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길 잃은 개와 팬더


교차로가없는 삶의 더 많은 것들은 시간과 공간의 다른 분야에서 서로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찾기 위해 함께 모인 두 사람의 가난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의 주재자 이신 두 사람은 비극적 인 삶과 가난한 삶을 믿었습니다. 그들은 운명과 삶으로 고통 받았고, 걷는 죽은 자처럼 가난한 노예가 고통 당했지만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경작했습니다. 삶이 게으르고 운명에 굴하지 않는 곳. 그리고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운명 지어 질 것이라고 말했고, 한마디도하지 않은 하나님은 마침내 메시지를 전하고 "정말로 가난한 사람들이 가난하게 가난한 사람들로되어 있지 않습니까?"라고 물으 셨습니다. 하나님은 미소 지으며 계속 침묵을 지키 셨습니다. 두 가난한 사람들은 어려움을 털어 놓은 후, "너무 피곤해서 가난한 사람과 부유 한 사람 모두 곤경에 빠지게되고, 동물로 다시 태어나게하고, 그것은 즐기기 위해 태어난 종류입니다. 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습니다. "글쎄, 나는 두 마리의 동물을 소개 할 것이다. 하나는 국보 자이언트 팬더 다. 모두가 알고있다. 애완 동물로 자주 쓰이는 가벼운 성격 때문에 유명한 개 세인트 버나드가있다. 인상을 불러, 환생을 선택하는 것 뿐이지 만 나는 상황에 대해 제 시간에보고해야합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약속 하셨다는 것을 듣고 그들은 즉시이 요청에 동의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그 중 한 명은 애완용 개로 부자의 집에 왔고 다른 한 명은 국가에서 특별히 준비한 특별 보호 구역에 떨어졌습니다. 평온한 삶의 이상. 물론 처음에는 맛있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인간과 같은 목욕을 즐기는 등 즐거움을 누릴 예정이었던 것으로 하나님 께 알렸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조용히 듣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

좋은보기는 길지 않아 원래의 모양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먹고 마시는 여유롭고 행복한 삶 때문에 애완견으로 다시 태어나고, 게으르며, 주인의 의지에 따르지 않고, 하루 종일 먹고, 잠들고, 먹고, 완전히 더럽습니다. 어색하게 마스터는 방금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주인이 포기하고 무시했기 때문에 마스터의 내구력이 제한되어 집을 몰아 내고 방황하는 개가되었습니다. 개와 자이언트 팬더가 된 다른 사람은 온화하고 아주 잘 행동했으며 트레이너의 협조를 듣고 좋아하는 팬더가되었습니다.

내가 다시 하나님 께 나왔을 때 길잃은 개는 주인이 무관심하고 왜 그가 유명한 개 였는지에 대해 불평했다 그는 자신을 돌보지 않았고 후회할 것이다 ... 거대한 팬더는 매우 호의적으로 그것을보고 하나님을 위해 다시기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길 잃은 개는 불평을 멈추고 다시 한번 하나님 께서 환생 할 기회를 주셨다 고기도했다.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거부하고 "기회는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을 찬성 할 것이며, 기회는 희귀하고 돌보아 준다"고 말씀 하셨다. 예, 하나님은 그들에게 똑같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거대한 팬더는 소중히 여기며 열심히 일합니다. 길잃은 개는 방황하는 개가 아닙니다. 그것은 게으른 몸무게에 끌리고, 하루 종일 거리를 산책하며 전신은 검고 냄새가 나고 보행자는 그것을 볼 때 땅에서 숨을 것입니다.

그것은 며칠 동안 지속되었고, 내가 만날 때마다 하나님은 아무 말도하지 않고 조용히 들으 셨습니다.

우연한 개가 그것을 괴롭 혔던 고양이를 쫓아 냈을 때, 영웅적인 그림, 경찰견이 아름다운 속도를 보았고, 세인트 버나드임을 인식하고 방황하는 개를 군대에 데려와주고 몸단장 후,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느낀다 : 좋은 개! 나중에 나를 따라, 너의 가치를 노려 라. "가치"라는 말은 하루 종일 길잃은 개를 깨우므로 예전에 유명한 개이며 체력이 뛰어났습니다. 이렇게 묻어서는 안되며 이번에는이 기회를 포착하고 내 운명을 만들어야합니다. 몇 가지 변화가 있었기 때문에 훈련에 귀를 기울이며 몸의 독특한 특성과 함께 신속하게 뛰어난 경찰견이되어 많은 일에 반복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하나님 께 와서 길잃은 개 얼굴에 길 잃은 웃는 얼굴이 새어 나왔다. 팬더는 그 이유를 물었고 길잃은 개는 간단했다. 기회를 포착하고 삶의 가치를 찾고 진지하게 살려고 노력했다. 자이언트 팬더가 계속해서 질문을하기를 원할 때, 길 잃은 강아지는 급한 일을 마치고 갑자기 뒤돌아 갔다. 자이언트 팬더는 하나님 께 계속해서 웃으며 대답하지 않았다. 부족한 것은 돈이며, 어떤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가난하고 기회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기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도움과 보살핌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그들은 빈자가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부자의 진취적인 정신입니다. 진취적인 것은 "영원한"치료 "처방약이며, 모든 기적의 발아 지점입니다. 빈자는 불가피한 부자가되는 진취적인 정신이 부족하고 현상 유지에 편안한 삶의 태도 인 약의 약점. "

가난한 사람은 애완용 개에서부터 개를 길러 다니는 개에 이르기까지 가난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비틀기로 가득차 있지만, 하나님이 나에게 어떤 것을 택할 것인지 묻는다면, 나는 길잃은 개를 선택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한 유혹과 도전은 일시적인 욕심의 욕심 때문에 스스로 벗어날 수는 없지만 이성과 맑은 두뇌로 극복하고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용감하게 용기를내어 값을 찾게하십시오.

친구들,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셨다면 어떻게하실 것입니까? 길 잃은 개에서 경찰 개로의 전환을 완료 하시겠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