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2019 년에 천국에 갈 지 아니면 지옥에 갈지 결정하기


하나

새로운 사람들을 가르치는 데 자주 사용하는 두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 옛날 옛적에 스님은 푸줏간 주인과 이웃이었습니다. 스님은 아침마다 일어나서 경전을 읽으며, 정육점은 돼지를 죽이기 위해 일찍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작업을 지연시키지 않기 위해, 그들은 작은 자기 알람 시계를 구성하고 서로에게 전화를 걸어 일어났습니다. 수년 후에 두 사람이 죽었고, 정육점은 행복의 세계로 갔고 스님은 지옥에갔습니다! 왜? 정육점이 매일 부처님을 경배하기 위해 스님을 호출했기 때문에 스님은 매일 푸줏간 주인을 죽이려고 전화 했었습니다 ...

두 번째 이야기 : 바이 롱 마는 당나라와 함께 서쪽으로 돌아 왔고 그 이름은 세계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많은 말레이 인이 묻습니다 : 왜 열심히 일합니까,하지만 당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바이 롱마는 사실, 제가 공부하러 갔을 때 모든 사람들이 공장에서 유휴 상태가 아니며 심지어 저에게 지쳤습니다. 나는 걸음을 내딛겠습니다.하지만 목표는 분명합니다. 나는 10 만 마일을 걸어 다녔고, 당신은 항상 당신이있는 곳에 머물러있었습니다.

매일 한 가지 일을하는 것은 끔찍한 상태이지만 그 배후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야합니다. 소위 "사고의 의미"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동일은 10,000 마일을 가고, 표적은 "Long March"이라고 불리우며 표적은 "방황 (Wandering)"이라고 불린다.

매일 연주회를 보는 것처럼 감독은 기술을 축적했습니다 목표는 작가들이 다리를 쌓은 것입니다 목표는 음악인들이 영감을 축적하고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고 분류하고 겨울철 파우더를 축적하며 누적 된 다크 서클 및 안경.

2015에 목표가 없다면이 기사에서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새해의 험머처럼 평범한가 아니면 흰색 드래곤 말처럼 계속 평평한지를 결정하고 지옥에 계속 머물거나 구름을 오르십시오.

파리의 유명한 잡지에서 한때 수상 경력이있는 질문이있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이 화재를 당했을 때 그 당시의 조건만으로도 예술 작품을 구할 수 있었습니까? 어느 미술 작품을 골라 낼 수 있습니까?

거의 모든 대답은 "당신이 금성의 동상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모나리자를 구할 용기가 있느냐"를 둘러싼 다. 가장 좋은 대답은 문에 가장 가까운 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새해의 계획을 진행하고있는 당신에게이 이야기는 두 가지 영감을줍니다.

a) 목표는 더 작아야한다.

열망은 좋은 일이지만, 너무 보이기에 너무 높습니다. 이런 종류의 목표는 당신을 당신의 마음에두기에 적합합니다. 금성의 동상과 마찬가지로 귀중한 것입니다 만, 당신은 Li Yuanba가 아니며 결말은 허벅지에 묻혀있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목표는 발을 들여서 얻을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매일 단어를 기억하고 하루에 10 번하십시오. 이것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게하지 않으면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게하면 기적을 겪게됩니다. 작은 목표를 성취 할 때마다 자신감을 높이고, 작은 목표가 습관에 내재화되면 원래 달성 할 수없는 목표가 다음 작은 목표가됩니다.

b) 목표는 적다.

어떤 사람들은 종이와 얼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목표를 세웠는데 루브르만큼 좋지는 않지만 보물 장바구니만큼이나 넉넉하며 취할 수있는 행동은 자신의 지갑만큼이나 마땅합니다.

많은 목표를 가지고 자원과 에너지가 희석 될 것이고 계획의 어려움이 커질 것입니다. 똑같은 15 분의 간격이 있습니다. 목표가 "소설 쓰기"라면 펜이나 전화를 가지고 몇 마디 쓸 수 있습니다. 소설을 쓰고 영어, 거리 소녀를 배우며 도시 곳곳에서 식사하고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면 ... "이 15 분 동안 무엇을해야합니까?"라고 생각하는 데 5 분이 걸릴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너무 많은 목표는 아무 목표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국경을 넘은 사람들은 스스로를 강화하기위한 하나의 무대이자 하나의 목표이기도합니다.

여러 목표에 직면해야 할 때 우선 순위를 판단해야합니다. 미술 작품을 구할 수있는 루브르 박물관의 불처럼,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어야합니다. "내가 올해에만 한 가지만 할 수 있다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미국에서 출현 한 활동 중 하나는 "내가 죽기 전에"라고 불 렸습니다 사람들은 죽기 전에 무엇을하고 싶은지 칠판에 적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가장 중요한 목표를 찾았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분명한 목표가 없으며 "명확한 목표"가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소위 "명확한 목표"는 최소한 두 가지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텍스트가 될 수 있어야합니다.

하버드 대학은 최근의 대학생들의 삶의 목표를 묻기 위해 유명한 실험을했습니다. 결과적으로 80 %의 학생들은 목표가 없으며, 15 %의 학생 만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며, 5 %의 학생 만 명확한 목표를 갖고 단어를 씁니다. 20 년간의 추적 조사 결과, 5 %의 학생들이 나머지 95 %의 학생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뤘습니다.

나는 종종 내 마음에 텍스트 한 조각을 쏟았고, 내가 글쓰기를 마칠 때 문학상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캐릭터의 시작부터 나는 모든 종류의 실망스러운 상처를 계속 찾아 낼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하나의 단어로 바꾸는 과정은 문법을 따라야하고, 문장을 써야하며, 자연스럽게 합리적 사고의 과정에 들어야합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표적을 숨기는 것은 여신을 하드 디스크에 숨기고, 단지 그 환상을 만족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둘째, 매일해야 할 일을 알려줄 수 있어야합니다.

위대한 야망을 가진 당신은 "맑은"목표를 세웠을 것입니다. 5 년 내에 언덕 위의 고급 주택을 사십시오! 워커 (Warber)의 미국 재정 ​​고문 협회 (Association of Financial Advisers)의 전 회장은 이것이 전형적인 "모호한 목표"라고 말합니다. 이사를가는 경우, 먼저 산을 찾아 오두막의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5 년 후에 집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그런 다음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저장할 금액을 파악해야합니다.

닛산의 CEO 인 Gao En은 관리 마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유명한 말은 : "디지털화 할 수 없다는 목표는 구현할 수 없다"예를 들어, "연락처 확대"의 목표는 "월 30 장의 명함을 교환하고 5 장의 명함을 교환해야합니다. ". "광고 캠페인 강화"의 목표는 "15 개의 언론 매체에 홍보하고 8 개가 실제로 출판됩니다"라고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장기 목표라면 장기, 중기 및 최근 주문에서 달성 할 특정 수치를 "카운트 다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아내와의 더 많은 사랑"이라는 목표는 "매일 매일로 바뀌고 아내는 한 시간 동안 공원으로갑니다".

따라서 자신 만의 목표를 작성할 수 없다면 목표에 가까워지기 위해 오늘 할 수있는 일을 스스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 다음 꿈을 향해 나아갈 수는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신년 계획서가 결국 종이가 될 것입니까? 지난 몇 년 동안 영국의 통계에 따르면 22 %만이 새해 목표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부끄러운 78 %에 속해 있다면, 당신의 얇은 의지력을 맹세하기 위해 서두르지 말고, 아마도 올바른 방법을 찾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아이들의 1/3만이 먹지 않고 솜사탕을 15 분 동안 담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유명한 "솜사탕 실험"에 대해 언급하면서 "연말 결말 전에 당신이 승자가되었습니다"라는 기사에 있습니다. 의지력이 강해 미래가 더욱 성공적 일 것입니다. 최근 몇 몇 과학자들은이 실험을 다시하고 있는데, 차이점은 아이들에게 마음 속의 노래를 부르거나 화장실에가는 등주의를 돌리는 방법을 아이들에게 가르쳐야한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어린이의 반 이상이 완강하게 타액을 뒤로 잡았습니다. 이것은 방법의 힘입니다.

저는 약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인턴쉽에서 나는 Hou Wenzhao의 글에서 언급 한 방법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박씨도 그렸습니다. 그는 좋은 형제에게 몇 번 인턴을 했습니까? 그는 "만약 그가 7 시간에서 80 시간이라도 적어도 100 시간이 넘는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건방진 얼굴로 백 배를 들고"라는 목표를 스스로에게 명령했다. 그런 다음 양식을 작성하고 매번 한 번씩 시간과 이유를 기록하고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생각하십시오. 이 접근법은 그에게 컴퓨터 게임 점수의 느낌을줍니다. 1 년 인턴쉽이 끝나자, 그의 양식은 50 회 미만으로 채워졌습니다.

게임이 중독성이있는 이유는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큰 목표를 작은 목표로 분할하는 것입니다.

최종 보스의 직면에서, 우리는 여러 단계를 통과하기 위해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와 레벨은 획기적인 것입니다. 최종 목표에 가까운 궤적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수확하고있는 성공의 기쁨을 우리가 즐기도록합시다.

일본인 인 야마다는 1984 년과 1986 년에 국제 마라톤 세계 선수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성공은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그는 경기 전의 경로에 익숙해지고 은행, 빨간 집 등 눈길을 사로 잡는 징후를 계획에 몇 가지 작은 목표로 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방식으로, 마라톤은 장거리 달리기가되며, 끝이 멀리 있기 때문에 느슨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Y는 무대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점진적입니다. 인턴쉽 첫 날은 두 차례 박살 났으며 다음 날 목표를 단 한 번 설정하고 두 번 조정했습니다 ... 인턴쉽 마지막 달에, 그는 절대로 신음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성공 또는 실패는 즉시 피드백을 받았다 .

게임의 매력 중 하나는 많은 피와 성공적인 행동을 할 때마다 즉각적이고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게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패의 피드백을받은 후, 당신은 즉시 원인을 분석하고 전술을 조정할 것입니다.

관리 마스터 인 Du Laq는 그가 몇 시간 동안 나라에 있었다는 것을 상기 시켰으며 교사는 각 학생에게 월요일에 각 과목의 학습 목표를 적어 주말 학습 결과를 적어 "할 수 있지만 끝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교사는 다음 주 학생들에게 새로운 목표로 이러한 목표에 대한 특별한 지침을 제공 할 것입니다. Du Laike는 "회귀하여 자기 관리의 핵심, 즉 '피드백 분석'을 가르쳤다. 목표가 얼마나 멀리 있더라도 예상되는 결과는 기록되어야하고 실제 결과는 지속적인 검토를 통해 비교되고 개선되어야한다"고 말했다.

Y가 만든 양식은 "피드백 분석"을위한 도구로, 귀하가 일일 노력의 결과를시의 적절하고 구체적으로 볼 수 있고 지속적인 검토를 통해 통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제 3 자의 감독입니다.

독립형 게임과 비교할 때 온라인 게임의 가장 큰 자극은 게임 데이터가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승리로 인해 자신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한 세기 전, 미국의 베들레헴 스틸 (Bethlehem Steel)의 설립자 슈왑 (Schwab)은 공장을 검사하고 당일 근무의 결과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대답의 "6 배치"를 얻은 후, 그는 분필로 땅에 쓰기 행복했다. 야간 근무자는 큰 숫자를 보았지만 취향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7 개의 일괄 처리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당일 근무 교대 직원은 만났고 놀랄만한 속도로 10 배치에 도달하기로 게임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양측은 서로를 포기하지 않았고 결과물이 빠르게 급증했습니다.

Y는 기숙사 벽에 양식을 게시했습니다. 그의 룸메이트들은 약점을 보여 주려하지 않았지만 폼을 게시했습니다. 50 명의 꼬챙이를 잃은 두 사람이 내기를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날 꼬챙이를 먹으러 갔다. 그래서 나는 그가 꼬치 꼬챙이 전투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알았다.

수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항상 당신을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제학자들은 실험을했습니다. 사람들이 아이들의 사진을 구원받은 봉투 밖으로 가져 가게했습니다. 사람들이 사진을 게시하지 않은 것보다 20 %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자녀의 사진 때문에 성인에게 돈을 쓰는 "죄책감"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돈을 쓰면 자녀의 미래 교육 기금이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이를 심리학에서 "목표 시각화"라고합니다.

당신은 중공 검은 실크 효과에서 검은 위생 바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치아를 물릴 수있는 특별한 비싼 작은 크기의 옷을 구입하고 옷장의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걸어. 매일 그것을보고 내 마음에 외치는 소리가납니다. 더 이상 체중 감량을하지 않아도 2015 년 최신 모델이 향수 어린 2051 달러로 바뀝니다. 그 날보다 닭 다리를 덜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