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클래식 영감 이야기 : 강한 상대는 축복입니다.


클래식 영감 이야기 : 강한 상대는 축복입니다.

때로는 강력한 경쟁자를 갖는 것이 축복입니다.
아름다운 홋카이도의 일본에서는 매우 맛있는 오징어가 생산됩니다. 바닷가 어촌의 많은 어부들은 오징어 잡기로 생활합니다. 그러나이 귀중한 오징어의 삶은 특히 약해서 심해를 떠날 때 죽기 쉽기 때문에 어부들이 잡은 오징어는 종종 죽습니다.
마을에는 매일 바다를 잡으러 나가는 어부가 있는데, 해안으로 돌아간 후 오징어는 항상 살아 있고 발로 차 있으며, 거의 죽은 사람이 없습니다. 함께 바다로 나간 다른 어부들은 트릭을 만들었고 돌아 오는 은행은 여전히 ​​죽은 오징어였습니다. 잉어는 적게 먹기 때문에 오징어가 살 수있는 것은 자연스럽고 살아있는 오징어의 가격은 죽은 오징어의 가격보다 몇 배나 높습니다. 그래서 같은 해에 옛 어부들은 그 당시 유명한 사람들로 유명 해졌고, 다른 어부들은 단지 간단한 음식과 옷만 가지고있을 수있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어촌은 옛 어부들이 삶의 잉어를 지킬 수있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소문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옛 어부들이 죽기 직전에 비밀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옛 어부들은 마술적인 힘이 없습니다. 오징어가 죽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잡은 오징어에 파이크 (pike)라는 물고기 몇 개를 추가하십시오. 파이크는 같은 종류의 오징어가 아니라 오징어의 "죽은 라이벌"입니다. 많은 "상대"와 마주했을 때, 몇 개의 파 이즈가 당황하고 스토킹되어 오징어의 강한 싸움 정신을 불러 일으켰다. 그리고 배의 오징어는 이것과 같았다. 활성화 됨.
몇몇 "반대자"의 소개는 생활에 등을 맞댄 배 오징어를 가져올 것이다, 오래된 어부의 연습은 의외이지 않다. 실생활에서 경쟁이없는 곳은 종종 정체 된 물이 가득한 곳으로, 경쟁이 치열 해지면 사람들은 동기 부여와 열정이 강해 경쟁의 힘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