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할머니의 힘을 빌미로 지원


학교를 다닐 때 벤치를지지하는 할머니를 보았습니다. 할머니는 70 세가 넘은 것 같아요. 한 발 밖에없고, 벤치가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나는 할머니가 모든 단계에서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벤치가 할머니와 얼마나 오랫동안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할머니의 다리가 부러 졌을 때 나는 알지 못합니다. 아마도이 벤치는 할머니와 10 년 이상, 심지어 수십 년 동안 함께 있었을 것입니다. 그 벤치는 정말로 가치가 없다. 나는 얼마나 많은 기복이 할머니의 발전 속도를 멈출 수 없는지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70 세의 남자는 한 발 밖에 가지지 않습니다. 그것이 우리라면, 할 수 있습니까? 너는 발을 사용해야 할뿐만 아니라 손이 더 열심히 일해야한다.

할머니의 힘을보고 벤치를 지키려고 할 때, 할머니를 불쌍히 생각하면서도 할머니의 강인함에 감탄하여 찬사를 받았습니다. 할머니는 강력한 질병으로 자신의 약한 힘으로 고생했고 할머니는 절대로 굴복하지 않으 셨습니다. 할머니의 정신은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것이고, 할머니의 끈기 있고 고귀한 정신에서 배워야한다. "누군가는 의지의 힘으로 하늘과 땅과 경쟁 할 수있다." 할머니는이 강한 의지로이 질병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종이에 스마일

17 세 또는 8 세의 나이는 청소년의 개화기이며, 학교와의 관계 또는 어려운 리뷰입니다.

지저분한 공장에서는 땀으로 옷과 눈물과 땀이 흡수되기 때문에 그날은 반드시 친절하지는 않지만 우리 자신에게 친절해야합니다.

돈을보고 기회를 찾고 자신을 바꾸고 싶습니다. 열심히 일한 후에 나는 작은 찻집을 열었지만 개인적인 관계가 없어서 실패했습니다. 그때 나는 며칠 동안 음식을 먹거나 마시지 않고 방에 머물렀다. 남편의 회사와 어린 아이들은 저를 다시이 집으로 지원하게했습니다.

몇 년 후, 제지 공장이 마침내 문을 열었습니다. 그 순간에 내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더 큰 시험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큰 불이 모든 것을 조용히 태워 버렸고 빚을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로 변했다. 자기 계발의 정신이 내 마음 속에 서 있습니다. 이 년의 접촉과 경험에 의지하여 새로운 제지 공장이 재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성공적이었습니다! 모든 삶의 친구들의 도움으로 종이 팩토리가 점점 더 커지고 나를 한 번 대우 해주었습니다. 가난한 삶에서 내 자신의 길을 만들어 내 자신의 영광에 속하게하십시오!

빈곤은 가난한 삶이 아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