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절망과 중생


그는 은행 강도에 관한 소설을 쓸 준비를하고 있으며 이야기는 우스꽝 스럽습니다.

"왜 당신은 사랑 이야기를 쓰지 않는가? 나는 당신이 사랑 이야기를 쓰는 것을보고 싶다!"나는 말했다.

"나는 사랑을 믿지 않는다! 사랑 이야기를 쓰는 방법은? 사랑은 필사적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좋아, 이제 너는 사랑 이야기를 쓰고있다."나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일류 웃음이 사적으로나 조금 지루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재미있는 삶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웃음 거리가되는 희극을 할 수있는 사람이 바로이 사람입니다.

혈액을 두려워하는 감독도 흑인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쏜 유령 영화는 얌전하게 굴고 있었다. 그녀의 행동 장면은 매우 피로하고 폭력적 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눈으로 그것을 가져 갔습니까?

절망은 완전히 나쁜 것이 아닙니다. 필사적 인 순간은 중생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랑에 절망한 사람은 슬픈 과거를 보았을 것입니다. 좋은 작가, 그가 쓰는 사랑은 단지 사랑이 아니라 인생입니다. 에로스는 과거의 역사를 끝내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동기입니다. 처음에는 모두 죽어야합니다. 우리가 죽지 않는다면,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열정적으로 사랑할 것입니까?

운명은 우연히 우리에게 오는 불행한 불행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한계를 인식하고 인간 생활의 한계를 받아들이고 긍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제한의 선택은 자유입니다. 우리에게는 사랑할 자유와 희망이없는 자유가 있습니다. 그러한 흥분으로 인해서야 사랑이 시작되며 마침내 그러한 실패와 황폐가됩니다. 절망적 인 사람들을 철저히 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