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사람들은 용감하고 강하며 인정받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인생의 모든 사람들은 까다 롭고 예측할 수없는 일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제 생각과 같은 이야기는 TV에서만 볼 수있는 그림입니다. 그러나 : 내가 개인적으로 이런 것들을 경험했을 때, 나는 인생이 정말로 고통스럽고 행복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늘 나는 어제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나는 너처럼 평온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 비문

2000 년 3 월이 가장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남편과 저는 남경에서 민간 기업에 입사했는데, 2 년 동안 일하면서 결혼 생활을했습니다. 당시에는 집이 없었고 임대 집은 결혼식 룸이었습니다. 내가 집에 돌아와서 결혼했을지라도 우리는 결혼식에 3 만 위안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하는 이유는 우리가 결혼 후 집을 사지 못하게하기 위해 우리 주위에 여분의 돈을두고 싶기 때문입니다.

근면 한 보수는 2000 년 8 월 복지 주거를 시작했고, 남편은 그 당시의 회사의 중추이기도했으며 복지 주택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이 구현이 완료 되 자마자 우리는 우리 집을 소유 할 수있었습니다. 결혼식 장에 남아있는 3 만 위안도 우리의 생명을 구하는 음식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방해가되며 나머지는 시아버지가 준비합니다. 당시 나는 26 세 였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보였다. 남편과 나는 바쁘고 바쁘고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시어머니는 우리가 함께 열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 가족은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하늘에는 예측할 수없는 것들이 있으며 사람들은 좋은 행운을 얻습니다. 우리가 기쁨의 한가운데에 있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2001 년 5 월은 우리가 새 집에서 가지고 있던 최초의 용 보트 축제였습니다. 난징에서 일하러 간 장인을 부름 받았습니다. 그날 정오에 저는 장인이 매우 당혹스럽고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덜 먹었으며 시아버지의 상태는 완전히 모순 된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에게 상황에 대해 묻자 그는 위장이 불편하다고 조용히 말했고 단순히 식사를하고 쉬다가 시아버지는 자기 집으로 돌아 갔다. 밤에는 남편이 돌아와서 시아버지의 처지를 남편으로 묘사했다. 남편 시아버지에게 즉시 전화를 걸어 병원에 가라고 명령했다. 7 월까지, 그는 진절머리 나게하기 위해 병원에 동행 할 수있는 남편의 진지함을 깨달았다. 오랫동안 기다리면 우리의 심장은 잭처럼 눌려져 있습니다. 보고서를 받으면 우리는 천둥처럼 생기고 마지막 걱정은 현실이되고 위는 늦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을 수 없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가 그것을 받아 들여야 만한다고 말한다. 우리가 기분이 좋을 때, 우리는 자신의 상태를 은폐하고 복부의 물로 고통 받고 있다고 말했고 즉시 칼을 열어야하고 시어머니에게 전화해야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집을 사서 결혼했고 남은 돈은 아주 작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어머니는 친척으로부터 3 만 위안을 빌려 병원에 즉시 살았습니다. 일련의 검사와 외과 적 절제술 후 아버지의 위장이 3 분의 2 가량 제거되었으며 의사가 피 묻은 종양이 나왔을 때 시어머니는 기절했다.

공무원은 외과 수술에 성공했으며 수술 후 일련의 화학 요법에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았으며 정상인처럼 시아버지를 본 사람들은 아프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시 나는 결혼 한 지 3 년이되었고 장인은 61 세 였고 손자는 아직 없는데 장인의 요청에 따라 아이를 요청했습니다. 출생 예정일은 2003 년 7 월 23 일이며 임신 4 번째 정기 검진입니다. 나는 그 달에 쌍둥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시아버지에게이 좋은 소식을 처음으로 말했고 흥분으로 말조차 할 수 없었다. 우리 가족은이 작은 천사들이 도착했을 때 미소 지으며 하나님이 공평하다고 여겼습니다.

두 명의 작은 녀석들이 행복하게 내 위장에서 자라며 출산하는 데는 아직 20 일이 걸렸지 만 그 시간 동안 내 몸이 담즙이 너무 많아서 각 부분이 가려워서 밤에 잘 수 없었다. . 7 월 3 일 아침에 나는 침대에 누워 있었고 두 명의 작은 사람들은 계속 위장을 움직 였고 위장은 약간 상처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오후 1시에 병원에 입원했다. 의사가 나를 데려 갔을 때 피의 양수가 나왔고 한 명의 태아의 심장이 움직이고 있었다. 몇몇 의사들이 나를 수술대로 밀어 넣고 곧바로 복부 수술을 망쳤다. 결과적으로, 나의 다른 작은 천사는 여전히 무자비하게 하나님 께 끌려갔습니다. 이 메시지는 그 당시 시아버지에게 감히 말하지 않았으며, 손자의 죽음을 받아 들일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시아버지는 시어머니에게 시어머니의 건강 상태를 물어보고 시어머니가이 불행한 메시지에 대해 시아버지에게 말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반복적으로 물었습니다. 당시에는 시아버지가 두 명이나되었지만 61 세의 시아버지는 손자가 없었습니다. 그에게 얼마나 손자를 두 명이나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까? 한 달 후,이 병은 시아버지의 시신을 다시 공격했고, 42 일이되었을 때 딸과 후회자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시아버지는 손녀가 고통에 저항하는 것을 보려고했습니다. 제가 돌아가서 시어머니가 마른 뼈만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눈물이 내 눈을 흐리게하는 쏟아지는 비처럼 다시는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내 손녀를 보았을 때 공안 담당자가 눈을 감고 손을 떼었다.

2003 년 8 월이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나는 심연에 빠져 들었고, 사랑하는 사람 두 명을 한 번에 잃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붙잡고, 부드럽게 시작하고, 내 인생에서 커다란 타격을 입히도록 하늘을 비난했습니다.

그로부터 2 년 후 나는 마침내 부드럽고 집안 대부가되었습니다.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이 즐겁습니다. 그러나 2006 년 11 월에 내 몸이 불편 함을 느꼈지만 심각한 질병이 아닌 괜찮 았고 병원에 20 일 동안 살면서 퇴원했습니다. 그때 나는 일하러 갔고, 아이들은 유치원에 갔고, 그 날들은 그런 둔한 삶 속에 살고있었습니다.

시어머니가 죽은 이후로 시어머니는 항상 위장이 좋지 않다고 느꼈으 며, 시어머니와 며느리는 집에 있습니다. 가정의 모든 것은 여전히 ​​시어머니에게 명령해야합니다. 부모님을 의지 할 수있는 유일한 장모는 두 명의 친척입니다. 시어머니는 최종 단계에 체크인했지만 두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남경 시어머니의 시신을 매우 염려하지만, 그녀의 시어머니는 무수한 검사를 통해 이상을 발견하지 못했으며, 2007 년 8 월 시어머니는 남편에게 식도암에 걸렸다 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시어머니는 우리가 그녀에 대해 걱정하고,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으며, 말하지 않았으며, 마지막 위 내시경을하기 위해 병원에 혼자 갔다. 그 결과는 그녀가 혼자 갔다는보고이며, 마지막으로 우리 푸른 하늘의 나쁜 소식. 그런 다음 두 명의 여동생에게 나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자매는 그 때 울고있었습니다. 그들의 누이들은 시골에 사는 세 명의 어머니 였고, 다른 두 명은 도시에 살고 있었고, 많은 아이들이있었습니다. 두 어머니는 그들의 시어머니를 아주 돌보고있었습니다. 그들이 시어머니의 나쁜 소식을 알게되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힘이 없었을 때 남양에 난양에게 시녀를 데리고 가서 진단을 확인하기 위해 암 병원에가는 첫 번째 희망이 있었는데 그 결과가 오진되기를 바라고 있지만 남편이 다시보고를하면 더 이상 울 수 없습니다. 시어머니는 매우 심각한 식도암으로, 수술을받지 않으면 생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즉시 시어머니 입원 수술을하고, 시어머니가 수술대에 앉았을 때 의사는 가슴과 등 부위 사이에 전체 섹션을 열었습니다. 통치자의 입이 만들어지면, 시어머니의 생존을 바라고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화학 요법의 두번째 2 년에서, 시어머니는 그녀가 그녀만큼 좋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고통 스러웠고, 모든 화학 요법은 시어머니가 시어머니를 유령 문으로 보내고 돌아서 게했습니다. 모든 화학 요법으로 그녀는 침대에서 가슴을 찢어 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어머니의 시어머니는 희망찬 모습을 보였고, 한 가지 화학 요법으로 그녀의 삶을 더 좋게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최종 CT 검사에서 의사는 시어머니의 암 세포가 전신으로 옮겨 졌다고 말했고 시어머니에게 사실을 말하지 않았으며 시어머니는 항상 자신의 질병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시어머니와 협력하여 삶의 터닝 포인트, 최종 화학 요법, 시어머니는 더 이상 화학 요법의 부작용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2 년 동안 고통을 겪은 그녀의 시어머니는 2009 년 7 월 5 일 아침 8시에 사랑을 나눴습니다. 그녀는 사망하여 61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많은 것을 경험 한 후, 나는 그 이야기의 주인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고, 나는 신문에 실린 이야기 나 TV에 나오는 그림을 보곤했다. 나는 그것을 직접 경험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시어머니는 2 년 동안 떨어져 있었고 이제 나는 부를 요구하지 않고 있지만 안전하고 안전한 가정만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경험을 한 후에, 그것은 강하고 용감 해졌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시험 일 것입니다. 그러면 용감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운명은 내게 불공평하지만 인생에서 강해지는 법을 배우고 용기있게 배울 수 있으며 받아 들일 수있는 법을 배웠습니다.

내 이야기가 부정적이고 자신감을 잃는 친구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를 통해 더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은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을 받아들이려면 강하고 용감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끝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지금 내가 그리워하는 것은 죽은 가족이 아니라 시간의 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