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누가 늦었다면 성공할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들을 봐.


[1]

40 세에 주유소를 열었습니다. 그는이 주유소로 걱정없이 인생을 살기를 희망합니다.

나중에 내가 여가를 참을 수 없어 주유소 옆에 프라이드 치킨을 팔았습니다. 예기치 않게 튀김 가게의 사업은 주유소보다 훨씬 낫습니다. 프라이드 치킨은 잘 팔렸으므로 "KFC Colonel"을 수상했습니다.

이것을보고, 당신은 그가 그의 인생에서 유명해질 것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1946 년 제 2 차 세계 대전의 발발로 56 세가되었을 때, 주유소와 프라이드 치킨 샵에는 아무런 사업이 없었으며, 갑자기 구호에 의존하는 삶을 살게되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이것에 탐닉하지 않았지만, 그의 오래된 포드 자동차를 운전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프라이드 치킨 제조법을 판매하고 두 번째 벤처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1009 번 거절당한 후 마침내 1010 번에 긍정적 인 대답을 얻었고 사업을 시작하기위한 기금을 확보했습니다.

1955 년에 그는 65 세의 나이에이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어디를 가든 번성하는 치킨 레스토랑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Harlan Sanders이고 그의 닭 튀김 가게는 KFC라고합니다.

[2]

그는 책을 쓰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는 이미 50 세이며, 그가 쓰려고 시도한 책은 처음 열 번만 기록되었습니다. 나중에 바쁜 사업 때문에 그는 책을 썼다.

말년에 고향이 은퇴하기 전까지는 다시 한 번 책을 쓰게되었고, 공식적으로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은 매끄럽게 쓰여지지 않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는 적어두기로 결심했다. 그가 죽을 때까지는 마침내 끝나지 않았습니다.

82 세의 나이에, 그는 죽었다. 그의 책이 전달되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우 Chengen이고, 그의 책은 서쪽으로의 여행이라고합니다.

[세]

57 세의 나이에 그는 그림을 파는 것으로 베이징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그림은 평균적인 화가보다 저렴하지만, 그것을 사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의 삶을 개선 한 친구 인 첸 시즌을 만나는 것은 어렵다. 그는 첸시의 죽음이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유일한 친구를 잃어 버렸고 동료들에게 공격 당했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나이가 들었을 때 세상을 바라 보는 시각에는 관심이 없으며 포기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1929 년 베이징에 방금 도착한 쑤 베이홍 (Xu Beihong)은 자신이 포함 된 사람이되었다는 사실에 매우 감명을 받았다. 그 이후로, 그의 그림은 더 좋아졌고 더 좋아졌으며, 그는 그림의 주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그는 66 세입니다. 그의 이름은 Qi Baishi이다.

[네]

우리는 "성공할 의지가있는 사람들이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성공의 길에서 원활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길을 걷는 길에 성공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나이에 굴복하고 중도에서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그 끈기가 있기 때문에 그 해는 화려하고 자유롭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나이 때문에 미래를 포기하고 그 추구를 포기하고 희망을 포기한다면, 그것은 땅을 그리거나 근시안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성공은 늦기에 관심이있는 사람을 결코 포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