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나는 매우 부유하다.


항상 그의 재산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불평하는 젊은이가 있습니다. 그는 돈을 벌 수 없으며 결코 눈살을 찌푸리게하지 않습니다. 이 날에 나는 하얀색이어야하고 "젊은 사람들, 너는 왜 행복하지 않은가?"라고 묻는 노인에게 다가왔다.

"나는 왜 내가 항상 가난한 지 이해하지 못한다."

"불쌍한가? 너는 매우 부유하다!"그 노인은 진심으로 말했다.

"이게 어디서 시작하니?"청년이 물었다.

노인은 물었다 : "당신이 지금 한 손가락을 없애면, 당신에게 1000 위안을 줘요, 할 수 있습니까?"

"그 청년이 대답했다.

"만약 당신이 한 손을 제거하고 1 만 위안을 준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하지마."

"눈이 떨어지면 10 만 위안을 줄 수 있니?"

"하지마."

"당신이 80 세의 남자가된다면, 당신에게 100 만 달러를 줘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하지마."

"너 자신을 죽게했다면 천만 달러를 줘. 어떻게 할 수 있니?"

"하지마."

"그건 맞습니다. 이미 천만 명이 넘는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아직도 당신의 빈곤을 슬프게합니까?"그 노인은 미소로 물었다.

젊음은 말문이 있었고 갑자기 모든 것을 이해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아침에 일어나서 자유롭게 호흡하는 것을 발견하면 이번 주에 세상을 떠난 사람들보다 더 행복합니다.

전쟁의 위험, 투옥 된 고독, 고문의 고통, 기아의 불편 함을 결코 경험하지 않았다면 ...

당신은 세계에서 5 억 명이 넘습니다. 침입, 체포, 고문 또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없이 종교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다면 이미 3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냉동실에 음식이 있고 몸에 옷이 충분하고 집이 있으면 세상의 70 % 이상이 더 풍부합니다.

유엔 세계 식량의 날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36 개국이 식량 위기에 처해 있으며 현재 8 억 명이 여전히 굶주리고 있으며 제 3 세계의 식량 부족은 특히 심각합니다. 개발 도상국에서는 두 명의 성인이 충분한 식량을 확보하지 못하고 아프리카 대륙에서는 3 명의 어린이 중 1 명이 만성적 인 영양 실조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매년 600 만 명의 취학 전 아이들이 굶주림으로 인해 매년 죽습니다!

은행 계좌에 예금이 있고 지갑에 현금이 있다면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8 % 중 하나입니다! 부모님이 아직 살아 계시고 이혼이나 이혼이 없다면 희귀 한 그룹입니다. 찾아 볼 수 있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고맙게 여기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일을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행복합니다. 사람의 손을 잡거나, 껴안거나, 어깨를 두드리면 ... 실제로 축복을받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하는 일은 이미 하나님이 할 수있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이 본문을 읽을 수 있다면 이중 축복이 있습니다. 읽을 수없는 20 억 명의 사람들보다 훨씬 행복하지 않습니까?

이것을보고 잠시 책을 내려 놓은 다음 자신에게 매우 진지하게 말하십시오. "와우, 나는 아주 부자 야!"

예,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에 대해 불만입니까?

한 미국인 선생은 한때 일생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전에 보육원 이었지만, 1934 년 봄, 웹 도심의 도도 거리를 걸어 다녔다. 모든 염려를 씻어내는 장면이 있었다. 단지 12 초가 걸렸다. Bell,하지만 그 순간, 삶의 의미에 대한 나의 이해는 처음 10 년 동안 배운 것보다 더 많습니다. 그 2 년 동안 나는 Webu시에 식료품 점을 열었습니다. 관리 부족으로 모든 사업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직도 상업 은행 대출에 갈 준비가되어 토요일에 휴업 했으므로 나는 캔자스 시티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있다. 나는 패배 한 성기와 같다. 갑자기 누군가가 길 건너편에서 왔고 다리가 없으며 롤러 스케이트가 달린 작은 나무 판에 앉아 있었고 양손으로 나무 막대기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통로 옆에 보도를 세우기 위해 작은 판자를 살짝 들어 올렸다. 우리 명소가 만났을 때, 나는 그를 보았고, 미소 짓고 매우 영적으로 나에게 말했다.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정말 좋습니다. "나는 그를 보았고 나는 어땠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리치, 다리가 2 피트 있고, 걸어 갈 수있는 이유는 자기 동정입니다. 다리가 없으면 여전히 행복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 건강한 사람과 내가 뭘 할 수 있을까요? 나는 가슴이 아주 좋아 사업에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광업 은행은 단지 100 위안을 빌렸으나 지금은 200 위안을 빌리기로 결정했다. 나는 캔자스 시티에 일자리를 찾으러 갔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이제 나는 캔자스 시티에 가서 일자리를 찾아 돈을 빌렸다. , 직장을 찾았습니다.

"나는 욕실의 거울에 다음 단락을 적었고, 매일 아침 면도했을 때 그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길가에 갈 때까지 신발 한 켤레를 잃었고 우울한 두 사람을 만났습니다." 다리. "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삶에서 모든 종류의 불행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행복한 사람들은 이것을 마음 속에 두지 않을 것이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행복은 무엇입니까? 행복은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인생 소문 :

행복하게 살기를 원한다면 만족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만족 만이 행복을 추구하는 유일한 마법 무기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