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아마도 그것은 어느 가을의 날입니다. 잎이 내 목소리로 돌아갑니다. 그 당시 내 손은 거친 목제 문, 수평 및 수직 줄무늬에 닿았으며 나이프를 사용할 때 리소그래피는 매우 분명했습니다. "嘎吱", 문이 열렸습니다. 갑자기 어둠이 내 눈을 떴습니다. 매우 불편했습니다. 어둠 속에서, 나는 늙은 여자, 흰 반점, 자기 자신을 쭈그리고 앉는 모습, 그리고 그녀 앞에서 독방 채소 한 그릇을 보았다. "왜 불을 켜지 않으 시렵니까?"그녀는 공포에 빠져서 죽은 가지로 가벼운 밧줄을 잡아 당겼다. 그 불빛들은 마지 못해 불을 붙 였지만, 전체 집에서는 밤이 새벽과 비슷했다. 나는 빛을 보았고 그것을 보았다 그것은 얇은 전구 였고 빛이 희박하여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는가? 나는 공황이 내부에서 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나는 단지 몇 마디를 속삭였다. 도망 간다. 멀리 돌아 서서 나는 나무로되는 문이 무겁게 닫혔다는 것을 알았고 한 잎은 문 앞에서 조용한 땅으로 되돌아 갔다.

그게 몇시 였는지 잊어 버렸고, 여름이었던 것 같았어요. 금이 가린 문으로 문을 밀어 넣었어요. 들어갔을 때, 기침 할 수 없었어요. 문앞에있는 곱슬 곱슬 머리의 여자가 소파에 기대어 구름을 삼켰습니다. 그녀의 눈은 또한 희미 해지고, 그 앞에있는 남자는 취한 술을 마시는 포도주 잔이다. 여자는 슬프게 미소 지었지 만 멈추지 않았다. 화산재가 여기 저기에 뿌려졌고 테이블 위에는 포도주 한 병이 비어 있었고 그 테이블에는 수만 장의 신용 카드가있었습니다 ... 나는 슬프고 혐오스럽고 문을 닫았습니다. 금 테두리가있는 문은 매일 희미 해졌습니다.

나중에 나는 수천 개의 문을 열었고 소위 황폐 한 세상이 문 뒤에 숨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먼지 속의 순수한 흰색 연꽃, 진주 Yan Yu Run 아래의 뼈의 얇은 부분은 특정 문 뒤의 또 다른 문이지만, 거의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무리 많은 연기 장면이 문에서 상연 되더라도 항상 문 밖의 무수한 관중이 있습니다. 시청자가 얼마나 선명 하든지 아무도 느끼지 못할 운명입니다. 나는 그것을보고, 웃고, 흩어졌지만, 무차별 적으로 그것에 관해 이야기 할 몇 명의 지루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강물의 슬픔은 독자적으로 범람 될 수 있지만 강둑을 유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존재의 눈에는 겨울의 무관심이 이미 커졌습니다.

하나님이 태어나 자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천천히 문을 잠 갔다. 문이 닫힌 후에 바람이 불어 들어 손으로 종이를 혼동하지 않게되지만, 문 밖의 발자취를 듣고 혼자서 문을 열고 태양을 보며 수천 마시기도합니다. 황혼의 컵.

때때로 문을 열면 어떤 일이 일어날 지 궁금해하니? 아뇨, 전도 된 것은 시끄러운 사람들입니다.

내 문은 연중 내내 잠겨 있습니다. 나는 문에서 혼자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종이에 적힌 단어를 문장에 연결하거나 떠있는 것을보고, 파리 비행 catkins, 여름 쫓는 민들레, 가을의 빨간 잎 따기, 겨울의 눈, 그 제스처를 날고있는 눈은 항상 내 삶처럼 느낍니다.

사실, 문을 열거 나 잠그 든 상관없이,이 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분을 따라갈 것입니다. 그것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하나님이 주신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여전히 문이 있습니다. 볼 수없는 거리에 서서, 당신은 추구하고 찾아야합니다.

삶의 시작부터 삶은 황량함과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먼 거리로 달려 가면 빛의 빛이 나옵니다. 그러나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빛의 광선을 따라 능선을 올라 강을 건너 거인을 부숴 야합니다. 파도. 당신은 상처를 입었을 지 모르지만, 당신의 마음은 피곤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빛이 순간적 일 것이며, 약간의 겁이 생기면 결국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먼 곳으로 가서 문을 열었을 때 나는 무엇을 볼지 모르겠다. 꽃이 피거나 어쩌면 아무 것도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거리의 문이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생은 황량함과 혼돈을 추구 할 운명입니다. 이 외로움을 고수하고 싶지 않고 뛰어 다니고 싶지 않다면, 좁은면에서이 면만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 간극에서 거의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 갭이 당신을 수용 할 수 없을 것입니다.

Shi Tiesheng는 "사람의 삶은이 끈과 같으며 조여 주면 잘 할 수 있지만 잘하면 충분히 빨리 끝날 것입니다."손에 끈을 조이고 조이고 멀리 문쪽으로 두려워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구경꾼이되고 싶지 않다. 기쁨과 슬픔을 지켜보고 나서 세상은 혼란스럽고, 자신의 문에 머물러 있고, 일출이 드러나고, 일몰이 마시고있다. 삶의 중독이 먼 곳으로 몰려 들며 노래하는 모든 길을 걷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