음이 끌립니다. 나에게 존경을 표한다. 바람과 비에, 나는 높이 날고 당신의 세계를 떠날 것이다. 나는 네게 원하는 삶을 줄 수 없다. 네가 나에게 그것을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싶다.

나는 네가 아름답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네가 내 존재의 가치를 알기를 원한다. 네가 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네가 나를 이해할 필요가있다. 나는 네가 나를 위해 부엌을 가져갈 필요가 없다. 나는 너에게 조금 신경을 써야한다. 나는 충분히 알고있다. 나를 떠나, 너의 희망을 가져라. 나는 네 채찍을 들어 올릴거야. 네가 나보다 잘 살기를 바랍니다.

그 원인이 어리 석고, 인생이 화려 할 때, 꽃의 박수 소리가 들리지 만, 이제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삶의 어려움 때문에 혼자 있고 혼자 남았습니다. 나는 현실, 무관심한 눈을 이해합니다. 끊임없이보고, 격렬하게 공격하면서, 나는 그것을 직면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옛날 옛적에 실망의 눈물이 흘 렸습니다. 번화 한 거리를 산책하면서 농촌 지역 어린이의 온기를 듣고 나는 그 고통을 견뎌 낼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의 길에서의 어려움, 내가 말할 길을 모른다, 길에서 나는 상처를 입었다. 꽃이 피는 계절에는 흔들리는 잔디가 내 흉터를 떠올리게했습니다.

기업가 정신의 길에서, 나는 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교차로의 운명, 나는 그녀가 평생 동안 나와 함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바람에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비와 함께 당신에게 도전하게되어 기쁘다. 인생의 영광은 내 자신의 사랑으로 기록되며, 꽃은 자기 개선만을위한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