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많은 책을 읽는 것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송나라 박사는 집을 짓기 위해 자신의 인장으로 식물을 자르고 목재를 승인하는 사람을 보내고, 재료가 집으로 배달되면 장인을 발견하고 같은 날에 건축을 시작하라고 촉구했다.

장인은 그것을 보았습니다. 땅에있는 나무는 여전히 쌓여 있었고 가지들은 깨끗하게되지 않았습니다. 나무 껍질이 떨어지는 곳에서는 윤기 있고 촉촉한 자생 나무의 핵심을 보여 주며, 나무가 부러 질 때 수지 향기가 폭발적입니다. 이런 목재를 어떻게 즉시 집을 지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장인은 Gaoyang에게 "우리는 일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방금 잘라낸이 숲은 물이 너무 많고 융통성이 있습니다."진흙이 쌓인 후 구부리기 쉽습니다. 이런 종류의 목재로 덮인 집은 마른 목재로 덮인 집과별로 다르지 않지만 오랜 기간 동안 젖은 나무로 덮인 집은 붕괴되기 쉽습니다. "

가오 양은 장인의 말을 경청하고 차분하게 미소 지어야한다. 그는 "자네가 알다시피, 젖은 나무가 장전 된 후에 구부리기 쉬운 문제가 아닌가? 그러나 젖은 나무가 마르면 굳어지지 않을 것이고 얇은 진흙은 더 가벼워 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후 나무와 토양이 말라 버릴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 그 당시, 집은 더 가벼운 토양을 지탱하기 위해 강화 된 나무에 의해지지 받았습니다. 어떻게 붕괴 될 수 있었습니까? "장인은 실제로 습한 나무로 덮인 집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인생이 길지 않다는 것을 당혹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장인은 가오 양의 지시를 따라야했습니다. 비록

장인이 습한 나무에 톱을 밀기 위해 도끼와 끌을 사용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장인은 여전히 ​​모든 종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크기와 사양에 따라 집의 골격을 만듭니다. 진흙이 공급 된 후 새 집이 완성되었습니다.

Gao Yang은 하루가 시작 되 자마자 곧 새 집에 살았다는 사실에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자신의 마음을 사용하여 장인을 정복 한 결과라고 믿는다. 그러나 오랫동안, Gaoyang에있는이 새 집은 점점 더 기울어 져야합니다.

그의 낙관주의도 걱정으로 바뀌었다. Gao Yangying은 사고를 두려워 집 밖으로 나갔다. 집이 마침내 무너지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삶의 느낌 : 우리가 중요한 일을 끝내면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배우고, 실제 경험과 객관적인 법을 존중하고, 주관적으로 배제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구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패에 취약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