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제발 다른 사람들의 투쟁을 괴롭히지 마세요.


스포츠 대회에서 트랙 경주의 격렬한 달리기가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드럼이 흔들 렸습니다. 대조적으로, 모서리에있는 필드는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높은 점퍼의 화면은 차분하게 하나의 높이에 도전합니다. 결국 남자 학생이 눈에 띄었다. 20 인 대회를위한 경쟁은 자신의 무대가되었고, 점차적으로 한단계 높게 도전했습니다. 그의 고독한 인물은 점점 더 높이 올라간다. 높이뛰기 장소의 희소 한 박수와 환호가 그의 조용한 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점차 심판은 앉아있을 수 없었고, 그는 기록을 쉽게 깨뜨릴 수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곧 메시지가 온통 확산되었습니다. 선생님과 반 친구들이 학교에 모여 들었고, 고지대의 황량한 장소에서 많은 사람들이 환호와 환호에 나섰다. 큰 소리로 환호성을 터뜨 렸고 일부 학생이 소리 쳤다. . 그의 입의 구석에 웃음이 나타났다. 마치 그가 연단에서 깨어 난 소식을 듣는 것처럼. 그러나이 순간 심판은 그의 머리를 부드럽게 흔들었고, 불행하게도 그는 도약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물론 대중의 눈에는 새로운 높이를 넘을 수 없습니다. 심판은 귀찮은 사람이 없다면 기록을 깨뜨릴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예, 치히의 장면은 단지 성급 할 수 있으며 살인은 가장 보이지 않고 가장 악의적 인 수단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투쟁을 어지럽히 지 않으면서도 감사하지만, 물의 평온함은 자기 재배의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외로움을 낫게하고, 외로움을 피하고, 외로움과 허영심과, 외로움을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지 말고, 아주 멀리 갈 수 있고,

Li Yugang의 옥 얼굴의 아름다움과 그의 부드러운 목소리의 이미지는 무수한 팬들을 사로 잡았고, "Guifei의 술취함"은 Datang의 꿈으로 훨씬 더 취해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람에 피는 꽃이되기를 원하지 않으며, 모퉁이의 토양 깊숙이 뿌리를 두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인터뷰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는 웨이 보를 제거하고 공부할 수있는 여지를 남겨 두어 배울 시간을 마련합니다. 클래식 에센스의 부드러움과 현대 요소의 독창적 인 조화는 그가 싸우고있는 목표이므로 조용히 다른 사람의 방해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작가 인 무라카미 하루키 (Iura Murakami)는 "나는 고독한 사람이다. 나는 단체, 장르 및 사회 단체가 싫어. 나는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친구가 없다."라고 말하면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방해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세계를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Qian Zhongshu의 인생은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하며, 얼굴을 보이기를 좋아하지 않으며, 인터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다양한 사회 타이틀과 다양한 학술 대회를 거절합니다. 그는 단지 방해받지 않고 그냥 조용히하고 싶어하고 단지 자신의 연구에 집중하려고합니다. 그의 평생토록 치열한 투쟁은 중국 문학과 예술이 세계로 나가고 세계 문학과 예술의 일반적인 패턴에 합류하게 만들었다.

불교 : "링 타이는 조용하고 조용하며 지혜를 얻을 수 있으며 지혜는 지혜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징이 반드시 지혜를 생산하지는 않지만 후이 생산은 조용해야합니다. 오직 유혹을 거부하면서 이름의 과장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마음은 평온해질 것입니다. 투쟁이 강하면할수록 조용한 정신 상태가 필요합니다. 도전이 심할수록 무관심한 심리가 필요합니다.

조용히 투쟁에서 얻으려고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 투쟁하고자하는 사람들은 항상 황당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관심한 것이 더 명확하고 평온함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