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시에 Kunshan : 얼마나 넓은 마음, 얼마나 큰 세계입니다


장애로 인해 나는 자유인이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내 소매는 비어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행복한 삶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팔을 안다면,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당신이 다리를 잃었다면, 당신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눈이 하나 밖에 없다면, 당신의 세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 ...이 유감스럽게 생각한 삶의 전설, 대만의 전설적인 화가시에 곤산은 만났습니다. 16 세 때 그는 높은 전압 때문에 팔과 다리 하나를 잃어 버렸고 나중에 사고가났다. 그러나 그러한 겉보기에 극도로 불행한 사람은 대만에서 잘 알려진 행복한 스타가되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TV 시리즈로 제작되었으며, American Reader 's Digest 잡지는 12 개 이상의 언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야기와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자신을 돌보아 라. 손을 잃어라. 쌀을 입에 넣는 법.

Xie Kunshan이 병원에서 잠에서 깨어 났을 때, 그녀는 어머니가 눈물을 참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아들의 손상된 팔다리의 감염이 급속하게 퍼지고 있으며 그의 생명이 보장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그녀의 어머니에게 친절히 권고했다. "구해주지 말고, 걸을 수있게 해주십시오."

"어쨌든, 목숨을 지켜라."엄마는 의사에게 말했다. "Kunshan이 나를 다시 어머니라고 부를 수 있다면, 충분할 것이다."

의사는 Xie Kunshan의 왼쪽 팔을 어깨 관절에서 자른 후 오른쪽 팔을 20cm 아래에서 잘라내어 오른쪽 다리를 무릎 아래에서 자른 일련의 수술을 수행했습니다. Xie Kunshan은 마침내 열심히 살아 났고,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두 번째 삶을 주었다. 그는 어머니에게 "나는 아이가 될 권리가 없으며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병원을 떠난 후, Xie Kunshan은 어머니의 "신생아"가되었습니다. 수많은 밤, 어머니는 그를 먹이로하기에 추웠습니다. 무수한 아침, 어머니는조차 아침 식사를 거부했고, 목욕과 복장을 돕기 위해 바빴습니다. 어머니의 걱정을 줄이기 위해 Xie Kunshan은 자신을 지원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은 생각을 한 후에 그는 자신이 먹을 수있는 도구 세트를 발명했습니다. 나선형 중공 철제 링의 끝 부분에 움직일 수있는 덮개를 감싸고 나머지 오른쪽 팔에 놓은 다음 스푼 핸들을 L 자 모양으로 용접하여 철제 링 덮개에 끼 웁니다. Xie Kunshan은 결국 자신을 위해 먹을 수있었습니다. 그가 캠퍼스에서 말할 때, 그는 종종 "Kunshan"브랜드 셀프 서비스 식기로이 수제 품목을 사용했습니다.

다음으로, Xie Kunshan의 칫솔질 치아는 더 이상 어머니 또는 자매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입으로 치약 커버를 열고, 짧은 팔로 세면대에 칫솔을 단단히 고정시키고, 입에 넣고, 머리를 앞뒤로 흔들어 이빨을 닦았다.

Xie Kunshan은 그의 다리에 의해 통제 된 수도꼭지를 만들고 목욕을했다. 그는 이러한 가전 제품을 많이 발명하고 식음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결국, 그는 일상 생활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자신을 돌볼 수 있으며, 종종 집을 청소하기 위해 갱단을 단단히 고정시키기 위해 나머지 짧은 팔을 사용합니다.

예술의 길 : 입으로 아름다운 삶을 그려보십시오.

샤먼 쿤산 (Xie Kunshan)의 사고 이후, 이웃 사람들은 그의 어머니에게 "야간 시장에 가거나 성전에 가면 곤산은 많은 돈을 벌 수있다"고 조언했다. 가난한 사람들의 심한 장애인들은 단지 생계를 구걸하는 것처럼 보인다. . 샤먼 쿤산 (Xie Kunshan)은 "나는 사지 3 개를 잃어 버렸으므로 나는 존엄성을 잃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Xie Kunshan은 자신의 삶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했으며, 계속해서 자신의 내재적 관심사를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가정의 아이들에게는 회화가 호화로운 취미입니다. 문맹 인 부모는 당연히 가족이 이미 의사에게 빚을지고 있음은 말할 것도없고 이해할 수도 없다. Xie Kunshan은 집 밖에서 일하는 동생과 때때로 소다 ​​용 돈을 사서 연필과 흰 종이를 사서 그림을 진지하게 공부할 준비를해야했습니다.

손이 없으면 펜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Xie Kunshan은 여동생이 숙제를하는 것을 보았고 쓰기와 칠하기 위해 펜을 물기 위해 입을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느꼈다. 처음에 치아와 혀 사이에 들어있는 펜은 느슨한 나사가있는 바이스처럼 보였고 구강도 죄었고 입이 유창했습니다. 치아를 사용한 후에는 연습 시간이 너무 길어서 연필로 입을 찔렀습니다. 혈액 거품, 구강 궤양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Xie Kunshan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머리를 묻어 하나씩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입을 그의 가장 강력한 손으로 돌렸고 그의 입에있는 펜은 가장 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Xie Kunshan은 다른 방법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는 작은 강철 칼을 발견하고 칼집을 큰 어금니에 물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기 위해서 그는 손잡이를 물고 변형시켰다. 그런 다음 그는 연필을 테이블에 밀어 넣은 다음 나머지 오른쪽 팔로 눌러 펜 끝을 칼로 칼로 찔렀다. 그는 그의 마음에 소리 쳤다 : "연필 조각이 조각은 조각은 모든 자신감이다. 샤오 Kunshan, 오늘 당신은 연필을 잘라뿐만 아니라, 미래의 경로를 잘라!"

샤오 쿤샨 (Xie Kunshan)은 유명한 대만 화가 우 슈산 (Wu Xuansan)이 미술 학원에서 수업을 시작하여 그를 찾으려고 시도하고 그에게 그림을 따라달라고 요청했다고 들었습니다. 우씨는 성실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수업에 참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 이후로 Xie Kunshan은 매일 깨진 신체를 견인하고 버스 몇 대를 옮겨 학교에 가기 위해 2 시간 이상을 보내거나 비가 내리거나 비 춥니 다. 가장 어려운 점은 소변을 보는 것이 어렵다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선생님과 급우들에게 도움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물을 마시지 않았고, 소변에 혈액이 채워질 때까지 8 시간 동안 소변을 학교에 보관할 수 없었습니다.

24 세의 나이에, Xie Kunshan은 그의 가난한 가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고 독립적으로 생활하기 위해 나가려고 노력했습니다. 문화 수업을 구성하기 위해 그는 낮에는 입을 다물고 밤에는 중학교 과정을 공부하기 위해 저녁 학교에 다녔다.

그는 회화와 지식을 배우려고 열심 이었지만, 오른쪽 눈은 충돌시 눈이 멀었다. 그러나 이것은 Xie Kunshan의 진전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는 교실로 돌아가서 책상과 이젤 앞에 자신을 묻을 기회를 소중히 간직합니다. 그는 하루에 4 ~ 5 시간 씩 잠을 자며 "더 적은 수면은 더 생생하다"고 농담했다.

3 년 후, Xie Kunshan은 Jianzhong의 타이베이 최고의 중학교에 입학했다. 그의 그림은 또한 커다란 진전을 이뤘으며, 국제적으로 상을 받기 시작했으며 사람들에 의해 인정 받았다. 1994 년 NT $ 80,000에 판매 된 "황금 연못 (Golden Pond)"은 6 회에 걸쳐 대규모 미술 전시회에 선발되었으며 1997 년 국제 특별 재능 협회 (International Special Talent Association)의 시각 예술 상을 수상했습니다.

행복하게 돕는 사람들 :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인생은 체스와 같은 것이고, 자동차, 말, 대포가 벗겨 졌을 때, 어떻게해야할까요? 샤오 쿤샨은 말했다 : "나는 군인과 싸우더라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시안 Kunshan의 얼굴은 그가 매일 행복에 대한 이유를 발견하기 때문에 매일 밝은 미소로 가득합니다. 인공 보철이 착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들은 길에서 그를 보았을 때 어머니에게 소리 쳤습니다 : "엄마는 나를 보았고 손이 없습니다."어린 엄마는 종종 아이들을 붙잡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 "지금은 삼촌이 나왔을 때 손을 꺼내는 것을 잊었다."

Xie Kunshan은 결코 그의 시체에 대해 말하지 않으며 그는 결코 방안에 숨어서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는 가능한 한 다른 사람들을 돕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그는 절망적 인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Tzu Chi Hospital에서 자원 봉사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에 한 달을해야합니다. 암컷 환자가 갑작스런 가스 폭발로 남편을 잃었고, 자신이 심하게 타박상을 입었습니다. 원래 아름다운 얼굴이 두려워졌습니다. 그녀를 더 고통스럽게 만드는 이유는 과거에 그녀가 부끄러워했던 8 살짜리 딸이 그녀를 만났을 때 울기가 두려워서 더 이상 기꺼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서 Xie Kunshan은 말했다 : "당신은 당신 자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그 여자의 이해할 수없는 모습을 보면서,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사고가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고 당신 딸에게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까? 그녀 대신이 고통을 감내 할 의지가 있단 말인가? "여자 환자는 고개를 끄덕였다."기꺼이 해요! 나는 절대적으로 기꺼이 해요! "

Xie Kunshan은 "나는 당신이 기꺼이하고 있다고 절대 믿는다! 뒤로 물러서서 그 뒤에있는 엄마를 보자."여자 환자 뒤에서, 그녀의 머리털을 빗어 먹고있는 노인은 눈물을 흘렸다. "너의 어머니는 너를 위해이 고통을 감수하기를 꺼려하니?하지만 너는 할 수 있니?"어머니와 딸은 더 이상 도울 수 없었고, 눈물은 한 방울로 울고 레즈비언처럼 뛰었다.

Xie Kunshan이 여자 환자를 다시 보았을 때, 그녀는 얼굴을 바꿨다. 그녀는 그녀의 얼굴에 미소와 미소를 지녔다. 그녀는 그녀와 합류하려고했고, 그녀의 달콤한 노래를 사용하여 다른 환자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다. Xie Kunshan은 그녀가 "수하물"을 내려 놓고 진실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 든 사실, 우리는 잃어버린 것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먼 Kunshan의 강인, 낙관주의와 열정은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만졌고, 그녀의 이름은 린 Yizhen입니다. 1987 년에, 그들은 결혼 홀에 들어갔다. 그 두 딸은 이미 십대에 속해 있습니다. 누군가 Xie Kunshan에게 물었습니다. "네가 건전한 손을 가지고 있다면 무엇을 가장하고 싶니?"그는 미소로 말했다. "나는 내 손을 왼손에 잡을 것입니다. 두 딸을 데리고 함께 생활하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이제는 회화 외에도 샤오 쿤샨 (Xie Kunshan)은 더 많은 사람들이 삶의 돛을 올리도록 장려하기 위해 때때로 학교, 지역 사회, 심지어는 감옥에서의 강연에 초청됩니다. 그는 "장애는 내가 자유인이되는 것을 결코 막아주지 못했다. 소매는 비어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행복한 삶을 누릴 수있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