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오징어와 낚싯대


옛날 옛적에 두 명의 배고픈 사람들이 장로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 낚싯대와 신선한 생선. 그들 중 하나는 오징어가 있고 다른 하나는 오징어가 있었기 때문에 길을 나눴습니다.

물고기를 얻은 사람은 마른 나무를 사용하여 모닥불을 만들고 삶은 생선을 익히고 신선한 생선의 고기는 맛 보지 못했고, 수프가 든 생선도 그에게 먹혔습니다. 곧 그는 굶어 죽었습니다. 빈 낚 싯 대 옆에.

다른 사람은 계속 낚싯대에 배고프고 해변으로 걸어 갔다. 그러나 멀리 푸른 바다를 보았을 때 그의 마지막 힘도 끝났다. 끝이없는 후회로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장로와 송어에게서 선물을받은 배고픈 사람들이 두 명 더 있습니다. 그들이 별개의 길을 가지지 않았지만 바다를 찾기 위해 함께 가기로 동의했습니다. 오징어가 먹는 것을 마친 오랜 여행 후에, 그들이 공유 할 물고기를 요리 할 때마다 마침내 해변으로 왔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생계를 위해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 그들은 집을 짓고, 집에서 내려온 가족과 아이들이 있었고, 그들 자신의 낚시 보트를 타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았습니다.

감동적인 감정 :

즉각적인 이익에만 관심이있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짧은 인생의 기쁨을 갖게 될 것이며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을해야합니다. 이상과 현실을 결합하여 만 성공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간단한 진리만으로도 의미있는 삶의 계시를 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