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에서 민트 풀


어린 소년, 전기 유지 보수 공부, 중등 학교 졸업, 가전 용품점에서 전기 기사를 찾았습니다. 일단 기기가 고객에게 인도 되었기 때문에, 물건을 집을 때 잘못된 모델이 부주의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여전히 만족 스럽다고 느낀 직장을 잃었습니다. 이 날, 그 청년은 거리에서 허우적 거리고있었습니다. 우연히, 도로 옆에 민트 풀을 파는 노인을 보게하십시오. 절묘한 작은 분지에는 두꺼운 민트 풀이 있으며 멀지 않은 향기가납니다.

좌절감을 느끼는 청년은 민트 풀을 천천히보고 냄새를 맡아 천천히 멈추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노인의 마구간에 내려 갔다. 향기와 무성한 풀잎 때문에 하나님은 그것을 높이 평가 해 주셨습니다.

그 노인은 그 청년이 파는 민트 풀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대나무 바구니에서 비닐 봉지를 가져 갔다. 천천히, 그러나 젊은이들을위한 작은 민트 풀을 단단히 놓으십시오. 신을 응시하는 청년은 즉시 흔들 렸습니다. 그는 노인에게 미소 지으며 손을 머리에 댔다. 그는 사기를 의도하지 않았 음을 나타냈다. 그 노인은 미소 지으며 청년에게 그에게 이렇게 말했어. 그래서 그에게 냄비를 보내라.

그래서 그들은 채팅했다. 젊은이들이 미국에있을 때, 특히 생물학 수업, 특히 식물을 좋아합니다. 나중에 나는 전기기구를 연구했기 때문에 식물을 감상하는 데 많은 시간을 허비했다. 자, 내 앞에 민트 풀을보고, 갑자기 친밀감이 있습니다. 교외에 살고있는 채소 농부가 된 노인은 종종 꽃과 식물을 심고 파는 사람들입니다. 그는 잔디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노인의 꽃과 식물은 반드시 팔리지는 않습니다.

두 사람은 민트 풀 때문에 그들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한마디로 청년은 노인에게 그가 겪은 좌절과 고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노인은 일시 중지하고 그 청년에게 민트 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오래 전에 왕은 엘프 여인을 좋아했지만이 문제는 여왕에게 알려져있었습니다. 나중에 엘프 여인은 여왕이 관리하여 잔디가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잔디는 자랄 권리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길가 에선 눈에 띄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 곳을 짓밟 게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내면의 힘과 친절에 의지하여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향기를 발산합니다. 결국,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합니다.이 잔디의 이름은 민트 풀 (mint grass)이라고 불립니다.

노인과 이야기 한 후, 청년은 미래의 삶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이해했습니다. 그는 노인에게서 박하를 받아 들였고, 그를 감사하고 그의 분위기를 재구성하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파트 타임과 홀수 일자리를 시작으로 천천히 친절하고 친절한 자질로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생존 경로를 전파했습니다.

잔디와 같은 삶은 언제나 바람과 비를 통과하지만 친절하고 강한 마음으로 고통과 고통을 통해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겸손한 풀은 매력적인 향기를 가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