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엘리트 원형에서 순환하는 10 개의 단어는 정말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1. 거북이는 땅에서 뛰고 있지만 토끼는 거북이가 항상 물속에있는 토끼보다 빠릅니다.

- 당신의 위치를 ​​놓치지 마십시오.

2. 까마귀가 양떼를 잡으려고 독수리를 배우고 그 결과 양털이 발톱에 감겨져 마침내 양치기가 살아 있고 죽습니다.

- 모든 종류의 새가 독수리 라 부르는 것은 아닙니다.

3. 어느 날 개미는 코끼리에게 갔다. 개미는 자랑스럽게 자신보다 100 배 이상을 들어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이 때 코끼리는 진흙을 흔들었지만 개미는 죽었다.

- 잘못된 물건보다 결코 나빠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심하게 죽을 것입니다.

4. 말은 사막에서 낙타를 만났습니다. 말은 낙타 뒤에서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봐 요, 네 뒤가 정말 못생긴다!"낙타는 말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길 위에서 계속되었습니다. 마침내, 낙타는 사막에서 나왔다. 그러나 말은 다시는 말의 시체 낙타 웃음을 보지 못했다.

다른 사람들의 모습을 웃지 마라. 아니면 언젠가는 다른 사람들의 농담이 될 것이다.

5. 토끼는 게으르다. 항상 둥지를 틀며 마침내 사냥꾼이 잡는다.

- 둥지에서 풀을 먹을 때의 결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돈을 낼 여유가 없습니다.

6. 숲은 미인 대회를 개최했으며, 공작은 처음으로 우승을 확신했으며, 결과는 예선조차 없었습니다. 공작은 매우 화가 나서 염소 리뷰에 갔다. 염소 판사가 말했다 : "공작, 당신이 화면을 열어도 아름답지만, 엉덩이를 보여줍니다!"공작은 매우 어색하게 떠났습니다.

- 거울을 들여다 보면 정면을 바라 보지 말고 뒤를보세요.

7. 여름은 매우 뜨겁습니다. 얼룩말은 물을 마시기 위해 강으로갑니다. 하마가 강에서 노는 것을보고, 얼룩말은 내가 할 수없는 이유를 재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룩말은 뛰기 위해 뛰어 들었지만 악어는 잠시 후에 그것을 죽였다.

-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기 때문에 힘없이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8. 오리는 기러기가 하늘을 날아 다닐 때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알았고 아무런 문제없이 날 수 없었다고 느꼈다. 그 결과, 그것은 절벽의 가장자리로 달려가 수직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약간의 펄럭 거리는 사람이 없었다면, 그것은 수직으로 떨어져서 반 몸체로 떨어졌습니다.

- 충분히 준비하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분야로 달려 가지 마십시오.

9. 사자는 호랑이를 골짜기에서 사냥하러 가자고 잡아 먹은 먹이 중 절반을 먹이겠다고 약속했다. 호랑이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사자가 계곡에 왔을 때 탈출구가 막히고 호랑이가 먹 혔다.

- 강력한 경쟁자와의 협력과 퇴각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10. 거북이는 해변에서 햇볕을 쬐며이시기에는 독수리가 날아 오릅니다. 거북이는 단단한 껍질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독수리가 없으면 도움을받을 수 없습니다. 그 결과, 독수리는 거북을 움켜 잡고 1 킬로미터 높이로 날아갔습니다. 바위 위로 날아갈 때 거북이가 떨어지고 거북이가 떨어졌습니다.

- 너 자신에 대해 너무 확신하지 마라. 생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모을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