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말과 독수리


이탈리아 토리노 대학 입구에는 왼쪽에 독수리가 있고 오른쪽에 달리는 검은 색 대리석 조각 두 점이 영국에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그들은 토리노 대학의 특징이었고 심지어 학교 휘장에있는 두 개의 상징이었습니다.

독수리는 Pengcheng Miles가 아니라 실제로 독수리가 죽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 세계를 비행하는 높은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 독수리는 모든 종류의 비행 기술을 연습했지만 포식 기술을 배우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여행 5 일째에 굶어 죽었습니다.

달리기 말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맥시마가 아니라 껍질을 벗긴 말입니다. 말의 시작 부분에, 밀의 첫 번째 주인 밀러는 더 많은 생명을 주었고, 하나님 께 신랑의 집으로 바꾸라고 탄원했지만, 말은 말을 먹이지 않았고, 말은 주인을 간구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구두 수화기 집으로 바꾸 셨습니다. 구두 수선공은 말의 생명력을 조금 주었고, 사료는 좋았지 만 며칠 만에 말은 말랑 말랑한 껍질을 벗기고 가죽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토리노 대학 창립자는 토리노 대학 (University of Turin)의 학생들에게 기아, 고통, 빈곤으로부터 실제로 구할 수있는 기술이 노동과 생존의 기술이라는 사실을 상기시키기 위해 토리노 대학의 문에 두 개의 조각품을 배치했습니다. 비현실적인 지식 이라기보다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