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때가되면, 좋은 사람은 짧고 가난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몇 년 전 나는 많은 젊은이들이있는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적 인 드라마입니다. 한국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여기에서 재미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우리 사무실에 있던 두 남자와 한 여자는 거의 2 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우정에 대해 좋은 쇼를 보냈습니다. 작의가 떨어지지 않지만 사실입니다.

두 남자는 부자가 아니고 다른 남자는 매우 가난합니다. 그들은 같은 사무실에있는 단순한 여자와 같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쫓고 있습니다. 여자는 잠시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잘 생긴 손 - 이것은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그 중에 누구도 그렇게 선출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스님들 사이의 관계는 남자 주인과 남자로 발전했습니다. 수컷 성격은 오만하고 젊은이는 야망을 포기하고 나타나기를 원한다. 그는 기회를 포착하고 여자 호스트 쇼를 좋아한다. 회의에서 손을 잡아야하는데 이는 남성 성냥을 자극하는 데는 불만족 스럽다. 그러나 남성 파트너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폭풍에 앉아 바람과 파도가 시작하도록하는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의 제스처로 사무실에서 웅크 리고 있습니다. 쇼를 보는 외부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남성 경기에 공감합니다. 사실, 청년은 추악하지만 내부 품질은 좋고, 머리는 길이며, 머리와 꼬리이며 작업 능력은 남성 소유자보다 훨씬 낫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고 동시에 같은 일을한다는 전제하에, 남성 경기는 남성 주요 상보다 두 배나 높고 인기는 N 배 더 높습니다.

1 년이 채 안되어 남자 시합은 성공적으로 승격되었으며 남자와 여자의 주인이되었습니다. 그러면 그 이야기는 훌륭합니다. 한 남성이 고용되면 부서의 업무량을 늘려 성능이 나쁜 남성 소유자를 악화시킬 것입니다. 남성 파트너는 이전의 의혹을 무시하고 남성 소유자를 돕고 자원을 도입하며 정책을 완화하지만 남성 지도자의 성과는 여전히 열악합니다. 그 남자들의 경기는 자연스럽게 불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일반 남자들은 남자들이있는 사무실에 서서 정직하게 비판과 교육을 받아 들였다. 물론이 상황은 여자의 눈에도 보였을 것이다. 그 관계에 어떤 종류의 화학적 변화가 있었는데, 이미 남성 파트너의 힘과 남성 마스터의 무능력을 본 것으로 추정되었으며,이 내부 품질은 외부 그림으로 제시되었는데, 이것은 극적이었습니다. 하나는 서 있고, 비열하고 잘 생기고, 하나는 앉아있어,이 두 가지가 여성을 정복 할 수있는 나라의 추악함을 가리 킵니다.

그 여인은 그 사실에 대한 답을 주었다. 그 남자는 압력을 받고 사임해야했기 때문에 여자는 자신의 소원을 거부하고 머물러야한다고 주장했다.

나중에 우리는 종종 여성 주인공이 남성 매치 오피스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작품이 여전히 신인지 말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여성 주인은 분명히 남성에게 묻기 위해 이니셔티브를 취했습니다. 매치, 여행 할 때마다 작은 선물을 가져옵니다. 분별있는 눈은 두 사람 사이의 관계가 남성과 여성이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드워프의 가난한 동급생은 반격을 완료했습니다.

관객들은 마침내 "힘, 가려움, 운동 없음"이라는 레이블을 여자에게 붙였다. 나는 이것에 정말로 동의하지 않는다.

그 남자는 다시 잘 생기고 하루 종일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지도자에 의해 인도 될 감히 감당하지 못합니다. 자연스럽게 그에게는 매력이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사랑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성격이 뛰어나고 능력이 뛰어난 남자는 여자의 마음을 쉽게 갈망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추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빛을 비출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랑과 안전의 의미에서 안전은 기초이며, 사랑은 상부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기초가 견고하고 상부 구조가 오래 동안 존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만드는 아름다움과 추함을 한 눈에 볼 수 있지만 보안 감각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과 본성을 오랜 기간 관찰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사람은 짧고 가난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충분한 시간을 주면 언젠가는 사건을 뒤집을 것이고 감정이 올 것입니다.

여성들의 소위 간첩 (snobbery)은 주로 보안의 필요성 때문입니다. 소위 변덕은 종종 눈이 독성이 아니기 때문에 종종 시작됩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낙천적이지 않습니다. 캐릭터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남자의 행운은 여자보다 낫지 만 추한 것도 시간이 흐트러 질수록 남자는 아름답게 변할 수 있고, 시간은 여자를 더 못생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한 남자가 여자를 정복하려고한다면, 그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정복하기 원한다면, 그녀의 기술을 키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할 수있는 일은 자신을 더 아름답고 외모와 영혼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