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어려운 읽기


인간 조상들의 말을 창조 한 이래로 다양한 종류의 고전 서적이 차례로 출판되었으며, 독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매혹적인 문화 경관이되었습니다. 문화 지식에 열망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서적을 써 왔으며 다양한 문화 지식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들어 왔습니다. 나이를 초월하여 지식인들은 강과 강과 같았고 앞으로 나아 왔고 그들은 끓어 오르고 냉담 해 왔으며 열심히 읽었으며 영웅 세대와 Junxian Weixing의 번영을 이루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중국 민족의 전통입니다. 중국의 역사를 통틀어 외팔보 가시 나무, 형광 창, 그리고 빛의 전달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쿵후가 깊고 철이 바늘에 박혀있는 한"이야기는 훨씬 더 끝이 없습니다. 그중 책 바보, 책 팬, 책 미친, 중국 문학 세계의 빛나는 별처럼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역사의 발전으로 조국의 번영은 사람들의 독서를위한 맑은 하늘을 내걸었고 조용한 목초지를 열었습니다. 현대 과학과 지식의 샘은 사람들이 읽을 수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낙원을 만들었습니다. 여러 대학에는 꽃과 꽃이 가득하며 독서의 흐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읽고 쓰고 지식을 사랑하며 독서를 성인이 재능이되는 근본적인 방법으로 생각하고 책을 마법의 무기로 사용하여 삶을 밝힙니다. 독서를 사용하여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풍부하게하며 가슴을 넓히고 세상에 대한 삶과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책과 잠못드는 밤을 사랑하고 밤낮으로 힘들게 공부하며 굶주림과 지식에 대한 갈증을 갖습니다. 지식의 연구에서 나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즐겁게 이야기하며 "때때로 배우기"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독서의 대부분은 당신이 배운 것을 적용하거나, 마음을 기르고, 철학적 변증 법적 지식을 높이거나, 과학적으로 당신의 삶을 통제하거나, 자신의 재배를 수행하고, 자신의 사상적 및 도덕적 정서를 강화 시키거나, 지혜, 전략 및 가슴을 갖기위한 것입니다. 복부에는 큰 야망과 좋은 의도가 있으며 심지어는 산과 강을 가리키며 말을 자극하고 하늘과 땅의 야망을 흡수하거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재능, 땅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무언가를하는 길을 열어 라.

물론 독자들 사이에서는 독서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독서의 태도가 다르며 그 효과가 광범위하여 독서의 세계가 거대한 세계가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책을 사용하여 외벽을 꾸며 자신을 읽을 시인으로 옷을 입습니다. 문화적 취향, 자극을 목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지루한 삶을 낮은 수준의 재미로 마취하며 재미를 위해 공부하고 책을 사용하여 시간을 보낸다.

어떤 사람들은 독서가 일종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독서가 일종의 괴로움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게 읽고, 어떤 사람들은 행복을 읽고, 어떤 사람들은 평범함에서 평범함을 읽고, 일부는 괴로움에서 행복을 읽고, 지식의 단맛을 맛보습니다. .

고통으로부터 행복을 읽으려면 먼저 왜 독서가 필요한지 그리고 누구에게 공부해야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애국자로서 나는 중국의 활력을 위해 공부해야만합니다 황 황제의 후손으로서 나는 민족의 위대한 젊어 짐을 연구해야합니다 시민으로서, 사회의 발전, 진보 및 문명을 연구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독서가 아무리 어려워도 행복한 얼굴입니다.

어떤 종류의 독서 방식이 채택 되더라도, 독서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난을 겪고 싶을 때만 행복을 읽고 독서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독서는 바다를 배회하는 것과 같으며 끝이 없습니다. 격동하고 조력하는 사람들 만 이상적인 해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경우 위험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영광의 절정에 도달 할 수 있으며 계속 올라가고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가 배를 타고 지식의 바다에서 수영하고 지식의 파도를 선택하고 지식의 심오함을 느낄 때, 지식의 절정을 올라가 현자의 가르침에 귀를 기울이고 역사와 대화하며 현대 기술과 대화 할 때 우리가 이해할 수있는 삶의 진정한 의미, 지식의 열쇠를 찾아, 미로의 문을 열고, 수확을 한 번 해보십시오. 유유, 삶의 감정 때문에,이 인생을 후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이 음악은 대단합니다!

쓰라린 행복을 읽으십시오. 책 산에는 배를 타는 어려움없이 바다를 배워가는 길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