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에서 먼 길을 가라.


Blanco라고 불리는 사람과 Ortega라고 불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나이와 이웃이지만, 그들의 집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Blanco의 아버지는 별장에 살고 고급차를 운전하는 부유 한 사업가입니다. 그리고 오르테가의 아버지는 오두막집에 살면서 걸어 다니는 노점상이었습니다.

블랑코의 아버지는 어린 나이부터 아들에게 "아이들, 자랄 때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가되고 싶으면 민간 변호사가 당신에게 훌륭한 변호사가되도록 가르 칠 것입니다. 그는 유명합니다. 변호사, 당신이 의사가되고 싶다면, 내 개인 의사가 약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는 최고의 의료 기술을 가진 의사입니다. 배우가되기를 원한다면, 최고의 예술 학교로 보내서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좋은 시나리오 작가와 감독이 당신에게 맞춤형 캐릭터를 줄 것이며, 항상 주인공이되게 할 것입니다. 사업가가되고 싶다면 비즈니스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아빠는 작은 사업가가 아니라 큰 사업가입니다. 오랫동안 배우고 자하는 한, 나는 당신에게 모든 사업 경험을 전할 것입니다! "

오르테가의 아버지는 항상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버님, 아버지의 능력이 부족하고 가족이 좋지 않아서 너무 많은 도움을 줄 수 없으므로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고 실업 수립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너는 단지 나와 함께 마구간을 설정하는 법을 배우기를 원하고, 다른 것은 생각하고있다! "

두 어린이 모두 아버지의 말을 확고하게 기억했습니다. Blanco는 처음 변호사를 신청했는데 며칠 동안 공부하지 않은 후에 변호사의 작업이 너무 단조롭고 단순히 자신의 성격에 맞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어쨌든 할 수있는 다른 것들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의학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매일 그 환자들을 다루어야하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일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의사의 직업은 그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배우가 가장 재미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으나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배우가 정말로 열심히있을 때 그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결국 그는 아버지와 사업을 배워야했지만 현재 아버지의 회사는 금융 위기로 인해 파산했다.

결국 Blanco는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오르테가와 그의 아버지가 며칠간 마구간에 들러 붙잡은 후 울었고, 거절했다. 마구간은 태양과 비에 노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종종 눈이 멀었다. 그러나 노점상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머리를 숙이고 아버지와 함께 시작했다. 그러나 며칠 동안하지 않으면 그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충돌하고 거절했습니다. 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곧 아버지를 따라 갔다.

천천히, 그는 실제로 노점에서 일을 끝내기를 원한다면 영원히 노점을 진지하게 꺼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 후 그는 마침내 자신의 가게를 소유하게되었습니다. 30 년 후, 그는 자신의 의류 그룹을 소유했습니다. 현재이 그룹은 전 세계 68 개국에 총 3,691 개의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있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의류 소매 업체가되었습니다. Otto는 250 억 달러의 개인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Forbes의 2019 년 세계 목록에서 9 위를 차지했습니다.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이 선택하지 않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에 끝까지 견딜 수 없습니다. 대신, 선택의 여지가없는 사람들이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