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통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가만 두지 마라.


쓰라린 사람이 늙은 스님에게 말했다 : "나는 어떤 것을 놓을 수없고, 나는 어떤 사람들을 내려 놓을 수 없다."

승려는 말했다 : "내려 놓을 수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는 말했다 : "나는이 일들과 사람들을 놓아 줄 수 없다."

스님은 그에게 찻잔을 들고 물을 부어 물을 쏟아 부었다. 쓴 사람은 불에 타서 즉시 그의 손을 놓았다.

승려는 말했다 : "이 세상에는 놓을 수없는 것이 없으며, 상처를 입히고 자연스럽게 놓아 줄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명성이 있다면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으며, 돈이 있다면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으며 사랑이 있다면 그것을 놓을 수 없으며 직업이 있다면 그것을 내려 놓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랑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미래가 바뀌고, 우리 마음 속에 탐욕이 여전히 스토킹되고, 상대방의 행동이 자신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요컨대, 나는 상처 입히지 않았다.

실제로 그것을 내려 놓는 것은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우유부단한 사람들은 종종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천천히 데리러 천천히 내려 놓습니다. 그가 죽음으로 어깨를 문지르는 것과 같은 큰 변화를 경험했다면, 이런 종류의 슬램은 갑자기 사람이 될 것입니다. 열어 보았고, 곰 같았고, 자연스럽게 내려졌습니다.

일하러 나가고 산을 건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힘든 일입니다.

가파른 절벽을 지나자 우연히 깊은 계곡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사람은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의 손은 공중에서 잡혔고, 절벽에서 죽은 나무의 낡은 가지들을 움켜 잡고 마침내 생명을 구했습니다. 갑자기 나는 자비로운 부처님이 절벽에 서서 친절하게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 이 사람이 구세주를 보게된다면, 그는 부처님 께 "부처님, 자비 롭고 도와주세요!"라고 신속하게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너를 구할 수있다. 그러나 네가 내 말을 듣고 싶으면 너를 구할 길이있다."부처님은 친절하게 말했다.

"부처님. 나는 너 모두 듣고있다."

"좋아요, 그러면 가지를 올리는 손을 내려 놓으십시오! 다 내려 놓으면 더 이상 아무것도 없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삶과 죽음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이 사람이 그 말을 들었을 때, 그는 손을 놓으면 심연에 빠져 부러진 뼈에 빠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직도 어디에서 생명을 지킬 수 있는가? 그래서 가지를 계속 잡는다. 붓다는이 사람이 그것에 사로 잡혀 떠나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실, 그 남자는 땅에서 1 미터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고통 받고있는 이유는 욕망이 있고 매일 자신의 욕망과 생각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매우 피곤하기 때문입니다. 사물을보고 물건을 보는 사람들은 만족합니다.

우리가 새 집을 사서 방에서 물건을 사기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몇 년 후에이 방이 작은 골목처럼 쌓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우울함을 느끼고 뭔가를 버리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을 던질 때, 나는 너무 기념해서 떠났다고 느꼈다. 내가 그것을 던질 때, 나는 그것을 던지거나 그것을 지키지 않았을 것이라고 느꼈다.

결국, 당신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으므로, 당신은 단지 작은 공간을 견디어 낼 수 있고 억압 된 삶을 견딜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방이 비가 내리거나 젖은 물건이 흘러 나오거나 갈 장소가 없기 때문에 던질 용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고통스럽고, 나는 감히 떠나 보내 게됩니다.

오래된 것들은 가지 않으며, 새로운 것들은 오지 않습니다. 스톱워치는 사용자가 실행하는 속도를 더 잘 판단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워집니다. 장래에, 사람들이 제 시간에 해결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행복의 지수를 희미하게 할 것이고, 그러면 인생에서 스스로를 잃게 할 것입니다.

투 콜러 (Tou Fuller)는 "기억은 지갑과 같아서 너무 많이 넣으면 그것을 얻을 수 없으며 내부는 빠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의 것들은 잊혀지지 않지만 내려 놓아야한다. 일단 놓아두면 편안합니다. 인생은 무언가를 잊어 버릴 운명이며, 그것을 연상해서는 안되며 너무 많은 향수가 일종의 당혹 스러움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의 발걸음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과거의 모든 교차로를 항상 돌아 보지는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