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여가 시간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사람의 여가 시간은 얼마입니까? 이러한 여유 시간은 종종 사람을 만들거나 사람을 망칠 수 있습니다.

교외의 주거 지역에는 3 가구가 있으며, 방갈로는 밀접하게 인접 해 있으며, 3 명의 남성이 시골에서 철재 공장으로 모집됩니다.

공장에서의 일은 어렵고 임금은 높지 않습니다. 일하러 나면 세 사람 모두 자기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한 명은 세 발 자전거를 픽업하기 위해 시내로 갔고, 한 명은 길에서 자동차 수리 부스를 설치했고, 한 명은 집에서 책을 읽고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세발 자전거 사람들은 봉급보다 높은 돈을 벌고, 자동차 수리도 좋고, 쌀과 기름 값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책 독자는 수입이없고 침착하게 살 수 있습니다.

어느 날 3 명이 그들의 소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세발 자전거는 "나는 매일 진창에 만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동차 수리는 말했다 : "나는 어느 날 도시에서 자동차 가게를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물건을 좋아하는 사람은 생각합니다. "나는 미래에 제철 공장을 떠날 것이고, 나는 내 말로 먹고 싶다."라고 말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분명히 믿지 않습니다.

5 년이 지났지 만 그들은 여전히 ​​같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10 년 후, 자동차 수리를 한 사람이 도시의 수리점을 열어 보스가되었습니다. 세발 자전거를 타던 사람은 일을 끝내고 시내로 가서 차를 픽업했습니다. 15 년 후, 독자들이 출판 한 작품 중 일부는이 지역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 년 후 출판사에서 그의 작품을보고 편집장으로 지방 수도로 옮겼습니다.

시간은 무제한이며 인생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삶에서 시간을 늘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일을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삶은 시간 제한적입니다.

위대한 사람들이 도착하고 비행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높이를 지켰지 만, 그들의 동료가 잠 들어있을 때 그들은 힘들게 기어 올라 갔다 ...

시간은 가장 길고 가장 짧고, 가장 느리고 가장 빠르며, 가장 작고 가장 큰 이중 문자입니다.

시간은 스폰지와 같아서 약간 짜내는데 시간은 스크랩과 같아서 합리적으로 사용되며 하나씩 축적되어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 당시 Jack은 14 세 밖에되지 않았으며 과실 주의자였습니다. Carl Wald가 그날 그에게 말한 이유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지만, 생각한 후에는 정말 좋은 이름이었습니다.

Carl Wald는 그의 피아노 선생입니다. 어느 날 그가 가르침을 받았을 때 그는 갑자기 그가 피아노 연습을 얼마나 많이해야 하는지를 물었고 약 3 ~ 4 시간을 말했다.

"연습 할 때마다 많은 시간을 보냅니 까?"

"나는 이것이 좋은 것 같아."잭이 말했다.

그는 "자랄 때, 매일 자유 시간이 길지는 않을 것이며, 학교에 가기 전에, 또는 점심을 먹기 전에 자유 분방에 몇 분 안에 연습 습관을 가질 수있다"고 말했다. 장래에, 휴식을 취한 후에 연습을하기 위해 5 분 10 분을 보내고 하루의 연습 시간을 넓혀서 피아노를 치는 것이 일상 생활의 일부가됩니다. "

컬럼비아 대학에서 가르치고있을 때 그는 파트 타임으로 일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수업, 시계 신문, 회의 등과 같은 것들은 주야간을 완전히 채웠습니다. 그는 거의 2 년 동안 이사하지 않았으며 그의 변명은 시간이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당시 그는 칼 발트 (Carl Wald)가 말한 것을 기억했습니다.

다음 주까지, 그는 교사의 말을 연습 할 것입니다. 5 분의 자유 시간이있는 한 그는 앉아서 100 단어 또는 몇 줄을 씁니다.

놀랍게도 그는 주말에 상당한 양의 사본을 썼다.

나중에, 그는 더 많은 것을 축적하고 소설을 창조하기 위해 같은 방법을 사용했다. 그의 가르침이 무거울지라도 매일 여가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는 피아노 연습도했다. 그는 모든 작은 시간 간격으로 피아노를 만들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데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그 중 하나는 빨리 작업해야합니다. 미리 준비하고 근무 시간에 올 때 즉시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Carl Wald는 Jack의 인생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때문에 잭은 지체없이 극히 짧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것을 축적하고 필요한 긴 시간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간의 혜택을 누리려면 시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소중한 삶을위한 시간과 경쟁하는 것입니다. "바쁜 삶에서 질주하다"는이 일을 할 사람이 살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