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나는 이렇게 살 수 없을까?


WeChat의 한 친구가 저에게 단락을주었습니다. 문화인이 "악마를 물리 칠 방법은?"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기꺼이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올바른 것이라고 말합니다. 악마, 모든 것이 깨끗하고 명랑해질 것입니다. "

첫 번째 읽기, 제대로 쓰여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그것이 옳은 일이라고 말할 때, 그것은 꼭 맞는 것입니까? 다른 사람들의 의지에 따라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을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로 분명합니까?

독서, 높은 점수를 받고, 대학을 졸업하는 것은, 유명 인사, 졸업생, 직장인, 공무원, 고임금, 승진, 집 구입, 결혼 및 자녀 양성 등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것은 모두를위한 올바른 표준 생활 경로 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이렇게 살 수 없습니까? 가장 힘든 일을하기 위해 모든 힘을 쓸 수 있을까요? 일상 생활에서, 닦는 것은 꿈이고, 오직 왼쪽입니다. 소원 꿈과 희망의 차이점은 하늘에기도하고 의사가없는 욕망이며, 고양이는 죽은 마우스에 의해서만 실현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꿈은 당신이 손에 든 모든 것들을 포기할 수 있고 당신의 삶을 위해 싸울 수있는 무언가입니다.

아직도 개인적인 경험의 2 가지 이야기를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학 시절을 주요 대학의 중국학과에서 보냈습니다. 예술 및 과학부는 수업을 건너 뛰고, 수면을 취하고, 사랑에 빠지며, 단지 대학 생활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겨울 방에서 자고있을 때 자전거를 타고 다른 캠퍼스로 가서 컴퓨터 학교 과정을 들었고 2 학년 때 그는 전국 고급 과정에서 우승했습니다. 직원 증명서. 3 학년 때, 그는 중국 과학원에서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양 과목에서 공학에 이르기까지 중국어를 배우는 학생, 또는 가장 성취하는 학교가 그렇게 큰 변화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까?

그는 도서관에 묶여 있었고, 하루에 12 시간을 보냈다. 시험 첫해에 운명은 그와 농담을했다. 모든 문이지나 갔지만 중국 과학원이 완전히 분리 된 점은 한 가지 점만 제외하면 꿈은 너무 멀어졌습니다. 그러나 조정 통지는 내려졌고 또 다른 유명한 학교가 그를 받아 들일 용의가있었습니다. 인터뷰가 끝난 후, 그는 전반적인 첫 번째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것이 우리라면, 우리는 운명의 배열을 받아 들일지 모르지만 그는 거절하고 또 다른 해를 택했습니다.

작년에 우리 모두 일자리를 찾고, 술을 마시고,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학교에서 집을 빌려서 재검토를 계속했는데, 그 당시에 나는 그가 아마도 기회 였다고 느꼈다.

우리 모두가 반년 동안 일했을 때, 너무 바빠서 꿈을 잊지 못했을 때 나는 갑자기 그의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그는 정말로 그것을 얻었다.

현재 그는 컴퓨터 과학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국제 저널에 논문을 발표하고 국제 회의에서 연구 결과를 세계에 발표했습니다 ... 몇 년 전 그는 중국 대학학과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건강.

이것이 기적입니까? 이것은 정확하게 꿈입니다.

현실과 타협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편집인이나 기자로 일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어둠 속에서 자신의 꿈에 대해 생각할 때 한숨을 쉬게됩니다.

더하여, 어떤 사람들, 이번에 나는 여행하기 위하여 네팔에있는 머스탱 왕국에 가고, 그 먼 장소에서는, 나는 특별한 사람을 차례로 만났다. 내가 차에있을 때, 나는 중년의 외국 중년 여성 2 명을 만났고, 그들은 나이가 들어 몸매가 차 있었고 등산객처럼 보이지 않았다. 솔직히 말해서, 내 마음에는 여전히 경멸이 조금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이야기 한 후에 나는 완전히 감명을 받았다. 두 여성은 지역 사회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 년 이상 자원 봉사를 해왔습니다. 서양의 모든 종류의 현대 생활을 포기하면서, 나는 거의 닫혀 있고 발을 들여오고 나가는이 작은 왕국에 왔습니다. 그것은 3 개월, 반년 동안 지속될 수도 있지만, 10 년 이상 동안은 자기 선택의 삶이되었습니다.

일본인 4 명을 매우 미묘하게 입어 보았습니다. 우리와 함께 왕을 보러 갔을 때, 나는 그들과 부드럽게 이야기 할 수 있었고, 놀랐습니다. 왜 이곳 사람들은 일본어를 그렇게 부드럽게 말할 수 있습니까? 내가 도울 수 없었지만 여자들 중 한 명에게 물었다. 그녀는 말했다 : 우리는 네팔에 관해 이야기하고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2 년 동안 네팔에서 자원 봉사를하고 휴가를 통해 외출을했습니다.

비정부기구 (NGO)에서 일하는 것은 무보수로 대부분의 조건은 어렵습니다. 나중에 명랑한 학교를 졸업 한 명랑하고 아름다운 두 명의 미국 소녀를 만났습니다. 소녀 중 한 명은 중국어에 능통했고, 이전의 자원 봉사 프로젝트는 중국 운남에있었습니다. 그들은 고지대의 지역 주민들이 신선한 녹색 채소를 먹을 수있게하기 위해 현재 GREEN HOUSE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삶의 선택이 있습니다. 수천 가지의 꿈이 있습니다. 세상에는 당신과 매우 다른 삶을 살고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왜 당신은 죽은 직업을해야만합니까? 죽은 집에서 유일한 목표로 살 수는 없습니까? 그게 정말로 당신이 마음에서 가장 필요로하는 것입니까?

"당신이 이미 감옥에 수감되어 있다면, 수년간 뛰어 다니고 난 후에, 다시 땅을 긋는 것 이상으로, 당신은 더 많은 곳으로 당신의 세포를 가져 오는 것 이상입니다. 어떤 곳으로 가면, 당신 자신의 검은 색을 만들 것입니다. 한밤중에 일어나서, 작은 검은 집 이외에 다른 것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 - 내 세포를 더 세련되고 편안하게, 장님으로 만드는 방법,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

나는 친구와 사표 같은 행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말했다 : 그는 똑같은 직업이 아니며, 집을 사서 진짜 사회에 직면한다.

나는 말했다 : 예, 나는 진짜 사회에 직면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여행은 세계관에서 행동 방식에 이르기까지 너무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끈기, 헌신 및 선택을 아는 것입니다. 사실, 당신의 운명이 바뀌 었습니다.

이것은 세상입니다. 왜냐하면 "성공"때문 만이 아니라, 생존 할 수있는 꿈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있는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나이가 들지 않을 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지금하지 않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 삶 전체를 할 수는 없습니다.

자기 만족, 또한 공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